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탈모 모발이식 완전정복 - 삼탈모
 
 
 
카페 게시글
탈모 자유대화방 두피관련 하루에 2회 머리 감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DreamCatcher 추천 0 조회 268 06.07.21 12:14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07.21 12:57

    첫댓글 그건 님의 머리형이 지성이냐 건성이냐 에 달라지지 않을까요??? 제 개인적인 생각은 하루에 한번이 좋을꺼 같습니다. 뭐.. 니심이나 아님 다른 탈모용 샴푸를 쓴다면 하루에 2번 감을수도 있구요 제 생각은 어디까지는 사람 개개인에 맞는 보통 샴푸를 말한겁니다. 저는 참고로 도브를 씀니다.. 저한테는 그게 머리가 젤 안빠지더군요..ㅎㅎ^^

  • 06.07.21 13:30

    전 머리가 지성이라 아침에 감고 다음날 일어나면 머리가 완전 떡이되죠. 트리코민으로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두번 감습니다. 더 상쾌합니다.

  • 06.07.21 19:55

    전 땀많이 흘리는 체질이라 하루 3번도 감고 그러는데..;;

  • 06.07.21 20:47

    오늘 피부과에서 자료를 봤는데 하루 1회이상 감으면 안좋다고 하던데요.비듬이 더 생길수도 있다고...

  • 06.07.21 21:50

    피부과 의사도 그렇게 말합니다. 지루성이거나 지성이 있다면 하루 두번 샴푸는 괜찮다고. 오히려 모공을 막고 있는 기름때문에 탈모가 더 유발되겠군요.

  • 06.07.22 12:43

    저도 두번 감습니다. 다른 걸 떠나서 제 경험상 두번 감는 거 괜찮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