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기간 : 2024년 11월 18일 ~ 2024년 12월 03일 23:59
공채사이트 바로가기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고용형태
정규직,기간제,기타
공통사항
[지원자격_공통] - 학력, 전공, 학점, 성별, 어학성적, 자격증 등 제한 없음 - 진흥원 인사규정 제15조(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채용 홈페이진 내 붙임 1.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인사규정 제15조(결격사유) 참고 - 임용일부터 현업 전일근무 가능자 - 임용일 기준, 진흥원 인사규정상 정년(만 60세)에 이르지 아니하고, 「근로기준법」 제64조(최저 연령과 취직인허증)에 해당하지 않는 자 [근무조건] - 공통 · 근무시간 : 주 40시간(월~금, 09시~18시)/계약직의 경우 별도 설정 · 기타 사항 : 경영 환경 변화에 따라 근무 지역 등 변경 가능 - 마케팅(경력), MD(경력) · 임용직급 : 전문직(사무) 라급 · 월 보수 : 최소 월 2,748천 원 * 시간외수당, 가족수당, 선택적 복지비(연간 400천 원), 경영 평가 성과급 별도 지급 * 경력 채용 대상자의 경우, 경력 산정 결과에 따라 변동 가능 · 수습 기간 운영 : 임용 후 3개월의 수습 기간을 거치며, 수습 기간 만료 전 근무 성적 평가 결과에 따라 근로계약 유지 여부 결정 - 고객상담(신입) · 임용직급 : 전문직(상담) 사급 · 월 보수 : 2,240천 원~2,340천 원(상담 성과급 차등 지급에 따른 차이) * 시간외수당, 가족수당, 선택적 복지비(연간 400천 원), 경영 평가 성과급 별도 지급 · 수습 기간 운영 : 임용 후 3개월의 수습 기간을 거치며, 수습 기간 만료 전 근무 성적 평가 결과에 따라 근로계약 유지 여부 결정 - 청년인턴 · 임용직급 및 근로 기간 : 계약직 청년인턴/6개월 계약 · 월 보수 : 2,236천 원 * 시간외수당, 가족수당, 선택적 복지비(연간 400천 원) 별도 지급 ※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및 홈페이지 內 첨부파일 참조 바랍니다.
채용부문 | 상세내용 | 담당업무 | 지원자격 | 근무지 | 모집인원 |
[신입 전문직(상담) 사급] 고객상담 | [지원자격] - 공통 자격 외 별도 제한 없음 | - 우편 서비스 관련 전화응대 및 민원 상담 - 우편 서비스 관련 전화접수 및 온라인(게시판 등) 응대 | 학력무관 신입 | 서울 영등포구 | 20명 |
[경력 전문직(사무) 라급] 전자상거래 마케팅 | [지원자격] - 전자상거래 관련 업무 1년 이상 경력 보유자 · 경력 증명서, 4대보험 자격득실 이력 확인서, 소득 금액 증명서 모두 제출 필요 | - 우체국 쇼핑 관련 사업(홈쇼핑, 법인 마케팅 등) 관리 및 운영 - 공공/지방자치단체 협업 사업 기획 및 운영 등 | 학력무관 경력 (12)개월 | 대전 서구 | 1명 |
[경력 전문직(사무) 라급] MD | [지원자격] - 쇼핑몰 상품기획 업무 2년 이상 경력 보유자 · 경력 증명서, 4대보험 자격득실 이력 확인서, 소득 금액 증명서 모두 제출 필요 | - 우체국 쇼핑 전략상품 확대 및 운영, 제휴채널 프로모션 관리 등 - 공공/지방자치단체 대상 상품컨설팅 및 마케팅 지원 | 학력무관 경력 (24)개월 | 서울 영등포구 | 4명 |
[청년인턴] 콘텐츠 제작 | [지원자격] - 임용일 기준 「청년고용 촉진 특별법 시행령」 상 청년(만 15세 이상 34세 이하) 연령 대상자(만 34세 이하 : 1990년 1월 25일 이후 출생자) | - 기관 홍보 콘텐츠 제작 지원(영상편집, 디자인 지원 등) - 사업 부서 홍보 및 업무 관련 콘텐츠 제작 지원 | 학력무관 인턴 | 서울 영등포구 | 2명 |
전형절차 및 일정
기타 | ※ 상기 전형절차는 ‘전문직’ 전형절차이며, 모집분야별 전형절차가 상이함으로 채용 홈페이지 및 채용 홈페이지 內 첨부파일 참조 바랍니다. ※ 상기 일정은 경영환경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변동 시 공고 및 통보 예정 |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접수기간 | 2024년 11월 18일 ~ 2024년 12월 03일 23:59 |
접수방법 | - 온라인 입사지원 사이트(https://posa.saramin.co.kr) 온라인 접수 ※ 우편·이메일 접수 불가, 시스템 접수만 가능 ※ 입사지원서 최종 제출 완료 시 수정 불가능 ※ 동 기간 진행하는 채용공고 간 중복지원 불가능 |
※ 방문, 우편, 팩스 등 오프라인 접수의 경우,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에 따라 구직자는 구인자에게 채용서류 반환을 요청 할 수 있으며, 구인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채용서류를 반환하여야 합니다.
기타
문의사항
- 문의사항은 입사지원 시스템의 ‘질문하기’ 게시판을 우선적으로 이용해 주시고, 공고에 미기재된 내용은 개별적으로 안내하지 않습니다. · 온라인 문의 : 입사지원 사이트 내 ‘문의하기’ 게시판/유선문의 : 02-2036-0723~4(평일 09시~18시)
기타사항
- 지원서 제출 전 자격증 등 각종 기재 사항을 정확히 확인하시기 바라며, 지원서 입력 착오(미기재, 오기재 등) 및 미제출 등에 따른 불이익의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 비위 등 정한 방법으로 임용될 경우, 최종 합격 통보 이후에도 직권 면직 또는 채용 취소되며, 향후 5년간 채용 응시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및 홈페이지 內 첨부파일 참조 바랍니다.
채용공고와 전형일정은 회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공채사이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우편사업패스문 #진흥원패스문 #일반직원패스문
공채사이트 바로가기
태그#한국우편사업패스문#진흥원패스문#일반직원패스문 태그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