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전선언을 외치기 이전에도 이미 대한민국 안방문을 열어주고 있습니다. 아무리 미군이 버티고야 있지만.. 북한군의 전략상 인천,서해안,수도권 일근을 저행침투하여 대한민국 국민을 인질 삼을 경우... 민주주의 국가인 미국도 수십, 수백만명의 사람들의 위험을 감수하고 함부로 하기 어렵다는 사실에.... 심히 우려습니다.... 아직도 전쟁의 위기는 없을거야 다만 경제적 어려움은 오겠지라고 말하기에는 ...낮은 연방계를 향한 걸음들이 너무나도 성큼성큼 다가오고 있습니다. 모든 재앙은 다 같이 오고 있다는 사실.. 비관적인것이 아니라 지금 현 상황인것을 알려드립니다..

2018년 4월에서 7월 내에 일어난 군 관련 소식들....

그래도 이 와중에 미국이 북한의 비핵화 진전에 애초부터 회의적이라는 것을 다시 명제하고 연합훈련늘 다시 재개하겠다는 군사적 압박, 마지막 카드를 꺼내들고 있습니다.. 천만다행 중 하나의 뉴스입니다...중국과 한국 정부에 비협조적인 상황들(석탄밀수, 남북사무소, 남북철도,경제협력 등등으로 UN제재를 대놓고 위반하는 상황에 또 다시 경고를 해오고 있습니다 그러나...청와대는 이 와중에 발뺌을 하고 있습니다... 어? 우리는 그런 소리 들은적 없어...! 우리는 my way응 가겠다...
지금 대한민국은 하나님의 손길 안에 지켜지고 있을 뿐... 너무나도 위급합니다..
마지막 보루인...안보가 무너져 내렸습니다...
..





첫댓글 절대 저들의 계획대로 되지않을겁니다 하만의 목이 달린것처럼요..기도하고 기대합니다
두 눈 시퍼렇게 뜨고 계신 하나님! 악한 자의 악한 음모 대로가 아니라 주님의 통치 가 이 땅에 이루어 질 것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