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머씨는 속으로 함박웃음 짓고 있겠지만 이런 약체들과의 평가전이 오히려 본선가서는 독이될듯
첫댓글 오늘은 그냥 고지대 적응만...
독까진 아니죠ㅋㅋㅋ
딱히
공감합니다. 본선 실전에서 이 기분 나올까요? ㅋㅋ
첫댓글 오늘은 그냥 고지대 적응만...
독까진 아니죠ㅋㅋㅋ
딱히
공감합니다. 본선 실전에서 이 기분 나올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