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치킨홀릭(치킨hall릭)--치킨창업교육,치킨해외창업,치킨레시피
 
 
 
카페 게시글
-궁금토론방 *쿠폰지원에 대해 다들 어떻게 운영하시는가요?
아로하치킨 추천 0 조회 227 11.09.15 14:29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9.15 15:48

    첫댓글 정말 좋은 본사네요.^)*
    저는 개인점을 운영중에 있고요.쿠폰은 10매 모아오면 후라이드 한마리 써비스를 주고 있답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에 사용불가라고 되어있는데도 쿠폰 주문오면 그냥 해줍니다.그것가지고 서로 언쟁하는게 싫고요.
    그리고 글쓴 회원님은 쿠폰써비스가 한달에 40개 정도 된다는 뜻인데..대단하시네요.저희는 아직까지 그렇게 안되염~
    오픈한지가 얼마 안되는것도 있지만..그래도 많이 파시나보네요~조케따요~~

  • 11.09.17 10:45

    네네치킨 은행점 새로 인수한 사장님 장사 넘 모ㅅ한다...^0^
    본사에 재 가입비 같은것 줬을텐데...본사에 슬쩍 물어보기라도 해보지....지원해달라고...
    소비자에게 그것도 단골인 소비자에게 저 정도로.....
    어디에 있는 은행동인지 ???ㅋㅋㅋ

  • 11.09.22 15:33

    저는 쿠폰보다는 적립식카드를 하고 있습니다.

  • 11.09.24 08:07

    1000원쿠폰제로하고 있습니다..

  • 11.10.13 19:57

    프랜차이즈 가맹점은 본사에서 지원금이 나오는구나....에휴...
    저희는 쿠폰제 안하는데...우리도 해야 하나....고민중이예요...

  • 11.12.09 13:56

    얼마전 아는 동생이 해준 얘기입니다.치킨집을 인수한지 얼마 안되어서 주문이 와서 치킨한마리를 배달 해줬는데.
    쿠폰을 사용한다는것입니다.물론 평일이었구요.주말에는 안된다고 적혀있으니깐..그런데 쿠폰 사용시에는 미리 얘기해달라고 적혀도 있었는데...왜 미리 얘기 안했냐고 하니깐...그냥 가래요...기분 나쁘다고...
    그리고 시간이 얼마 안지나서 다시 전화 온겁니다. 이제는 미리 얘기한다고..빨랑 갖다주라고.
    안갈수도 없고..아까 그냥주고 올걸/// 미리 얘기 해달라고 한게 아무 소용도 없게 된거고.
    갖다 주니 하는 얘기가 " 이제 당신네 꺼 안시켜 먹는다고../
    미리 얘기 하는거랑? 안 하는 거랑 무슨 차이가 있는지요?

  • 12.03.26 12:59

    우리집은 쿠폰 회수가 아직없어요~~* 두달이나 되었는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