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원시의회 이상인 의원이 `2010 메니페스토(지방선거부문)약속대상` 지방의원부문에서 전국 최우수의원으로 3회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
창원시의회 이상인 의원(양덕1ㆍ2동, 합성2동, 구암1ㆍ2동, 봉암동)이 15일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 `2010 메니페스토(지방선거부문)약속대상` 지방의원부문에서 전국 최우수의원으로 3회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가 주관하는 `2010 메니페스토(지방선거부문) 약속대상`은 메니페스토 관련법으로 치러진 최초의 전국 선거인 6ㆍ2지방선거 과정에서 국민들에게 제시된 기초단체장 예비후보자 선거공약집과 후보자 선거공약서 지방의원 의정활동 계획서 중에서 창의성(10점), 내용성(20점), 형식성(20점)등의 지표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상인 의회운영위원장은 지난 2009년 `제1회 메니페스토 약속 대상`과 제2회 `메니페스토 약속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한데 이어 `2010 메니페스토(지방선거부문) 약속대상`에서는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상인 위원장은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제가 메니페스토 약속대상에서 3회 연속 선정된 것은 선거 때 약속했던 공약을 착실히 이행하고 시민들을 위해 더욱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으로 알고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강종갑 기자
첫댓글 가을햇빛은 참으로 위대하답니다 가을햇빛처럼 빛나는 메니페스토 약속대상 축화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