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저는 서울 외국어 고등학교 불어과를 졸업했구여, 과외경력 1년 2개월 가량 됩니다. 현재는 한양대학교 경영학과 2학년까지 마치고 휴학중이구여.
과외는 일단 학생하고 선생님하고 호흡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드릴 수 있는것은 제가 고등학교 3년을 공부하면서 생긴 노하우가 가장 큰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과외를 받는 학생에게 열성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에너지를 주는 것, 그리고 그 나이또래를 지내온 형, 오빠로서 학생에게 조언해주고 이런것들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원하시는 과목에 대한 저의 이해를 바탕으로 학생에게 그것을 이해시키는 것은 물론, 거기에 위의것들을 더하는 것은 정말 학원에서 배울 수 없는 것이기 때문에 과외를 하는 것이지요.
정말 친형처럼 잘못할때는 꾸짖고, 잘할때는 같이 기뻐하고 그렇게 과외하는 것이 제 짧은 과외 경험상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역시 수학 모의고사 80점 시절에 40점부터 시작했기 때문에 특히나 수학 기초에 약하신 분들!! 확실한 답을 드리겠습니다. 안되면 될때까지~!!
또 휴학생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학교다니시는 선생님들보다 시간이 많기 때문에 좀 더 신경을 써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학, 영어를 중심으로 공부하구여, 페이와 회수는 상의하여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글로 나타낼 수 있는 것은 얼마 안되지만, 정말 선택하시면 후회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전화번호는 017-327-1686 이구여, 저희 집은 중랑구 면목동입니다. 강남 지역 7호선과 가까운 지역이었으면 좋겠그여, 노원구, 동대문구, 중랑구 쪽 학생이면 좋겠습니다. 연락 주시면 더 자세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