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월드컵 토크방 스쿼드만 봤을때는 A조 1위는 우리 아닌가요?
ComfortableGround92 추천 0 조회 800 26.06.10 23:04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0 23:05

    첫댓글 스쿼드만보면 사실 1등맞죠,,,,

  • 작성자 26.06.10 23:07

    솔직히 이건 32강 체제에서도 조별 1,2위를 다투어야할 스쿼드 질이죠. 비교할만한게 아님.

  • 26.06.10 23:27

    박지성: 선수단만 보면 1위다

  • 26.06.10 23:28

    겉만 보면 과거 유고나 체코랑 느낌이 비슷한거 같기도 포지션별 좋은 선수들 많은데 성적이 안따라오는

  • 26.06.11 05:22

    아무리 상대가 브라질이었다해도,
    프랑스마저 꺽었던 코트디부아르였다해도

    0-5, 0-4으로 캐털릴 만한 스쿼드는 절대 아닌데... ㅠ_ㅠ

    그것도 암것도 못하면서 캐털림....

  • 26.06.11 05:29

    근감홍...

  • 26.06.11 07:34

    으..

  • 26.06.11 06:42

    1위죠

  • 26.06.11 10:44

    네임밸류만 보면 1등이죠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은 월클 내지 준 월클이니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