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 납시오~ 14:25에 대기순번 받고 지체없이 바로 들여보내주었네요. (이거 완전 러키비키잖아!) 그럼 이제 뭐를 한다?
스테키나 나카마가 후에마쓰요~
5등상 쟌넨~ 늦게까지 핸드폰 봐도 고운 피부 유지하며 잠 들어버린 미미 오죠사마 갓챠!
이번에 중점적으로 본 건 바로 컨셉아트.
최애는 한번 보고 두번 보고 자꾸만 보고 싶네~
몬스터도 흥미롭게 보고 가는데, 여기서 맘에 든 건 떠돌이 솔개 씨.
조형물도 퀄이 좋구려~
놀랍게도 페코린느 코스어도 찾아오시어 다들 촬영하시기로 호다닥 사진을 찍었습니다. 초상권 관계로 얼굴은 가려주는 쎈쓰! 정말 감사합니다.
5천원 들여 나온 특전은 정말 달달하였습니다. 만약 조금이라도 늦게 들어갔다면 어땠을지.. 허허..
+@로 미키 인 덕수궁 전시회도 잘 다녀왔습니다. 프리코네 전시 보기 직전에 후다닥 갔는데 맛보기로 한번 보여드립니다.
왕궁 정문에서부터 돈덕전에 이르기까지 D사의 흔적이 보였습니다.
마침 타아밍 좋게도 왕궁수문장도 두 분이서 떡 하니 지키고 계셨습니다.
작품 사진은.. 여러분들 한번 시간 내서 보시라고 따로 올리진 않겠습니다. 직접 다녀가시는 재미가 있어야죠.
이렇게 두 군데 다 다녀가 That's all folks!
후기요? 음.. 셰라자드는 “1000일야화”로 “아라비안 나이트”를 들려주었지만, 이번 프린세스들이 “2000일의 행복한 기억”을 나이트(Knight)들에게 고이 잘 심어주고 가는 그런 전시회였다 생각합니다.
장문의 관람평 남기고 갑니다. 행복코네해요~ 감사합니다. 전주-서울 고속버스 왕복이 힘들지만 그래도 즐거웠습니다.
첫댓글 허어....저보다 두시간 뒤에 들어가셨는데 코스어보셨다니 부러워 죽겄습니다.
조금만 더 늦었어도 무료 전시로 돌릴 뻔한거라 아찔하였습니다.
@하나우쿄 메이드래곤 같은클랜에서 지냈었것만 어찌하여 저만 코스어를 못본것입니끄아아아아....
@우리집고양이금동이 그러게요. 이게 참말로 타이밍이지 싶습니다..
아 이제보니 5등상 증정품으로 비단 미미 뿐만 아니라 캬루, 클로에도 주었습니다. 이걸 모르고 있었네요. 즉 1매가 아니라 3매를 준 것이죠.
페코린느 코스어입니다. 반겨주시는 키시쿤 덕분에 즐겁게 전시회 즐기고 왔어요~~ 넘 감사합니당 🤭🤭
아이고. 촬영에 응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미키마우스 좋아해서 덕수궁도 가려고 했는데 전시회 웨이팅 대기하느라 까먹었네요 ㅋㅋ
미키 인 덕수궁 전시회는 앞으로도 시간 많이 남았으니 월요일 빼고 적당한 요일 잡아 다녀오시면 좋습니다. 10월 20일까지 진행합니다.
@하나우쿄 메이드래곤 아직 여유 있었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