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VIP고객의 오일·필터 교환
LG화재, 적립포인트만큼 보험료 공제
자동차 보험을 들 때엔 보험료뿐 아니라 부가 서비스 목록도 꼼꼼히 챙겨 볼 필요가 있다.
최근 보험사들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자동차 정비요금 할인, 주유 할인이 가능한 신용카드 발급 등 부가서비스 개발 경쟁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동양화재 고객은 내년 3월까지 차량 정비업체인 ‘스피드메이트’에서 부품을 교환하거나 수리를 할 경우, 공임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동양화재 자동차보험 증권을 제시하거나, 전화나 인터넷으로 자동차보험 가입 증명서를 발급받아 제시하면 된다.
제일화재는 최근 LG카드와 제휴를 맺고, 자사 고객에 한해 GS칼텍스에서 주유할 때 1ℓ당 100원씩 적립되는 ‘제일화재 3040 멤버십 카드’를 선보였다. 제일화재 고객이 이 카드를 이용해 50ℓ를 주유하면, 총 5000원의 할인 효과를 볼 수 있다.
현대해상은 고객층을 세분화해서 서비스 차별화에 힘쓰고 있다. VIP고객에겐 무료 정기검사 대행, 엔진오일·항균필터 교환 등의 차량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해 주고, 생일 축하 케이크도 제공한다.
LG화재는 신한카드와 손잡고 ‘LG화재-신한D.O카드’를 발급하고 있다. 오일뱅크 주유시 ℓ당 30원 적립, 영화티켓 할인 등의 혜택이 있다. 또 LG화재 보험상품 가입시, 적립 포인트만큼의 금액을 보험료에서 공제받을 수 있다.
신동아화재의 ‘예스카 서비스’는 차량 진단과 정비이력 관리, 수리차량 운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화재는 우수 고객에게 ‘애니카멤버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애니카랜드’에서 연 1회 엔진오일과 부동액 등을 무료로 교환할 수 있고, 자산관리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카페 게시글
보험 새소식
정비요금 할인·정기검사… 서비스도 챙기자
보험쥔장
추천 0
조회 32
05.06.23 09:10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