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디자인 세미나 :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글로벌 기업, 대기업에서 한다는 서비스디자인, 디자인씽킹!
"서비스디자인.. 디자인씽킹.. 대체 뭔가요?"
"많이들 한다는데 너무 어려워요"
서비스디자인이 뭔지 궁금하신 분, 서비스디자인을 이해하고 싶으신 분 모두를 위해 강연을 준비했습니다.
2021년 3월 3일
(재)인천테크노파크 원장
■ 강연주제 : 사용자 관점의 디자인,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행 사 일 : 2021. 3. 12(금) 14:00 ~ 17:00
■ 장 소 : 온라인(Zoom) (※ 실시간 화상 진행으로 카메라 준비)
■ 참여대상 : 서비스디자인에 관심 있는 누구나
■ 참 가 비 : 무료
■ 참여방법 : 3/11(목) 18시 까지 사전접수 신청 후 행사 참여하기
※사전신청자를 대상으로 행사 당일 세미나 Zoom 접속번호가 문자로 안내되오니, 꼭 사전 신청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 청 처 : "사전신청 링크(Click)"
■ 행사내용
1) 사례중심의 서비스디자인 강연 : 서비스융합디자인 박사 박상길((주)크리에이티브다다 부대표)
※국민디자인단 성과대학 행안부장관상 수상(농총진흥청(2020), 하남시, 양주시, 광주 북구(2019))외 다수 수상, 국민디자인단 서비스디자이너(2017~2020) 등
2) (부대행사) 2021년도 중소기업 디자인개발지원사업 온라인 신청방법 안내
※2021년도부터 온라인으로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의 신청·접수가 시도됨에 따라, 과제에 참여계획인 기업에게 시스템 사용방법 안내
■ 문 의 처 : 디자인지원센터 정민선 주임(T. 032-260-0272, msjung@itp.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