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작품 패션 브랜드 NFT, '꼼수'인가 '트렌드'인가
소스:이페어케이+
암호화 시장과 메타버스 원 우주의 부상과 함께 NFT(비질질화 통증)는 그중 하나로 매우 중요하다.하나의 요소, 점점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는 NFT 시장이 급성장해 NF라 할 만하다.T원년", NFT가 올해 가장 핫한 트렌드로 떠오른다면문제 중의 하나.
패션은 방대한 산업으로서 NFT 분야에서의 참여도가 높다.갈수록 높아지는 패션 브랜드들, 그 중에서도 점점 더 많아지는 패션 브랜드들이 생겨날 것이다.시선이 NFT에 쏠렸다.
지난 수요일 패션 브랜드 지미(Jimmy) 10월 20일 츄와 아티스트 에릭 하즈 그리고패션 디자이너 포지(Poggy)가 협업해 NFT 축구화를 선보였다.이것은 이 패션 브랜드 발표의 첫 번째이다개 NFT.
이미지 출처 @Jimmy Choo 공식 홈페이지
그러나 지미추는 NFT가 처음 발표된 것이 아니다.상 브랜드.
이미 올 상반기 럭셔리 브랜드 구찌는 NFT에 입점하여첫 번째 NFT작품을 영상으로 보여드리며, 긴 시간 약정4분 동안 브랜드 최신 《Aria》 의류를 테마로 하며, 같은 이름을 「Ari」라고 합니다.a 」 。
구찌의 첫 번째 NFT 영화 '아리아' 에피소드
올해 8월 럭셔리 브랜드 루이뷔통에서창립자 루이뷔통 탄생 200주년을 기념하고,무료 모바일 게임 'Louis The Game'이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LV의 고전적인 인형 Vivienne을 연기하는캐릭터, 캐릭터 설정을 따라 파리, 런던,베이징, 도쿄, 뉴욕 등지에서 영감을 받은 장면, LV 역사의 이정표 200장을 찾아라.엽서
게임 도중, 게이머는 LV에서 출시한 한정판 30부의 N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FT 예술 작품.
그림의 출처 인터넷
같은 날 영국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가 첫 N을 출시했다.FT。Burberry 与 Mythica엘게임즈의 인기 블록체인 게임 Blankos Block Party콜라보레이션으로 이 게임의 한정판 캐릭터인 버버리 블랑코를 만들었다.
이미지는 버버리의 공식 홈페이지
지미추의 첫 번째 NFT 작품이 나오기 불과 얼마 전,또 다른 패션 브랜드 돌체앤가바나도 첫 번째 브랜드를 발표했다NFT, 대박이다.
그림의 출처 인터넷
NFT에 왜 갈수록 패션 브랜드가 많이 들어갑니까?다시 말해, NFT패션권과 소비자에게 무엇을 가져다 줄 수 있을까.
객관적 대환경이 움직이다
현재 NFT 시장은 NFT가 받는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화두가 충만하고 잠재력이 높다공식부터 비공식까지 전 세계의 관심이 쏠리는 것도 문제다.각 업계가 자신만의 NFT를 발표하기 시작했다.
더 큰 영향력과 소비층을 위해 패션산업은 NF로 진출한다.T도 당연해 보인다.
또한 전통 업종의 패션권으로서 NFT에 입성한 것도 하나의 혁신이다.새로운 과학 기술의 중요한 표현을 쫓아가다.
'창작의 자유'
NFT의 등장으로 이들 패션 브랜드는 최대한 '창조'될 수 있을 것이다.작"이라고 썼다.
신제품을 발표하기 전에 디자이너의 디자인은 필연적으로 현실에 기초한 것이다네, 많은 아이디어가 디자인에서 완전히 구현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나오고 NFT는 이들 브랜드에 무한히 혁신하고 창조할 수 있는 기회를 줬다.
동시에 브랜드에 있어서, NFT를 창조하는 것은 생산 중일 뿐만 아니라, 생산 중에도 적합하다.환경으로 인한 오염은 동시에 어느 정도 감소할 수 있다소생산능력의 과잉 문제.
세계 최대 디지털 의류 유통 플랫폼 DressX, 통과전통적인 패션 브랜드 및 3D 모델링 디자이너와의 협업플랫폼 사용자를 위한 가상의류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그들의 사진과 동영상에서 디지털 방식으로 이 옷을 입을 수 있다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 공유, DressX는 오프라인 의류 구매를 위한 친환경 대안으로 보고 있다.
그 플랫폼에는 시리즈 NFT 의상도 있다.이전 DressX 피처엘론 머스크 "Sp에이스X는 우주탐사 계획을 계발해 관련 NFT 복장을 선보였다.
소비자를 위해 독특한 경험을 가져가다
인터넷 세대에게 '숫자'는 그들의 DNA에 새겨져 있다.물론 '실물'을 보유할 수 있는 것 외에, 동시에 가능하다면.'디지털 제품'을 가졌다는 것은 어쩌면 양쪽 다 좋을지도 모른다.
후발병 시대에는 현실에서 자신을 과시하는 것이 어려운 일이 될 것 같다.이 때 이러한 패션류의 NFT는 그들이 서로 공유하는 것이 될 수 있다.온라인 전시의 선택.
이런 패션 브랜드의 NFT는 그들을 위해 값비싸고 복제할 수 없는 것을 창조할 수 있다라는 체험을 했다.
또한 패션 애호가들에게는 이러한 NFT를 구매하시면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즐겨찾기 또한 공간을 아낄 수 있다.
예를 들어 여러 브랜드의 축구화를 즐겨 찾는 사람들에게는 이런 것들을 사게 된다.축구화는 그중 몇 켤레만 신을 때가 많고 다른 신발은 몇 켤레만 신을 때가 많다고 말했다.축구화는 놔두고 소장만 한다.NFT 축구화를 구입하면 공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공간을 내줄 수 있다.구매한 신발은 항상 '새로운 상태'를 유지한다.
물론 아직 패션권 전체에 NFT라는 콘셉트는 아니다.성숙했다, 전 업종이 더 많다, 탐색 중이다.앞으로 NFT화가 업계 상시화될지 지켜볼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