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프트는 10도, 클럽 길이는 45.5 인치, 샤프트 플렉스는 7.7 샤프트 무게는 76g, 토크 3.2, 킥 포인트는 안상태 클럽 총 중량은 329g입니다.
바르 같다 검정이 매우 잘 어울리는 드라이버입니다.흰색도 헤드에 적합하다고는 생각 합니다만,이 드라이버가 만약 흰색이라면, 멋짐이 반감 버리는 것은 아닐까?도보 생각했습니다.이 중후함 넘치는 블랙 바르 이미지 색상과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지금은 흰색 헤드가 다양한 메이커로부터 발매되고 있지만 검은 머리도 몹시 좋기 때문에, 흰색에만 치우쳐 원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흰색 헤드 드라이버는 단순한 유행이 아니라 앞으로도 계속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그만큼, 백색는 것은 큰 효과가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그런데도 나는 까만 머리 쪽이 어느 쪽인가하면,好きです.얼마 전 460cc 모델을 시타 했습니다만, 오늘은 400cc 모델입니다.400cc라고하면 지금 드라이버 중에서는 꽤 "小振り"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부피는 차이가 역시 모양은 매우 비슷합니다.小振り되어있는만큼, 다소 '깊은 느낌 "이있는 것일까 생각 했습니다만, 실제로는 그렇지도 않았습니다.60cc도 작아지고 있으니까 꽤 인상이 다른 것일까?라고 생각 했습니다만, 생각만큼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기도합니다.이번 동시에 시타 기회가되면 비교해보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460cc 모델은 "Trajectory02"라고 적혀 있었 습니다만이 400cc 모델은 "Trajectory01"라고 적혀있었습니다.이 의미는 이전 가르쳐 주셨으므로,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이렇게보고있어 역시 얕은 감이 있습니다.깊은 느낌은 없습니다.지금까지 다른 제조 업체 (특히 대기업 유명 메이커)에서는 두 가지 종류의 드라이버가 동시 발매되면 거의 틀림없이 "딥"와 "shallow"로 나누어져 있었다고 생각 합니다만,이 바르 드라이버는 둘 다 "shallow"입니다.지금은 몇 년 전에 비해 얕은에서 "나는"뛰어난 드라이버가 많이 있고, 무엇보다 460cc 유형을 시타 때의 인상이 지금도 강렬하게 남아 있기 때문에이 드라이버도 무척 기대감이 늘었습니다.
현상의 길이는 460cc 모델과 거의 같은 길이라고 생각합니다.지금 드라이버 중에서도 일반적인 부류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적당한 중심 배치하려면, 역시 어느 정도이 정도 현상의 길이가있는 편이 좋을까?라고 생각하게됩니다.탄도는 낮은 너무도 너무도 안되고, 적당한 높이를 연출 것은 로프트 이외에도이 현상이 큰 역할을하고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얼굴은 역시 미남입니다.인터페이스는 입은 것은 보이지 않았지만, 조금 "투 쪽"이 주장하고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공이 잡히기 쉬운 것 같은 인상을 받았습니다.이 포함되지 검정이 매우 강경 파인 느낌이 있고, 파워가 느껴집니다.모양은 갖추고 있지만, 역시 "깊은 느낌"이 없습니다.오히려 "shallow 느낌"이 있습니다.딥 이니까 좋은 · · ·.얕은 느낌이 좋지 않다 · · ·.라고하는 것은 아니지만, 지금까지 "400cc"크기의 드라이버라면 대부분 딥 헤드 이었기 때문에이 드라이버는 "드문 작은 얼굴"이라고 생각했습니다.규칙 한도 460cc는 너무 커서 취급하기 힘든지만, 그렇다고 깊은 헤드 어렵게 느끼.라는 분들은이 드라이버는 매우 좋은 인상을 갖게하는 것이 아닐까요?옛날 얕은 헤드는 공이 올라 지나서, 탄도도 강력함이 부족해 믿음직스럽지 못한 인상을 가진 것이 적지 않았 습니다만, 최근에는 얕은도 정말 좋은 드라이버가 많이 있으므로, 헤드의 두께만큼 는 말할 수없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딥 헤드 = 헤드 스피드가 빠른샤로헷드로 = 헤드 스피드가 느린라는 공식은 지금은 전혀 성립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표정을 봐도 꽤 좋은 느낌입니다.플렉스는 다릅니 다만, 평소 모습 익숙한 샤프트이고, 적당한 무게감이 안정감을 느끼게 해줍니다."330g 전후"무게이면서도 그 무게를 덜 느끼게하지 않습니다.타이밍 좋게 흔들어 갈 수 있습니다.헤드가 제대로 따라와주기 때문에 신경을 쓰지 않고 털어 갈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정말 안심할 수 있습니다.
공을 앞에두고두고 봐도 매우 좋습니다.역시 "작은 얼굴 느낌"은별로 느껴지지 않았습니다.샤로헷드로 때문에까요?나는 지었을 때에 어느 정도 "입체감"을 느낀 것이, 기분 좋게 두드려 갈 수있을 것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만,이 드라이버도 나쁘지는 않습니다.공이 잘 폭발 할 것 같은 느낌이 있지만, 그것은 결코 높은 ~ 구 올라가 버리는 병약한 탄도 아닌 것은 460cc에서 이미 경험했습니다.그래서이 드라이버에 강한 탄도를 이미지 수 있습니다.바르지도 조금 둥근 있습니다만, 어느 쪽인가하면 똑바로 가까운 느낌이어서, 좌우로 나누어 때리는 라기보다는, 우선은 "곧바로"로 승부하고 싶어집니다.이러한 결과는 이전 시타 무척 마음 지난해 MVP의 "그랑프리 GP 플래티넘"과 공통되는 곳입니다.보통 '작은 얼굴'의 드라이버라고하면, 그 "조작 성의 높이"를 연상 시키지만이 드라이버는 조작성이보다 직진성이 이미지가 더 강하게 낼 수있었습니다.아무리 얼굴이 좋아도, "딥 느낌"을 느껴 버리면, 부담을 느껴 버리는 분도 계신다고 생각 합니다만,이 드라이버는 그런 분들도 짓기 쉽게 느껴지는 것은 아닐까요?헤드 두께가있는 드라이버를 칠 것 같은 느낌이 들고 불어 상승 감을 억제해 수있을 것 같습니다.그러나 반대로 강하게 치고 나가지 않으면 · · ·.생각 버리기 쉬운 반면이있는지도 모릅니다.그것이 불필요한力み를 낳고 버릴 수도있는지도 모릅니다.그러나이 드라이버는 그런 걱정은 쓸모없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이런 곳도 제조 업체의 목적적인 것이 아닐까요?나는 드라이버뿐만 아니라에 FW와 아이언 등에서도 우선 똑바로 치는 것이 아니라 처음부터 좌우로 굽혀보고 싶다 · · ·.생각 곳이 그렇게 구부 칠 수 많습 니다만, 오늘은 솔직하게打ち抜い보려고 생각했습니다.미스샷의 이미지는 솟아 오지 않기 때문에, 기분 좋게 마무리를 취하는 것만을 우선 생각했습니다.시타를 시작했습니다.
"타감"은 460cc뿐만 아니라 꽤 연주 감을 느끼고, 매우 좋은 느낌입니다."절묘한 부드러움"라고하는 것은 아니지만이 타감도 무척 좋아합니다.이른바 '초속 빠른 드라이버 "라고해도 좋을 것이 아닐까요?앞으로는 이러한 드라이버가 많아지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소리"도 460cc 모델뿐만 아니라 아주 좋은 느낌이었습니다.두드려해도 아무런 불안과 주저도 만들어 없습니다.모두가 좋은 방향으로 향하고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나는 드라이버"는 물리적인 성능 등 다양한 요소가 얽히는 생각하지만, 그 이외의 중요한 요소로서 "플레이어의 방해를하지 않는다"라고하는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다.그것은 주로 "짓기 쉬움"이거나, "소리의 좋은 점"이거나하는 것입니다.아무리 계산상의 성능이 좋아도 플레이어에게 그것을 느끼게하지 않는 드라이버는별로 기대할 수 없습니다."탁상 공론"이되어 버립니다."시스템 시험"및 "휴먼 테스트"는 어디 까지나 "별개"라고 생각합니다.지었을 때의 불안을 느끼고, 그 high-pitched 큰 소리로 무심코 임펙트가 느슨하게 버리거나 붙잡고 싶지 않아서 놓쳐 버리고 싶어지는 같은 소리라고 높은 성능은 기대할 수 없습니다.그런 의미에서도이 드라이버는 몹시 잠재력을 느낍니다.지금은 메이커 측도 일정 이상의 헤드 스피드가있는 사람의 드라이버는 "소음이 눈"으로, 그렇지 않은 분들을위한 드라이버는 어느 정도 "소리가 강화 · 큰"로 설정하여 것이 많은 것처럼 생각됩니다.소리로 그 볼의 탄도의 강력함 · 속도를 이미지하기 쉬운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저는 예전부터 너무 날카로운 소리는 좋아하지 않았습니다.지금은 귀에 익은 느낌도 합니다만, 옛날, 캘러웨이의 빗구바사의 첫 모델의 소리를 처음 들었을 때 매우 놀랐습니다.꽤 유행하고 있었기 때문에, 연습장 등에서도 잘 듣고 있었 습니다만, 이것이 시대의 흐름 것일까 · · ·?생각 것을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그 무렵은 메탈 드라이버 였지만, 300 야드 이상 날리는 사람도 결코 드물지 않았다이고, 그 성능 높이는 입증된했다.지금은 그 때 꽤 세월이 지나고 있고, 메탈에서 티타늄되어 "스루보아"도 않고, 호젤이 제대로 있지만 "평균 비거리"은 성장해도 "최대 비거리 "라고하는 점에서는 그다지 성장하지 않습니다 않을까?라고 생각할 때도 있습니다.역시 클럽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당연한 것이지만, "플레이어의 스킬"이다라고 생각했습니다.옛날 일세를 풍미 한 "요넥스 드라콘 팀"것을 생각하면 역시 선장은 어떤 드라이버를 사용해도 나는구나 · · ·.하면 지극히 당연한 생각을했습니다.지금보다 성능이 낮은 드라이버 "400 야드 넘어"를 연발하고있었습니다.(물론 상당히 긴이긴 했습니다만 · · ·.)전화 번호부를 찢는 장면은 압권이었습니다.이 드라이버는 관계없는 것으로, 조금 탈선하고 말았지만, 이렇게 글을 쓰고있는 지금도, 왠지 옛 일을 기억 버렸습니다.
"공 오르기 쉬움"이라는 점에서도,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힘든 느낌은없고, 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물론 샤프트는 제대로하고 있고, 헤드 자체도 히터 타입으로 적합하기 쉽다 고는 생각 합니다만, 그 문턱은 결코 너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강한 라이너 계로 날아가는가?라고 생각 했습니다만, 실제로는 생각보다 높이가 나왔습니다.탄도 높은 공 · · · · 고탄탄도가 약간 낮은으로 라이너 계 공 · 중 탄도 · 강탄도를같은 말투가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그런 의미로 말하면,이 드라이버는 고탄과 강도 탄도 다만 사이 정도 아닐까?라고 생각했습니다.로프트 10 도의 수도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이 구의 오르기 쉬움도 큰 매력의 하나라고 생각합니다.상당히 두드려 가봤지만 날아오르는 느낌은 없습니다.매우 호감을 가질 탄도했다.히터 타입으로 꼭 추천하고 싶은 드라이버입니다.
"안정성"이라는 점에서도 무엇이라고 말합니까 "shallow의 쉬움"라고하면 좋을까요?어느 정도의 직진성을 높이를 느꼈습니다.공이 걸리는 느낌은 없기 때문에, 기분 좋게 거절해 뽑아가는 수 습니다만, 공은 똑바로 깨끗한 탄도로 날아가주었습니다."작은 얼굴 드라이버"에 흔히있는 "엄격한 느낌"을 느끼지 못했습니다.오히려 지금까지 많이 만나왔다 "큰 얼굴 얕은 계"드라이버에 가까운 관용을 느꼈습니다.투 측과 힐 측에 배치되어있는 비중도 상당히 효과를 기대할 수있는 것은 아닐까요?
"비거리 성능"이 굉장한 곳이 우선이 드라이버의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이것은 460cc 모델에도 강하게 느껴졌다 곳입니다.역시 드라이버 비거리 성능이 높고 않으면 인기는 나오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각 메이커가 거기 격전을 벌이고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그런 의미에서도이 드라이버는 몹시 매력을 느낍니다.로프트가 "한 자리"쪽이 나는 생각하시는 분도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이 반드시 정답이 아닌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 리라 생각합니다 (물론 그것은 쓰는 사람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니다만 · · ·).지금 낮은 스핀 계의 공을 맞기 쉬운 것은 조금 로프트가 잤다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물론 많은 제조 업체의 드라이버가 "리얼"과 "보기"가 다르기 때문에별로 표시 로프트를 생각해도 어쩔 수없는 것일지도 모릅니다.얼마 전에도 썼습 니다만, 그러나 "표시 로프트 '와'리얼 로프트 '가 다르다면 처음부터 헤드 로프트를 각인하지 않는 편이 좋은 것이 아닌가?라고 생각하게됩니다.스티커를 붙여 "리얼 로프트"를 표시하는 것만으로도 좋은 것이 아닌가?라고 생각합니다.그러면 골퍼의 허세라고하여, 필요 이상으로 숫자에 연연하지 않아도 좋은 것이 아닌가?라고 생각했습니다.이 드라이버도 그렇지만 지금은 로프트를 표시하지 않는 드라이버가 증가했습니다.(그것은 거의 "지역 클럽 메이커"는 있습니다만 · · ·)이 드라이버 "리얼 로프트"가 몇번인지 알지 않습 니다만, 확실히 "10도 같다 탄도의 높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지금은 지었을 때의 페이스면의 보이는 상태이거나, 탄도의 높이를보고 위화감을 느끼게되는 드라이버가 많은 가운데,이 드라이버는 매우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탄도는 약간 증가가 있지만, 아주 강력한 때문에 전혀 불만은 없습니다.너무 탄도 비거리를 추구하는데, 결코 플러스는 작동하지 않지만이 탄도의 높이가 큰 무기가되어주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캐리도 단단히 벌어 갈 수있었습니다.좀처럼 만날 수없는 메이커의 클럽에만 "희소 가치"가 있고, 그 높은 성능은 보증 수표입니다.엉성하게 만들어져있는 느낌은 일절하지 않습니다.그것보다는 오히려 에너지가 넘치는 것 같습니다.
"조작성"라는 점에서,이 작은 얼굴 곳에서 다양하게 치고 나뉘어 쉬운 것이었고, 실제로도 어렵다 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그러나 오늘날의 느낌은 어느 쪽인가하면 "직진성"쪽이 조금 이기고 있을까?라고 생각했습니다.내 가지고 공을 반대 페이드 계의 운동을 드라이버로 잘 가고 있는데이 드라이버라고 너무 쉽게 느꼈습니다.공을 잡기가 불충 분한 병약한 탄도가 아니라 단단히 잡아주었습니다.이러한 탄도라고 코스에서도 매우 용기를받을 수 있습니다.실전에 보관하고 같은 공이 몇있었습니다.매우이지적인 드라이버구나 · · ·.라고 생각했습니다.
꽤 고성능, 꽤 결점이 보이지 않는 고성능 드라이버입니다.그 중에서도 특히 뛰어난있는 것이 역시 '비거리 성능의 굉장함을 "입니다.460cc에서 경험하고 있기 때문에 미리 예상은 붙어 있었 습니다만, 상당한 고성능이었습니다.일반적으로 헤드 체적이 큰 것이 이른바 '연주 감 "도 강하게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만,이 드라이버는 460cc, 거의 호각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이번 부디 동시에 시타 비교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난 460cc 모델도, 그리고이 400cc 모델도 모두 마음에 들었 습니다만, 굳이 어느 하나를 선택한다면, 헤매지 않고 여기 400cc를 선택합니다.그것은 "즉결"입니다.460cc도 큰 불만은 없습 니다만, 이쪽의 "작은 얼굴 모델"쪽이 더 친근감을 가지고 쉽습니다.단, 이것은 사람에 따라 크게 맛이 나뉜다고 생각하고, 일반적으로 460cc 모델이 더 인기가 쉬운 것인지도 모릅니다.단 하나 말할 수있는 것은이 드라이버는 "400cc"는 작은 얼굴이면서도 작은 얼굴 드라이버 어려움은 거의 느껴지지 않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