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8:30 신타(1)
9:00 프리바이오틱스 한 포
10:00 고구마1, 계란흰자5, 토마토1
4:00 사과2조각, 계란흰자1, 고구마말랭이, 아몬드2
4:30 신타반스쿱
5:00 신타반스쿱
6:00 신타(1)
8:30 고구마1, 아몬드10, 캐슈넛5, 계란흰자3, 토마토1
9:00 약
10:00 신타(1), 오메가, 비타민
[운동]
컨벤셔널 데드리프트 : 자세지적 받은사람들은 2번째에 루마니안 데드리프트를 하라고 하여.. 내 얘기인듯 해서 적게 내려갔는데 더
더 내려가라고 하셨다. 그래서 오늘 허리말리지 않게 주의하면서 무릎밑까지 내려왔다 올라오려고 노력했다.
밴드 풀업 : 4단계까지 배웠으나.. 아직 4단계까지는 힘들다. 어깨으쓱해서 올라가지 말자 !!!
내 무게가 너무 무거운걸 알아서..올라가야 되는데.. 잡아주신 쌤 힘들게... 어깨으쓱을 안하면.. 올라가지도 않는다..
나보다 쌤이 더 땀 빼셨을듯..^^;;
바벨싱글데드리프트/원암로우 : 바벨들고 싱글 데드리프트시 한쪽발은 잘 버티면서 내려갔다 왔다.. 나두 되네..했는데..
다른발로 바꾸니 바닥을 짚게 되었다..
브이업: 허리 둥글게 등 눕지마세요. 이 말이 반복적으로 들려서. 끝날때까지 등 안누우려고 노력했다.
싱글레그 브릿지
공복유산소 아침(8키로)/오후(8키로) : 내가 오늘 제일 잘한일은 아침 공복유산소라고 생각한다. 지금보다 더 뛰어야하고.
걷고 싶은 순간에 한번만 더 뛰자는 생각으로 다른날보다 더 뛰려고 노력했다. 점프하듯이 뛰고 가볍게 착지. 그리고 지칠때 뒷발에 시동?걸듯이 리듬타면서 하면 좀 더 뛸 수 있는것 같고.. 오래지속되진 못했지만 점프하듯이 뛰어본건 처음이다. 뛰어보면서
요령도 조금씩 더 익혀가는 듯 하다 ^^
[오늘하루]
힘들고 두렵다고 생각하면 한없이 힘들어지기에.. 자극을 즐기면서 몸이 서서히 변화되는 과정을 즐겨야 한다.
내 몸이 변화되는 즐겁고 재밌는 과정이라고..
속으로 두렵다고 많이 생각하고 긴장. 그리고 힘들다라는 말을 습관적으로 많이 내뱉은것 같아서 반성이 된다.
딱 그순간에 몰입 집중해서.. 순간순간을 후회없이 보내야 한다.
시간이 너무 잘 흘러가고 있다.....
첫댓글 열심히 잘하고 있다 아자아자 화이팅
점점 더 좋아지고 있을꺼예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