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등산학교 입교 신청을 마치고, 미루던 사진을 이제 올립니다.
처음 뵌 선배님들 구면인 선배님들 모두 반가웠습니다.
새벽까지 비가 왔기 때문에 쫄보인 저는 걱정을 왕 많이 했지만 인어암장은 볕드는 곳이라 그랬는가 생각보다 축축하지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휴)
날이 선선하니 가끔 땡볕이기는 해도 구름이 오며가며 그늘을 만들어주어서 좋더라고요. 강도 보이고요.
이 날 덧니(5.9), 박하(10a), 71년생(10c), 의암호수(11c), 세모네모(10c), 나마스떼(10b), 춘천은 가을도 봄이지(10b), 돌아가는 땡길(10c) 등을 올랐던 기억인데… 제가 올랐던 루트만 겨우 기억이 나서 설명이 부실합니다. 혹시 보시고 루트명 남겨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다 덧붙여놓겠습니다.
*모바일로 보니까 사진이 좀 깨지는데 클릭하시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만 이제 알았다면 죄송…
_
좀 일찍 강촌역에 도착해서 커피를 마셨습니다.
역 앞에 있는 카페 사장님이 친절하시더라고요. 샷도 막 추가해주시려고 하고 과자도 주시고… 애용해야겠습니다.
카페 정보와 마찬가지로 등반과는 관련이 없지만 기러기 떼가 멋있었기에…
환대해주신 덕분에 즐거운 하루 보냈습니다. 일요일에 뵙겠습니다! :)
첫댓글 골수회 입회를 축하합니다. 앞으로 등반 재밌게 많이 합시다. 일요일에 뵈요.
입회를 꼬드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곧 뵙겠습니다:)!
<나마스떼>는 구석으로 기어들어가면 안 되는 것 같아요. 그럼 등반이 더 어려워지는 듯... 아무튼 멋진 사진과 정성스런 후기 잘 봤습니다. 앞으로 함께할 등반도 기대할게요. 무엇보다 도미 후배님의 골수회 입회를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구석으로 들어가지 않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흑흑. 여러모로 감사합니다!
입회를 환영합니다. 등반실력이 출중하시다던데 항상 안전등반 하시길 바래요~
안녕하세요, 장영조 선배님. 제가 너무 놀라서 헐레벌떡 댓글을… 누가 그런 허위 사실을 전하셨을까요. 저는 그저 말하는 감자입니다… 곧 일요일에 처음 뵙겠습니다!
골수분자가 되심을 환영합니다^^ 그리고 후기 너무 좋아효 ㅋ
골수분자ㅎㅎ 선배님들따라 잘 따라댕겨보겠습니다. 반가웠습니다!
도미양~^^ 또 만나게 되다니 반갑구만요.
건강 잘챙기구 곧 만납시당~!!
금주 선배님, 이렇게 뵙게되어 참말 반갑습니다ㅎㅎ 곧 뵐게요!😊
환영합니다 등반 열정이 부럽습니다 👍
열정… 일까…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봉영 선배님도 곧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