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5일날 정광용회장님께서 강릉이라면서 빨리 올라오라는 전화가와서 곧바로 직행을타고갔드랬습니다.
고향친구가 30년넘게살고있고(중심가에서 좀괜찮은 식당운영)그친구계원들도 많고 또 한나라당 당원이고
18대총선당시 심후보님여성운동원이었던 김 모씨 그친구들 을 바로 만날수있었습니다. 사실 이러이러해서 왔노라고했더니
첫마디가 왜 하필이면 심재엽이냐 라는거였습니다.첫째,17대의원으로서 사업장이 원주이고 강릉살지않는다,둘째,1회성 지나가는 한나라당국회의원으로알았다,셋째,너무나 민의를 저버렸다.(인심을잃었다)강릉시에는 한나라당원이 엄청 많은곳이랍니다.
여당후보로서18대때 낙선.18대총선때 당간부들까지도 무소속 최욱철후보 찍었다고했습니다............정회장님은 다 들으시고 이유가없다 무에서 유를 창조해냅시다.그래서 12일 정모에가서 친구랑 몇분들을 만나고 소주도한잔하고 서울로와 이틀이멀다하고 연락을 하며 그곳의 소식을들어 왔드랬습니다.정모와낚시대회로 심후보님의 지지도가 많이 업그래이드돼 막상막하라는소식들은 18일 1시간뒤 지방뉴스 권선동후보확정 심재엽씨는 진로고심중이라는 청천벽력같은 전갈이 왔습니다.제생각은 "바로살자"님의글 이해는합니다만 근혜님께서 신경쓰신곳이니 이유없지않을까요...? 박사모에서 할수있다라고봅니다.조그만 보탬이라도 최선을 다할작정입니다.왠지모르게 분통이터집니다.
첫댓글 반드시 심재엽이 해내야 합니다 경선 룰에서 선거때마다 엉터리 조작된 여론조사로 경선을 한다는 것은 말도 안됩니다 ..또 다시 엉터리 여론조사로 경선룰을 적용하는 일이 없기를 바람니다.. 차기 대통령 근혜님을 위해서라도... 양산, 강릉..친박후보가 무조건 이겨야 합니다.!
자!! 인기투표라고도 해도 좋고 정신없이 쓰나미처럼 박풍이 불어서 해내도 좋고 심후보가 고향발전에 그동안 미진하였다고 하여도 좋다.지금은 국가가 바른길을 가느냐 못가느냐하는 중차대한 기로에 있다는 것을 우리모두 알고 있을지언데 심후보도 한털 모자람이 분명 있다고 시인도 할줄 믿는다. 그러나 향후 진군나팔에 심후보도 분명 역사적 사명을 알지언데 당선후 강릉시민에게 다른 열혈국가관과 지역봉사로 임하리라 본다. 강릉시민들이여 !!주군께서 일으키고 밀고 있습니다. 우리 해냅시다. 분명 역사적 선택이 경주대첩을 하나 하나 쌓는데 강릉시민 여러분도 ---라고요?
여론 공정성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여의도연구소(친이재오 진수희 소자),한국사회여론조사 연구소(친이 여성)등 친명박-친이재오계의 여론조사결과를 믿을수가 있을까...또한 한국 갤럽(최시중)을 물론 2009년 6월-지난 3개월전 만들어진 윈지코리아란 사이비 친이 여론조사 기관의 결과를....윈지코리아는 박근혜 전 대표에대한 여론조사를 왜곡 조작하고을..
한사람한사람힘을모을때가 된것같아요 연락만주세요 달려갈테니깐^^
강릉 사는 분들이 멍청한것도 아니고 그분들의 생각이 다 있습니다. 강릉분들은 지금의 정치인들에대한 신뢰나 기대감은 전혀 없습니다. 그분들도mb 정권을 심판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정치에 대해서는 마하고 싶지 않다. 그냥 바다나 보고 살련다 라고 말씀들을 하시더군요. 한마디로 정치는 포기했다는 말로들립니다. 그리고 박근혜님이 왜 다녀가셨는지 안다. 박근혜를 너무 좋아한다 그리 말씀들을 하시더군요. 종합적으로 생각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묏버들님, 강릉분들은 박근혜님에 대한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mb정부에 대한 신뢰감이 없기 때문이고 대한민국전체의 정서이기도 합니다. 결국 민심을 잃은mb 정부입니다.
중앙시장을 한바뀌 돌면서 느낀 박근혜전대표님에대한 애정은 우리나라어느곳보다도더 깊은곳이란걸 느꼈습니다.그래서 가는성은 있다라고봅니다.결정만되면 달려가야죠...
박사모가 뜨면 않될곳이 어디 있을까여.. 아니.. 2012년생각 하여서라도 움직여야 합니다..
심재엽후보 한나라당 탈당후 무소속 출마하세요. 경남사천과 경주의 전레가 있습니다. 박사모의 앞길을 막을자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