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랭크 리테이너를 2번 작업했네요....ㅜㅠ
오후 늦게 작업하고 나서 2시간 돌려 확인하고
잍틀 지나 밤에 또 한시간 돌려 확인 했는데 ~ ~
파워 핸들이 뻑뻑 이상하다 생각 보닛을 열어보니 밸트가 빠져있고 뎀퍼 풀리는 풀려있고 ....ㅠㅠ
ㅇ됐네 하고 아침에 나와보니 .....ㅠㅠ
크랭크 풀리를 빼보니 풀리 내경도 갈려 있고 중요한건 크랭크 핀과 축이 갈려 있네요....ㅠㅠ
넣어보니 완전이 헐거워서 뭐 ~ ~
문제는 볼트 와셔를 빼고 조립한 것이 화근이였어요....ㅠㅠ
담배 피우고 생각에 잠겨있다가 답이 없어 생각에 잠겨 있다가 아차 떠올랐습니다.
크랭크 핀이 갈렸으면 만들면 되는거 아님 ....ㅋㅋ
ㅇㅇ님에게 마지막 남은 리테이너를 주문 후~ ~(감사합니다)
일단 작업에 들어갔습니다.로터리 바를 4개 사고 2개 부러 먹었지요...ㅜㅠ
허리케인님 뎀퍼풀리및 밸트 분양 받아 몆일 후에 받아서 끼우려고 하니 들어가지도 않고 참나~
( 2008년식 제건 2010식 같은 디젤 엔진인데 왜 안 맞아 .... ㅠㅠ )
( 또한 제 차는 8피 택배로 받은건 7피 희안해요 정말 )
그래도 부품이 있다는 것 만으로도 행복해요.....ㅎㅎ
아시는 사장님 선반집에서 내경 가공하고 녹이 슨 부분은 사포로 갈아내며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완 조립 하고 다시 확인 리테이네 오일 안새고 헉 다른곳에서 오일이 뭐야....xx 혼자 중얼중얼
확인 오일필터 하우징에서 오일 누유 이작업은 내열 본드로 마무리 지어서 안샐텐데 하고 보니 그 위에서 새네요....ㅎㅎ
다행이 별렌치로 조여주니 앗싸.....ㅋㅋ
이제 라디에이터만 갈아주면 정비 잠시는 한동안 끝 ~ ~
아프다고 차가 말을 할때 빨리 작업 해 주시는 것이 돈과 마움고생 덜 합니다.
저처럼 호미로 막을것을 가래로 막으니까요....^^
이렇게 하여 다시 소생한 벤츠 오래 가지고 있어야 겠죠.....ㅋㅋ
단점은 크랭크 각과 타이밍이 안 맞아요.....ㅎㅎ
명절에 100km 타고 와서 보니 오일 필터 하우징 윗 부분에 누유가 있네요.....ㅠㅠ
이정도는 뭐 나중에 시간 나면 다시 작업하면 되죠....ㅋㅋ
밸트는 빠지지 않고 잘 돌아갑니다.....ㅎㅎ
허리케인님 새 생명을 얻게 되어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밑에 보는 것 처럼 정품은 이렇게 각인이 찍혀 있는데 위에는 갈려서 없어요....ㅜㅠ
위에 보면 마크가 선명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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