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설비랑 냉난방관리쪽 채용하던데 상시채용하더라구요 재직중이시거나 면접보신분 계시면 구체적으로 어떤 직무인지 알수있을까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4.04 14:1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4.04 14:1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4.04 14:28
첫댓글 시설관리 용역업체입니다.다른데랑 똑같아요. 규모는 큽니다.
여기오래근무하고 짬밥되면 좋습니다
재직자세요?
@후새드 넹 현재다니구있어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4.04 21:0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4.04 21:1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4.04 21:14
@좜지 저 궁금한거 있는데 물어봐도 될까요??
품질 어떤가요???? 남여비율은 어때요????
궁금한거 있는데 답변 가능하신가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11.16 00:01
삼구아이앤씨 아웃소싱계에 삼성이죠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4.04 14:1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4.04 14:1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4.04 14:28
첫댓글 시설관리 용역업체입니다.다른데랑 똑같아요. 규모는 큽니다.
여기오래근무하고 짬밥되면
좋습니다
재직자세요?
@후새드 넹 현재다니구있어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4.04 21:0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4.04 21:1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4.04 21:14
@좜지 저 궁금한거 있는데 물어봐도 될까요??
품질 어떤가요???? 남여비율은 어때요????
궁금한거 있는데 답변 가능하신가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11.16 00:01
삼구아이앤씨 아웃소싱계에 삼성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