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농어촌공사 6급 토목직에 1차 서류합격하고 2차준비중인사람입니다
현재 나이 30살에 결혼했고요. 애기 2명있습니다.
건설회사 5년정도에 경력으로 근무중입니다.
현재받는 연봉은 퇴직금 빼고 3500 조금 안되는거갔습니다.
현장에서 따로 지원되는거 없고요..
농어촌공사에 입사하게되면 집에서 걸어서 5분거리이고요.
현장 출퇴근을 하게되면 한달 교통비 30만원정도 들어가고(농어촌공사에 비하면 3100정도 되는거갔습니다.)
1.농어촌공사 6급기술직이 연봉이 얼마나 되는지요?
2.입사를 하게되면 지금 경력을 인정해주는건지요?
3.승진은 안되는건아는데 연봉인상및 성과급같은건 연봉에 별개인지요?
4.합격하면 입사 결정을 어떻게해야할려나모르겠습니다.
5.인적성검사는 어느 형식으로 나오는지도 좀 알려주세요..(한번도 안해봐서요)
두서없이 무조건 질문만하는거 아닌가모르겠네요.
아시는데로 부탁좀드리겠습니다.
첫댓글 죄송하지만 스펙이 어느정도 이신지요?저도 6급 지원했는데 서류 발표전이라 궁금합니다..가산점도 있어야 합격할까요?
14일 발표인걸로 알고 있는데 벌써 1차 합격했다는건 무슨 소리인지 ~~ 내정자인가?ㅋㅋ
머 알지도 못하면서. 발표 다 했네요. 전북과 충남 빼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격자 발표했네요. 그리고 6급 기술직이 대략 2000 초반이라네요. 다 포함해서. 성과급 포함인걸로 아는데여. 인적성은 온라인으로 실시한다고 알고 있어요.
집에서 5분 거리이면, 참 좋으시겠어요..; ㅁ;
충남은 아직..ㅠㅠ 연봉은 2000정도, 경력은 인정해 주는 걸루 알고 있구.. 자체셤으로 일반직 진급하는 방법이 있는걸루 알구 있습니다.(일정 요건을 갖추면??)
합격하심 미래를 위해서는 입사하시는게 나으실듯.. 복지면에서는 공사나 공무원 쪽이 나을듯.. 근데 연봉 차이가 많아서 좀 그렇네요..ㅠㅠ 인적성 검사가 이게 점수로 해서 위에서 짜르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점수로 짜르는 거라면 공부하셔야함.. 난이도의 차이일뿐 서점가면 책 많아요.. 충남은 왜 발표 안할까요??ㅜㅜ
기능직 공무원 보다 못하군요.. 저는 기계직 서류전형은 통과 되었는데.. 인적성 검사를 볼까 말까 고민중인데 아무리 검색해 봐도 좋은 글이 없네요.. 승진 안돼고 월급작고. 근데 정말 너무합니다. 어찌 평생 6급 기사직으로 근무 해야 된다니...합격해서 간다 해도 맘 고생이 심할것 같습니다. 퇴직할때 까지 6급으로 살아야 하는데 무슨 낙이있겠습니까? 근무년수가 올라가면 당연히 승진도 가능해야 하는것 아닙니까? 상식적으로 이해하기 힘든 곳 이군요. 고향으로 가려고 지원 했더만 심각하게 생각 해야 겠습니다. 늙어서 퇴직할 때 까지 6급이라... 씁쓸 하네요...
인적성보고왔는데요.. 그리 힘든건 없는거 갔습니다...인성이 220인가 적성이 70문제 조금 안된거갔습니다..
노가다님 어떤식으로 나왔는지 알수 있을까요..;; 농협인적성같이 나왔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