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춤은 출수록 늡니다..ㅎㅎ 그런의미로 오늘 운려님..나이트나 함 갈까요???ㅋㅋ
뽀골씨!!~~~내도 같이 갑시다요!!
지는 무지 좋지여. 나이트 꼭 한번 가보구 싶어요. 가까운데 그나마 내 착한성격땜시 지탱하는 친구년 하나 있는디.. 영화나 보지 그런거 싫다네요. 난 한번씩 사람 구경하는거 좋은데.. 참말 한번 봐유. 부천에는 유명한데 있담서요. 근데 지는 텍스티콘 체크하는데도 왜 안된다요.
물음표 하나 랑 되네. 문디 참말 지랄이네..
운려님.. 서울이세요 머..함 갑시다..자수성가님.. 하시는거봐서..이쁘면 같이 갑니다....전 개인적으로 나이트 무자게 좋아라 합니다..
운려님....뭐 그리 어렵게 생각하신다요...그냥 마구...막춤으로 하면 되지유~~~~~~~~~~
지는.. 챙피해여. 미스적.. 애들이 웃어사서..
거북이가 저리 몸부림쳐도 뚱땡이네 나처럼.........나도 오늘밤부터 1시간씩 거북이춤 따라추면서 체중조절좀 해야 할까봐여......
고래님 어디갔다 오셨남요???~~~며칠 안보이니 궁금합디다요!!!
진 거북이가 좋아여.
아 !! 저춤이 거북이 춤 인가요,,,유연성 받침이 않되디..앗싸 소리나 질러야..ㅋㅋ
신나지여.
춤이 그리 어렵지 않아 보이네요. 오리지날 하면 될 것도 같습니다 ....오리지날이 뭐냐구요? 오리도 뭐하면 날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ㅎ
박명수 유로춤이 났것는데요..쭉~쭉
오리궁뎅이 춤.. 짱구춤.
기분껏 흔들어 봐요,가까이 있음 함갈건데,히 ㅎㅎㅎㅎㅎㅎㅎㅎ
차마 밤 체조 형입니다. 신나긴 한데요. .. 아짐씨들 오도방정..
지 는 점잖아서 이만 갈라여... (어휴~~~ 오랫만에 딥다 흔들었더니 헥~~헥.. ㅋㅋㅋ)
지도 숨차여. 헉헉헉.. 켁..
밤에 잠안자고 모하는지...맴은 청춘이라 고조고조 신나는 음악만 나오면 못참아요,,마구 흔들었더니 숨차 죽갔소^^
.. 지는 요즘 새벽잠이 없어요. 두통땜시.. 그래도 기분은
첫댓글 춤은 출수록 늡니다..ㅎㅎ 그런의미로 오늘 운려님..나이트나 함 갈까요???ㅋㅋ
뽀골씨!!~~~내도 같이 갑시다요!!
지는 무지 좋지여. 나이트 꼭 한번 가보구 싶어요. 가까운데 그나마 내 착한성격땜시 지탱하는 친구년 하나 있는디.. 영화나 보지 그런거 싫다네요. 난 한번씩 사람 구경하는거 좋은데.. 참말 한번 봐유. 부천에는 유명한데 있담서요. 근데 지는 텍스티콘 체크하는데도 왜 안된다요.
물음표 하나
랑 되네. 문디 참말 지랄이네..
운려님..
서울이세요


머..함 갑시다..자수성가님..
하시는거봐서..이쁘면 같이 갑니다..

..전 개인적으로 나이트 무자게 좋아라 합니다..

운려님....뭐 그리 어렵게 생각하신다요...그냥 마구...막춤으로 하면 되지유~~~~~~~~~~
지는.. 챙피해여. 미스적.. 애들이 웃어사서..
거북이가 저리 몸부림쳐도 뚱땡이네 나처럼.........나도 오늘밤부터 1시간씩 거북이춤 따라추면서 체중조절좀 해야 할까봐여......
고래님 어디갔다 오셨남요???~~~며칠 안보이니 궁금합디다요!!!
진 거북이가 좋아여.
아 !! 저춤이 거북이 춤 인가요,,,유연성 받침이 않되디..앗싸 소리나 질러야..ㅋㅋ
신나지여.

춤이 그리 어렵지 않아 보이네요. 오리지날 하면 될 것도 같습니다 ....오리지날이 뭐냐구요? 오리도 뭐하면 날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ㅎ
박명수 유로춤이 났것는데요..쭉~쭉
오리궁뎅이 춤.. 짱구춤.
기분껏 흔들어 봐요,가까이 있음 함갈건데,히 ㅎㅎㅎㅎㅎㅎㅎㅎ
차마
밤 체조 형입니다. 신나긴 한데요. 
.. 아짐씨들 오도방정.. 
지 는 점잖아서 이만 갈라여... (어휴~~~ 오랫만에 딥다 흔들었더니 헥~~헥.. ㅋㅋㅋ)
지도 숨차여. 헉헉헉.. 켁..
밤에 잠안자고 모하는지...맴은 청춘이라 고조고조 신나는 음악만 나오면 못참아요,,마구 흔들었더니 숨차 죽갔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