아는 누님과 오랜만에 술을 먹으러 스스키노 시내에 갔습니다. 항상 가던 가게가 지겨워서 새롭게 오픈한 이자카야를 갔는데요. 생각보다 저렴하고 깨끗하고 친절하고 맛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위치는 호스니 스스키노 역 1번 출구 앞에 있습니다. 찾기는 쉽습니다. DINOS 게임센터 지하에 있습니다.
지하에 있습니다. 원래 다른 가게였는데 이번에 다른 가게로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았습니다.
술 마시기 전에 먹는 건강음료도 반값으로 파네요.
좋은 점이 자리가 오픈형이 아니라 밀폐형이라 이야기하는데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벽에는 추천 메뉴가 있었는데요. 육회 모둠하고 닭 날개를 우선 주문했습니다.
술은 한 잔씩 먹어도 되지만 술을 좋아하시는 분은 노미호다이 주문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전 술을 좋아해서 1인당 780엔으로90분 동안 무한으로 마실 수 있는 코스를 주문했습니다. 맥주는 한 잔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맥주 무한대는 880엔입니다. 엄청 싼 겁니다. 보통 한잔만 마셔도 500엔 정도 합니다.
4월 12일 추천 메뉴인데요. 가격은 적당했습니다.
코스요리도 있습니다.
육회도 종류별로 있는데요. 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등이 있습니다. 한국 분들은 닭고기와 돼지고기를 생으로 먹는다는 게 신기할 텐데요. 일본에서는 회로도 먹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요. 정말 신선합니다.
기본 안주하고 삿포로 클래식 생맥주입니다. 당연하지만 맛있습니다.
주문했던 육회가 나왔습니다. 가격은 980엔입니다. 둘이서 먹기에는 딱 적당하게 나옵니다. 닭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종류별로 나왔다고 하는데 뭐가 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회를 좋아해서 사케랑 먹기에는 딱 좋았습니다.
그리고 생선회도 추가로 주문했는데요. 이건 좀 별로였습니다.
시간 내 무한으로 술을 먹을 수 있는지라 사케 한 병은 마신 거 같습니다.
이쁜 점원이 굴을 추천해서 굴도 한번 먹어봤습니다. 한 개당 100엔입니다.
생굴이 정말 신선하고 달았습니다. 무조건 추천~ 진짜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닭 날개도 하나 시켰는데... 술안주라 그런지 짜네요. 2명이서 술하고 여러 가지 안주를 먹었는데요. 술값은 5천 엔 정도가 나왔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한 가게였는데요. 삿포로 와서 가볍게 술 한 잔 먹고 싶은 분들은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맛있고 깨끗하고 일단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네요. ^^ 기분 좋은 저녁이었습니다. 구글맵으로 위치를 알려드리는데요. 예전 가게로 표시되니까. 오해하지 마시고 가시면 됩니다. https://goo.gl/maps/aHFcJnJkpS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