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오이 경마는 12 월 25 일 (화)부터 31 일 (월)까지 6 일간. 28 일 (금) 홀리데이. 첫날, 둘째 날은 우라와 경마의 절정 릴레이, 29 일부터 3 일간은 황혼 개최로 이루어집니다.
첫날의 메인 레이스는 KRA 트로피, B2 두 쌍 선발 거리 1800 미터에서 이루어집니다. 혼전 모양에서 주목하고 싶은 것은 이전 B3을 이겼다 3 세마 코스모 배럿. 시계 거는 바바에 대응하고, 기세가 있습니다. 클래스 유리한 것은 쇼 할머니 하도루 그림자 국경. 실적 말 스테이 사운드 연휴를 감안하더라도 맥 알리라고합니다.
2 일째의 메인 레이스는 JRA 교류 준 중상 메트로폴리탄 디세 멤버 컵이 1200 미터에서 이루어집니다. JRA에서 주목 여름 오이에서 5 백만 급의 교류를 이겼다 스노우 드림. 당시는 모레이라 기수에서 직선 단숨에 이번에는 戸崎 기수로 전환하고 다시 인기 1 마리. 천만 조건의 안정 세력 제트 맥퀸, 스피드 매력의 피스 마크도 상위 후보. 요격 지역 팀에서는 3 세 암말의 良血 뷔부라비 쾌속 나이키 어드밴스 준 오픈 수익 확대 기능 킹.
3 일째의 메인 레이스는 2018 영 자키 시리즈의 파이널 라운드 2 차전이 B3을 1200 미터에서 이루어집니다. 젊은 기수의 솜씨 시험에 주목하지만, 말의 능력 비교 道営 스프린트 노선에 힘을 실어왔다 돈게이보루구 스프린트 경기에서 높은 평균을 자랑하는 케이프 플로라가 상위를 형성. 가까운 달리기는 인기에 위배되는 3 세마 코빠노텟도 손 바뀜에 분기가있을 것입니다.
4 일째부터는 연간 중상 3 연발. 우선은 저물어 먼지 정상 결전, 제 64 회 도쿄 대상 전 2000 미터에서 이루어집니다. 헤세이 마지막 챔피언 결정에 어울리는 멤버이지만, JRA의 2 개의 간판에 주름 기념 제왕 상을 억제 한 골드 드림 교토 JBC 클래식의 패자 케이티 용기가 한발 앞서. 3 세마의 오메가 퍼퓸은 날카로운 비장의 무기로 역전을 노립니다. 지방 세력이 勝島 왕관에서 극적인 승리를 거둔 3 세 모지 아나 플레이버, JRA에서 후나 바시에 이적 해 재기를 도모 3 년 전 패자 사운드 트루의 동향에 주목.
5 일째의 메인 레이스는 제 12 회 도쿄 신데렐라 마일이 암말 오픈 거리 1600 미터에서 이루어집니다. 시리즈를 이끌어온라고 블루가 당당 대기. 전초 차기 끝에 한발 앞서 틀림 없을 것입니다. 지난해 챔피언 니시노 라피트는 전주에서라고 블루의 3 벌. 도망쳐 자신의 형태이기 때문에 1 초 2 차이는 정직 분리 된 느낌입니다 만, 암말 노선의 실적은 단연 최고만큼 반격에 기대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 밖에에서는 친숙한 전투 유어 송 블루 제트가 일각 무너을 노립니다.
마지막 날의 메인 레이스는 제 42 회 도쿄 2 세 준마 암말이 거리 1600 미터에서 이루어집니다. 길 営時 릴리 컵, 교류의 에델바이스 상을 이기고 전입 서전의 로렐 상을 억제 한 아크 비 글라스. 이번에는 오이에 転厩했지만 빼어난 실적은 한장으로. 말 몸이 늘어 나면 이상적인 것입니다. 로렐 상 2 벌의 다바이다바이 길 영의 참전으로 로렐 상 4 벌의 스틸 티아라 에델바이스 상 3 벌의 엠 티도 실적에서 상위 다툼이 가능 하겠지요. (출주 예정 마는 12 월 23 일 현재)
경주 NEWS 타지 히로유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