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부처님 공양 및 정기법회 모습입니다.
<부처님 공양>
<승가 공양>
<정기법회>
이번 달에도 부처님께 공양 올리는 선업, 법문 듣는 청법 선업, 여러 봉사 소임하신 그 공덕이 열반에 이르는 바탕과 원인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사-두 사-두 사-두_()_
우리들이 행한 보시의 선업, 잘 지킨 지계의 선업,
많이 행한 수행의 선업, 법문을 들은 청법의 선업이
열반에 이르는 데 도움을 주는 바탕과 원인이 되기를....
이렇게 행하고 들은 선업의 공덕몫을
법문을 같이 듣고 수행을 같이 하는 선한 이들을 포함해서
부모님과 도움을 주신 이들을 비롯하여
31천의 모든 중생들에게 회향합니다, 회향합니다, 회향합니다.
회향을 받아 행복하기를!
모든 위험이 사라지기를!
모든 걱정이 사라지기를!
모든 고통이 사라지기를!
몸과 마음 행복하게 열반에 이르게 하는 거룩한 실천을
열심히 노력하고 많이 수행하기를!
고르게 고르게 고르게 나누어가지십시오. 사-두 사-두 사-두
고르게 고르게 고르게 나누어가지십시오. 사-두 사-두 사-두
고르게 고르게 고르게 나누어가지십시오. 사-두 사-두 사-두
<2019년 한국마하시선원 및 호두마을 정기총회>
정기법회 후에는 호두마을과 한국마하시선원의 여러 안건을 의논하고 결정하는 정기총회가 있었습니다. 참석하셔서 앞으로 나아갈 길에 대해서 좋은 의견 주시고 귀한 시간 내셔서 마음으로 함께 해 주신 여러분들께, 회의 자료 만들어 주신 담당자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그리고 회의하면서 드러난 선원 운영에 재정적으로 조용히 도움을 주신 와지라 님께도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사-두 사-두 사-두_()_
그 동안 임원 소임을 맡아 선원일을 돌봐주신 위다이 님, 담마말라 님, 완다나 님의 공덕을 기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선원 신도분들이 스님들 가르침에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공양올릴 수 있도록 가교 역할을 해 주신 세 분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오랜 시간 동안 많은 봉사 소임 해 주신 공덕으로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세간과 출세간의 행복 많이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사-두 사-두 사-두_()_
그리고 이 분들에 이어서 수메다 님이 회장으로, 위다이 님, 다룩칸다띳사 님이 부회장으로, 케마난다 님과 담마짠다 님이 감사로 선출되셨습니다. 오늘 사야도께서 전단향이 자기를 불태워서 여러 좋은 향기를 옆에 전하는 것처럼 봉사 선업을 하는 것도 몸과 마음의 고통, 애씀, 힘듦 등을 생겨나게 하지만 그 노고로 주위 사람들이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게 해 준다고 하셨습니다. 이전의 임원들이 애써 주셔서 회원분들이 여러 이익 얻으신 것처럼 새로운 임원분들도 많은 수고를 해 주실 것입니다. 많이 격려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자애 보내주시기를, 그리고 부족한 점은 옆에서 함께 채워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