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공연을 준비하며, 제가 살아온 지난 시간들을 다시 떠올려 봤어요. 분에 넘치게도 데뷔 이후 정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젊은 날에는 막연한 꿈을 꿨었어요. 언젠가 무료 공연을 열어 모든 팬 분들을 만나 뵙고, 감사인사를 드리며 받은 사랑에 모두 보답하고 마무리하자 라는 꿈을요.
캄캄하기만 했던 힘겨운 날들이 계속될 때, 여러분들이 제 삶의 이유가 되어 주셨어요. 제가 다시 살아도 된다고, 제가 다시 노래를 해도 된다고... 저와 같이 힘들어하시고 같이 눈물 흘려주시고 마음 아파하시는 여러분들을 보면서 그 응원과 사랑과 믿음 덕분에 저는 다시 용기를 냈습니다. 제가 노래하면 들어주시는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제 인생의 후반전을 새로 시작해보자는 결심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굉장히 혼자서 치열하게 살아왔던 것 같아요... 어떻게든 잘 이겨내서 보답하고 싶었거든요.. 음악을 하고 또 배워나가며, 다시는 실수 없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주위를 의심하면서 그것만이 여러분들의 마음에 보답할 수 있는 길이라고 믿으면서 저 스스로를 다그쳤어요.
그런데 너무 혼자만 달려오다 보니 여러분들게 좋은 사람으로 보이고 싶어 또 다시 척하며 살아온 것 같아요. 이미 여러분들은 제 부족한 부분까지 받아들여주시고 그 자리에서 저를 똑같은 마음으로 지지해주셨는데, 부담감이란 게 저를 또 다시 먼 곳으로 데리고 왔더라고요..
어릴 때는 이런 공연으로 여러분들게 감사한 마음을 무료로 보답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정말 짧은 생각이었구나 싶어요. 험준했던 내 삶을 지켜준 여러분들의 믿음에 노래 몇 소절로 보답한다는 것 자체가 기만이었을 텐데요...
하지만 헤네치아 여러분들이 제게 주신 사랑과 무한한 응원을 생각한다면, 단순한 글만으로 이런 이야기를 전한다는 것이 오히려 저에게는 평생의 후회가 될까봐 이번 공연을 빌미로 여러분들께 전하기 힘들고 어려운 이야기를 전해 보려고 합니다.
제 인생에서 가장 전하기 어렵고 이해를 바라는 이야기를 어떻게 여러분께 전해야 하나... 고민도 많았고 여러모로 고심했지만 그래도 저를 진심으로 사랑해주신 여러분들께는 이렇게 직접 마주하고 이야기를 전하는 것이 옳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인생을 함께 걸어줄 분이 생겼습니다. 시기상 예식 등은 따로 없이 조용히 제 삶의 또 다른 시작을 여러분들의 축복 속에 시작하고 싶어 이 공연 자리를 빌려 직접 말씀을 드려요. 제 음악 인생을 이어갈 수 있도록 사랑으로 버팀목이 되어주신 여러분께서, 제 삶의 동반자로서 함께 서는 사람에게도 가족으로서 믿음을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상대가 저와는 달리 평범한 사람이라 언론 등에 노출 없이 시작하려고 합니다. 궁금하시겠지만 여러분들의 배려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저는 여전히 헤네치아와 함께 이루고 싶은 꿈이 많아요. 주변을 돌아보지 못한 채 스스로를 몰아세우지도 말고, 여러분들과 함께 흩날리는 바람에 인생을 맡기고 자유롭게 제 능력을 펼쳐보고 싶어요.
물론 그 길에 늘 잔잔한 바람만이 불진 않을 거라고 생각해요. 때론 거센 바람과 세찬 폭풍우에 맨몸으로 부딪혀야 할 때가 또 올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지금까지처럼 헤네치아 여러분들이 제 옆에 계속 계신다면 저는 또 다시 그 모든 것들을 이겨낼 수 있을 거라고 믿어요.
여러분이 제 꿈을 지지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한, 조금 더 편하게 소통도 하고 좋은 음악인, 연기자로서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헤네치아의 좋은 리더로서...글이 너무 길어지면 구구절절하니... 여러분들께 앞으로 더 감사하고 지난 과거를 딛고 다시 한 번 살아가도록 하겠습니다.
또 앞으로의 미래는 더 책임감 있게 깊이 있는 아티스트로 살아가겠습니다. 오늘이 후회가 되지 않도록 자신 있는 삶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언젠가 말했던 것 같아요. 글에는 보이지 않는 진심을 담을 수 있다고. 이 짧은 글에 여러분에 대한 저의 마음과 감사와 사랑이 제대로 담겨 모두에게 전달될 수 있길 바랍니다.
...진짜 나도 이해 안가는 점들...와...누가 대체??
헤네치아가 뭔데 얘 팬클럽 이름이야??
아직도 팬이있어?? 그리고 얘랑 결혼을해주는 여자가있어?? 세상은 요지경
애는?
와...
?애엄마아니고? ? ,ㅁㅊ..
헐 누가 해줌??? 그 이상한 문자 대화보고도 결혼하늘걸까???
엥???????
헐
암욜맨 김현중 맞지..? 찐사랑이노..ㅎ
그 옛날 아들 낳은 전여친 그사람하고 하는거라고 해주라.. 제발 다른여자는 아니라고해
?
헐……………
왜....와
헐…개충격
보고 충격 받아서 여시 달려왔는데.. 뭐 차라리 여러 사람 피해 입히는 것 보다 저런 사람 이해 해주고 받아주는 여자한테 정착 해서 사는게 더 낫다 싶네.. 대신 방생 금지...
저런애랑 만나는 애는 무슨정신인거야;; 부모도 신기;;;
신부님 안전이별 안전이혼 기원드립니다
그 문자 알지않나? 근데도결혼이가능하구나...
대필 존나 티나
웩..
와.....
항문공격??????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2 이댓보고 검색해보니까 유투브 구독자 104만명 ,,,,?? 몰카하는줄
아들은 누가 키워?
홀 디럭스스패샬 사줬나보다
그걸 보고도??
엥..??
디럭스 스페셜 한정식집 없어졌더라 ㅜ 거기 미역국 맛집인디 ㅜ
그냥 대단하다는 말밖에;; 정말 남자들 대애단하다;
그나마 있던 팬들도 탈덕하는거 아니가
어익후진짜..
니는 임신기계다 뭐그랫나...? 암튼...깜빵가기전에 잘해주는건가 이러고 ... 디럭스스페샬......와..............결혼을 하는구나 근데도...와...축하...축하해......ㅇ........
....요..... 아들이랑 애엄마도 잘 챙겨주라....
저 글은 누가 써줫을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