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entertain.v.daum.net/v/20220226175733720
이날 김용건은 시작부터 빵 터지는 아재 개그로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뽐내며 자신의 집을 찾은 3MC를 반갑게 맞았다.
최근에 이사를 한 김용건의 집을 처음 방문한 전현무는 한강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창밖 풍경에 감탄했고 김숙은 복도에 걸린 억 소리나는 그림을 보고 입이 떡 벌어졌다. 여기에 연예계의 소문난 패셔니스타 김용건의 힙한 옷장이 공개되자 영상을 보던 허니제이도 "젊은 사람들이 입는 옷"이라면서 깜짝 놀랐다고 해 김용건의 뉴 하우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함께 올해로 77세, 일흔 후반의 나이에도 풍성한 머리숱과 짱짱한 체력을 유지하고 있는 김용건의 '젊은 오빠' 비결도 밝혀진다고 해 본방송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MC 경력으로는 넷 중 막내인 허재는 과일 깎기, 설거지 등 허드렛일을 도맡는가 하면 80년대 이후 40여년 만에 처음으로 라면을 끓이게 됐다는데.
그런 가운데 김숙과 전현무의 강력한 복귀 요청에 김용건이 "내가 다시 돌아갈까?"라면서 못 이긴 척 컴백 의사를 비추자 주방에서 이를 엿듣고 있던 허재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허재의 대응에 귀추가 주목된다.
첫댓글
헐.. 티비에 나오네..
"젊은 오빠".............ㅋㅋ
오빠.....??????????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보고싶어ㅜ저사람
남자는 참..살기 편하다 진심
뭔 빠…? 뭘 본거여
ㅡㅡ
뭘자랑이라고 티비에나와
살기편하다;
;; 으
하..
왜 나와?
으..
그냥 할아버지잖아 ㅜㅜ
진짜 살기편하다
노콘남
티비에 ..... 나온다고.....?
진짜 살기편하다 와~
창피한 줄 모르네 옛날 사람이란...
근데 김용건은 아내가 없어?
96년도에 이혼하셨대 경제적이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