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알룰로스 함유된 여름 시즌 스파클링 음료 2종 & 샤인머스캣 여름 디저트 출시
‘마이 힐링 트립’ 테마로 시즌한정 저당 음료 2종과 애플망고 주스, 떠먹는 샤인머스캣 우유 생크림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을 맞아 상큼한 과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시즌 음료 3종과 떠먹는 샤인머스캣 우유 생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 힐링 트립’을 테마로 한 이번 시즌 음료 3종과 떠먹는 샤인머스캣 우유 생크림은 무더운 날씨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일상 속 휴식과 같은 청량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즌 한정 ‘레몬 바질 스파클링 Refreshing’은 향기로운 생바질과 상큼한 레몬이 조화를 이룬 탄산음료로, 눅눅한 여름날 기분 전환에 안성맞춤이며, ‘청귤 스파클링 Relaxable’은 청귤 특유의 싱그러움으로 마음의 여유와 활기를 더한다. 두 음료 모두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알룰로스를 더해 저당(Low-sugar) 음료로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화창한 휴양지의 풍경이 떠오르는 애플망고를 듬뿍 넣어 달콤하고 산뜻한 ‘애플망고 주스’도 만나볼 수 있다.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 샤인머스캣을 활용한 여름 시즌 디저트 ‘떠먹는 샤인머스캣 우유 생크림’도 함께 출시된다. 고단백 우유를 사용해 고소하고 크리미한 풍미를 자랑하며, 보는 것만으로도 청량한 연둣빛 샤인머스캣을 하얀 생크림 위에 올린 비주얼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떠먹는 샤인머스캣 우유 생크림’은 한 조각으로 깔끔하게 즐기는 떠먹는 케이크와 나눠 먹기 좋은 파티팩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덥고 습한 여름, 고객들의 마음에 힐링과 활력을 선사하기 위해 다채로운 과일 음료와 디저트를 준비했다며, 시원하고 달콤한 투썸플레이스의 시즌 음료와 케이크로 작은 행복이 가득한 여름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