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그대가 머문자리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끝말 잇기방 처절한 몸부림
운려 추천 0 조회 68 06.06.26 14:30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06.26 14:34

    첫댓글 춤은 출수록 늡니다..ㅎㅎ 그런의미로 오늘 운려님..나이트나 함 갈까요???ㅋㅋ

  • 06.06.26 15:33

    뽀골씨!!~~~내도 같이 갑시다요!!

  • 작성자 06.06.26 16:57

    지는 무지 좋지여. 나이트 꼭 한번 가보구 싶어요. 가까운데 그나마 내 착한성격땜시 지탱하는 친구년 하나 있는디.. 영화나 보지 그런거 싫다네요. 난 한번씩 사람 구경하는거 좋은데.. 참말 한번 봐유. 부천에는 유명한데 있담서요. 근데 지는 텍스티콘 체크하는데도 왜 안된다요.?

  • 작성자 06.06.26 16:58

    물음표 하나 달랑 되네. 문디 참말 지랄이네..

  • 06.06.27 00:57

    운려님..ㅎㅎ 서울이세요??ㅎㅎ 머..함 갑시다..자수성가님..ㅎㅎ 하시는거봐서..이쁘면 같이 갑니다..ㅎㅎㅎ..전 개인적으로 나이트 무자게 좋아라 합니다..ㅎㅎㅎ

  • 06.06.26 14:49

    운려님....뭐 그리 어렵게 생각하신다요...그냥 마구...막춤으로 하면 되지유~~~~~~~~~~

  • 작성자 06.06.26 16:58

    지는.. 챙피해여. 미스적.. 애들이 웃어사서..

  • 06.06.26 15:31

    거북이가 저리 몸부림쳐도 뚱땡이네 나처럼.........나도 오늘밤부터 1시간씩 거북이춤 따라추면서 체중조절좀 해야 할까봐여......

  • 06.06.26 15:33

    고래님 어디갔다 오셨남요???~~~며칠 안보이니 궁금합디다요!!!

  • 작성자 06.06.26 16:59

    진 거북이가 좋아여.

  • 06.06.26 16:56

    아 !! 저춤이 거북이 춤 인가요,,,유연성 받침이 않되디..앗싸 소리나 질러야..ㅋㅋ

  • 작성자 06.06.26 16:59

    신나지여. 아싸 ~

  • 06.06.26 17:17

    춤이 그리 어렵지 않아 보이네요. 오리지날 하면 될 것도 같습니다 ....오리지날이 뭐냐구요? 오리도 뭐하면 날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ㅎ

  • 06.06.26 18:49

    박명수 유로춤이 났것는데요..쭉~쭉

  • 작성자 06.06.27 03:56

    오리궁뎅이 춤.. 짱구춤.

  • 06.06.26 18:20

    기분껏 흔들어 봐요,가까이 있음 함갈건데,히 ㅎㅎㅎㅎㅎㅎㅎㅎ

  • 작성자 06.06.27 03:56

    차마 달밤 체조 형입니다. 신나긴 한데요. ㅋ.. 아짐씨들 오도방정.. 흐흐흐

  • 06.06.26 19:27

    지 는 점잖아서 이만 갈라여... (어휴~~~ 오랫만에 딥다 흔들었더니 헥~~헥.. ㅋㅋㅋ)

  • 작성자 06.06.27 03:54

    지도 숨차여. 헉헉헉.. 켁..

  • 06.06.26 23:45

    밤에 잠안자고 모하는지...맴은 청춘이라 고조고조 신나는 음악만 나오면 못참아요,,마구 흔들었더니 숨차 죽갔소!^^

  • 작성자 06.06.27 03:53

    ㅎㅎ.. 지는 요즘 새벽잠이 없어요. 두통땜시.. 그래도 기분은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