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회원님들, 좋은 아침입니다.
11월 중순인 요즘 날씨가 부쩍 추워졌네요. 양주는 서울보다 기온이 조금 더 떨어져서 아침에 강아지들 물그릇이 살짝 얼 정도입니다. 회원님들 모두 감기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마지막 일요일인 11월 26일은 리버하우스 아이들인 보송이, 복실이, 보리, 쿠쿠, 쎄리, 장군이, 발리, 완두, 반달이, 오공이, 호동이, 동심이의 산책 날입니다. 그동안 리버하우스에 같이 있으면서도 개인 구조 아이였던 동심이가 이제 팅커벨 아이로 당당하게 함께 산책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더욱 뜻깊은 산책이네요.
우리 중대형견 아이들에게 봉사자님과 친구들과 함께하는 산책이란 '살아가는 힘'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을 안전하게 산책봉사해주실 봉사자님들의 손길이 더욱 필요합니다.
■ 11월달 산책 봉사는 11월 26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합니다.
오전 11시부터 1시까지 아이들 견사에서 풀고 놀아주기, 산책하기가 끝나고 나면 팅커벨 회원님들과 몇 번 함께 가본적 있는 맛있는 양달마을 바지락 칼국수 집에서 뒷풀이겸 조금 늦은 점심식사를 한 후 해산할 예정입니다.
산책 문의 및 신청은 아래 덧글로 해주시면 됩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뚱아저씨 휴대전화로 전화하세요.
팅커벨 회원님들 많이 신청해주세요 ~
■ 산책 봉사 집합 장소
. 자차나 카풀로 오실 분 : 경기도 양주시 남면 두곡리 마을회관 앞 10시 50분
. 차 없는 분 : 양주역 2번 출구 10시 20분
. 까치산역 1번 출구 카풀 : 오전 9시 30분 까치산역 1번 출구.
. 비상 연락망 : 대표 뚱아저씨 010-9229-0560
아래 사진은 9월말 산책행사입니다. 이 때만 해도 반소매 티셔츠 입은 분들이 많았는데 날씨가 부쩍 추워졌네요.
산책봉사자님 모두 옷 따뜻하게 입고 오세요.
첫댓글 11월 26일(일) 리버하우스 중대형견 아이들 산책봉사 신청 접수 마감합니다.
. 산책봉사 신청자 : 뚱아저씨, 멍피디, 두근두근, 담이맘+1명, 츄츄+1명, 동심이, 도비누나, 민선이, 윤서이, 거북, 이쁜 노아맘, 느릅나무, 백지원, 박수민, 꽁꽁이네, 박나현 +1명 (이상 19명)
. 까치산역 1번 출구에서 출발 카풀: 이쁜노아맘, 두근두근, 윤서이, 거북, 느릅나무, 백지원, 박수민 (이상 7인 카풀 마감)
. 양주역 2번 출구 카풀 : 꽁꽁이네, 박나현
참석합니다
까치산역으로 가겠습니다
신청 접수합니다.
참석합니다.(+1)
신청 접수합니다.
신청합니다.+1
신청 접수합니다.
12월에 뵙겠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네. 12월에 뵙겠습니다 ~
신청합니다.
신청 접수합니다.
참석합니다~
리버하우스로 바로 가겠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11.14 17:07
신청 접수합니다.
제가 개인일정이 있어 이번에 불참합니다...ㅠㅠ
네. 12월에 뵙겠습니다.
참석합니다 리버하우스로 바로갈께요
신청 접수합니다.
저와 소율 참석합니다!
신청 접수합니다. 까치산역 1번 출구 카풀 감사합니다.
참석합니다. 까치산에서 카풀부탁드립니다.
신청 접수합니다. 까치산역으로 오세요.
아래 비밀덧글로 휴대전화 번호를 남겨주세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11.16 07:17
신청합니다
까치산역 카풀 부탁드립니다
신청 접수합니다. 당일 원활한 소통을 위해 휴대전화번호를 비밀덧글로 남겨주세요. 까치산역 카풀 마감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11.20 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