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같은 경우에 중건성 같은데 심한 지성은 아니지만...
아침에 머리를 감지 않으면 머리가 근질근질하구 그래서
아침에 머리를 샴푸하고자 하는데
탈모정도는 정수리 초기 단계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녁에 운동하고 와서 땀을 흘린상태에서 당연히 두피를 깨끗하게 해주어야 하는데
하루에 2회 감는 것도 괜찮을지 궁금하네요
저녁에 감는다면 어떻게 감아야할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첫댓글 그건 님의 머리형이 지성이냐 건성이냐 에 달라지지 않을까요??? 제 개인적인 생각은 하루에 한번이 좋을꺼 같습니다. 뭐.. 니심이나 아님 다른 탈모용 샴푸를 쓴다면 하루에 2번 감을수도 있구요 제 생각은 어디까지는 사람 개개인에 맞는 보통 샴푸를 말한겁니다. 저는 참고로 도브를 씀니다.. 저한테는 그게 머리가 젤 안빠지더군요..ㅎㅎ^^
전 머리가 지성이라 아침에 감고 다음날 일어나면 머리가 완전 떡이되죠. 트리코민으로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두번 감습니다. 더 상쾌합니다.
전 땀많이 흘리는 체질이라 하루 3번도 감고 그러는데..;;
오늘 피부과에서 자료를 봤는데 하루 1회이상 감으면 안좋다고 하던데요.비듬이 더 생길수도 있다고...
피부과 의사도 그렇게 말합니다. 지루성이거나 지성이 있다면 하루 두번 샴푸는 괜찮다고. 오히려 모공을 막고 있는 기름때문에 탈모가 더 유발되겠군요.
저도 두번 감습니다. 다른 걸 떠나서 제 경험상 두번 감는 거 괜찮습니다.
첫댓글 그건 님의 머리형이 지성이냐 건성이냐 에 달라지지 않을까요??? 제 개인적인 생각은 하루에 한번이 좋을꺼 같습니다. 뭐.. 니심이나 아님 다른 탈모용 샴푸를 쓴다면 하루에 2번 감을수도 있구요 제 생각은 어디까지는 사람 개개인에 맞는 보통 샴푸를 말한겁니다. 저는 참고로 도브를 씀니다.. 저한테는 그게 머리가 젤 안빠지더군요..ㅎㅎ^^
전 머리가 지성이라 아침에 감고 다음날 일어나면 머리가 완전 떡이되죠. 트리코민으로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두번 감습니다. 더 상쾌합니다.
전 땀많이 흘리는 체질이라 하루 3번도 감고 그러는데..;;
오늘 피부과에서 자료를 봤는데 하루 1회이상 감으면 안좋다고 하던데요.비듬이 더 생길수도 있다고...
피부과 의사도 그렇게 말합니다. 지루성이거나 지성이 있다면 하루 두번 샴푸는 괜찮다고. 오히려 모공을 막고 있는 기름때문에 탈모가 더 유발되겠군요.
저도 두번 감습니다. 다른 걸 떠나서 제 경험상 두번 감는 거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