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의 한 내부자는 현재 EPL 이적설이 돌고있는 김민재를 대체하기 위해서 나폴리가 어떤 선수를 우선적으로 선택했는지에 대해 밝혔습니다.보도에 의하면 김민재는 맨유,맨시티,리버풀,토트넘의 타겟으로 보입니다.물론 이들중 한팀만이 그의 영입전에서 승리하겠지만 그가 EPL로 이적할 확률은 상대적으로 높아보입니다.맨유는 김민재를 해리 매과이어의 이상적인 대체자로 간주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그리고 라파엘 바란의 부상 문제로 인해서 그에게 주전 자리에 관한 압박을 줄수도 있습니다.맨시티 역시 현재 출전 시간 감소로 인해서 팀을 떠나는것을 모색중인 아메릭 라포르테의 대체자로 김민재를 영입할수도 있습니다.이전 보도들은 나폴리가 맨유,토트넘,리버풀과 연결되고 있는 에반 은디카의 영입전에 참전할것이라고 말하였지만 새로운 정보에 의하면 나폴리는 우니온 베를린의 센터백 다닐로 듀키에게 관심을 선회한것으로 보입니다.네덜란드 청소년 대표팀 출신인 듀키는 현재 24살이며 베를린과 계약이 2년 남은 상황입니다.갈레티에 의하면 듀키는 EPL 구단들의 관심을 받고있는것으로 보이며 EPL 구단중 정확히 어느 구단인지는 알수없지만 분데스리가,인터 밀란의 관심도 받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Man Utd boost as Napoli identify target who's 'undoubtedly' their preference to replace desired star
An Italian insider has revealed who Napoli have made their first choice to replace Kim Min-jae amid the defender's links with a Premier League move.
www.teamtalk.com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Ev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