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멕시코 정도가 비벼볼만 하고,
손흥민 - 이강인 - 황인범 - 김민재로 이어지는
황금 코어라인도 든든하고…
당장 3팀은 손흥민은 물론이고,
이강인 급의 선수도 찾기 힘들 것 같은데…
전력만 보면 20여년 전 세네갈이나 가나 급의
전력을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
이걸 토너먼트를 통과하니 못하니 하는 것부터가
홍명보랑 정몽규는 진짜… 하….
첫댓글 스쿼드만보면 사실 1등맞죠,,,,
솔직히 이건 32강 체제에서도 조별 1,2위를 다투어야할 스쿼드 질이죠. 비교할만한게 아님.
박지성: 선수단만 보면 1위다
겉만 보면 과거 유고나 체코랑 느낌이 비슷한거 같기도 포지션별 좋은 선수들 많은데 성적이 안따라오는
아무리 상대가 브라질이었다해도, 프랑스마저 꺽었던 코트디부아르였다해도0-5, 0-4으로 캐털릴 만한 스쿼드는 절대 아닌데... ㅠ_ㅠ 그것도 암것도 못하면서 캐털림....
근감홍...
으..
1위죠
네임밸류만 보면 1등이죠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은 월클 내지 준 월클이니까
첫댓글 스쿼드만보면 사실 1등맞죠,,,,
솔직히 이건 32강 체제에서도 조별 1,2위를 다투어야할 스쿼드 질이죠. 비교할만한게 아님.
박지성: 선수단만 보면 1위다
겉만 보면 과거 유고나 체코랑 느낌이 비슷한거 같기도 포지션별 좋은 선수들 많은데 성적이 안따라오는
아무리 상대가 브라질이었다해도,
프랑스마저 꺽었던 코트디부아르였다해도
0-5, 0-4으로 캐털릴 만한 스쿼드는 절대 아닌데... ㅠ_ㅠ
그것도 암것도 못하면서 캐털림....
근감홍...
으..
1위죠
네임밸류만 보면 1등이죠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은 월클 내지 준 월클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