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는 월화수목금 연속 강의가 있었습니다. 월요일은 50 플러스 서부캠퍼스에서 공동주택 입주자대표 도전하기 강의, 화요일은 농협생명 변산수련원에서 순천광양축협 강의, 수요일은 원주축협신규조합원 강의, 목요일은 태백농협 신규조합원 강의 마지막 금요일은 창녕교육원의 안동농협 청년부 강의를 하였습니다.
월요일의 50플러스는 저녁 6시부터 9시 까지의 야간강의, 화요일의 변산은 아침 9시 강의입니다. 그러나 KTX로 정읍역에 도착하여 쏘카를 타고 가면 해결됩니다. 수요일 원주는 1시간 거리인데 목요일 태백이 문제입니다.
수, 목요일은 승용차를 이용합니다. 수요일 원주축협 강의가 끝나고 1시간 거리인 영월 동강시스타에서 1박을 하였습니다. 농협 입사동기 류재남 친구의 소개로 목요일 아침식사는 영월역 건너편에 있는 성호식당에서 골뱅이 해장국을 먹었습니다.역시 추천대로 일품이었습니다.
아침식사를 기분좋게 하고 태백농협으로 향합니다. 수요일까지는 가을이었는데 태백가는길은 겨울입니다.
50여명의 신규조합원들과 함께한 만남은 행복했습니다. 조합장님께서 저에게 멀리서 와서 감사하다고 하셔서, 멀리있는 저를 불러주셔서 오히려 제가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병두 조합장님, 남교진 상임이사님 감사합니다.누구보다도 페이스북 친구 이한진 상무님 반가웠습니다. 신도선팀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정말 멋진 건물과 시설로 새단장을 한 태백농협이 하나로 마트를 비롯한 모든 사업들이 더 크게 번창하여 조합원에게 실익을 주고 지역사회에서 제 역할을 다하는 1등농협으로 더 발전하시기를 기대합니다. #행복코리아 #장석춘 #농협이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