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제목 그대로입니다.
아침 출근길에 내리는 곳인 김천구미역을 불과 2~3분 앞두고 선로전환기 장해로 20분 연착했습니다.(22분인가?)
터널에 서있는 상태에서 반대편으로 고속으로 올라가는 열차가 지나가는데 휑~ 하더군요...^^
노파심일수 있는데 아무래도 2단계 개통부분이 심상치는 않은 것 같습니다.
쥐20땜시 무리하게 준공한게 아닌가 생각도 들고...
덕분에 지연료(12.5%) 받았습니다.
구미 넘어올때도 리무진 버스 놓치고 다음 버스에서 #105 타고 내려온 사람들과 뒤범벅...
(늦은 사람들은 택시 타는 덕에 택시기사들은 덕봤네요...)
첫댓글 김천구미역구간의 노반은 1단계 구간인걸로 알고 있는데요..
김천(구미)역 구간은 1단계구간이고 동대구-경주-울산-부산구간이 2단계 구간입니다.
김천(구미)역은 2단계때 개업한 역이죠. 본선은 1단계 구간이나 역으로 진입하는 선로는 2단계로 봤던 것입니다. 애매하긴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