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名古屋鉄道 web site
나고야철도(名古屋鉄道)는 4월 28일부터, 2200계 (6량 1 편성) 열차에 랩핑을 실시하여 포켓몬 트레인「피카츄 잠비호」
로서 운전을 개시한다. 7월 14일 개봉될 극장판 포켓 몬스터 제 15작 「큐렘 VS성검사(聖剣士) 케르디오」의 PR과
전철 이용의 촉진이 목적이다.
2200계에 의한 「피카츄 잠비호」에서는, 피카츄를 비롯하여 영화 「큐렘 VS성검사 케르디오」에 등장하는 케르디오도
디자인 되어 있다. 게다가 극장 공개 15주년을 기념하여, 뮤우트와 아르세우스 등 역대의포켓몬 영화에 등장한 주역
포켓몬둘도 한 곳에 모였다.
이 랩핑 차량의 운행 기간은 4월 28일부터 9월 2일까지 예정되고 있다.
참고로 현재 메이테츠에서는 2000계(4량 1 편성)를 사용한 「성검사호(聖剣士号)」와 3500계 (4량 1 편성)를 사용한
「케르디오호」가 운행되고 있다. 따라서 「피카츄 잠비호」의 등장으로 포켓몬 트레인은 모두 3 편성이 되며, 향후에는
이들 3개 편성 열차들을 사용하는 이벤트도 수시로 개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2000계 뮤스카이 랩핑]
[3500계 랩핑]
첫댓글 오^^ 제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네요^^;;
저도 제 두 아들이 어렸을때부터 좋아했던 것이라 낯설지는 않는군요.
시험 공부 중에 스트레스를 풀러 들어오신 시로이소닉님의 화이팅을 외쳐봅니다.
제가 얼마 전까지 빠져있던 포켓몬이네요. 이것때문에 포켓몬 공략본도 사왔는데, 이젠 무용지물이 되어 버렸네요. 메이테츠에서 적극적으로 포켓몬을 홍보해주는군요.
사실 저도 그 동안 메이테츠 2편성 차량에 포켓몬 랩핑이 되어 있었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이렇게 해서 3편성이 되면 많은 귀추의 주목을 받을 것 같습니다.
역시 시험 공부 중에 스트레스를 풀러 들어오신 님의 화이팅을 외쳐봅니다.
포켓 몬스터는 10년전에 잼있게 봤던 애니입니다.
메이테츠 등등 사철과는 인연이 없는 것이 아쉽네요.
사실 저는 애니는 한번도 본 적은 없습니다만, 제가 알고 있을 정도면 워낙 유명한 것 같습니다.
님께서는 일본 전역 대도시의 메트로폴리탄급 철도망에 대해 전문가가 되셔야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