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은 매일같이 살수 있는것도 아니고..
집에 있는 삼성 제품을 맘에 안든다고 모두 버릴수 있는게 아닙니다..
불매를 하게 되더라도.. 제품에 수명이 다되어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삼성전자에서는 아주 배짱으로 나오는겁니다..
그렇게 때문에.. 삼성카드를 해지하는게 옳다고 생각됩니다..
카드는 우리 생활에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어..
쓰자고 보면.. 얼마든지 쉽게 쓸수 있는거고
또한 카드사가 한두개 입니까???
카드 한개만 가지고 있는것도 아닌데..
이참에 확실하게 삼성에 콧대를 뭉개야 합니다...
제가 결혼전 삼성카드 콜센타에서 3년 근무했었습니다..
카드사는 현재 신규고객을 유치하는게 무지 어렵기 때문에..
카드를 해지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리텐션' 이라하여
카드를 재사용을 유도하고 있으며..
이에 포인트라든가, 연회비 면제라든가.. 혜택을 주며 설득에 설득을 하고 있습니다..
만일 우리가 삼성카드를 모두 해지하며
삼성그룹에서 조중동에 광고를 내기때문에
더이상 삼성카드를 사용하지 않겠다고 해지를 요구하게 된다면
그 숫자가 적지 않다면
당연 삼성카드에서 삼성쪽에 건의를 하겠지요..
카드해지시 참조하세요..
- 카드를 해지할때
결재대금이 남아 있어도 해지가 가능합니다..
남은 대금을 한꺼번에 완납하지 않아도 되고
할부개월수가 남아 있다면 남은 개월 수대로 정상적으로 청구서 발송됩니다..
- 카드를 해지하고 혹시라도 다시 사용해야 할 경우
기간은 제가 확실하지 않지만
탈퇴를 하지 않고 그냥 해지만 한 상태라면
해지일로 몇개월까지는 그냥 1588-8700 상담전화를 통해
카드 다시 사용하겠다고 하면 본인확인후 다시 사용하게 해줍니다..
(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기존에 사용하던 카드를 다시 쓸수있게 해주는거죠)
방문은 하지 않아도 되고...
또 카드를 잘라버렸다면.. 재발급해서 보내주어 3일 정도면 수령가능하지요..
첫댓글 삼성은 카드와 삼성생명 보험으로 대응해야 합니다.......사실 지금은 죠션 때리기에도 벅차지만...(개인적으로 죠선 패잡은 다음 수순으로 생각)어차피 국민에 요구를 저딴식으로 무시하는 기업이라면 인정 사정 봐줄게 없다 생각됩니다...
삼성카드가 없는게 정말 아쉽네요
방금 해지하고 카드 쪼개버렸네요~ 말로만 안낸다하고 하루 이틀지나면 또내고... 성질나서 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