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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방준비제도는 수요일에 2025년 1월 28~29일에 개최된 연방공개시장위원회 회의록을 공개했습니다.
위원회의 정기 회의에 대한 의사록은 일반적으로 정책 결정일로부터 3주 후에 공개됩니다. 이 의사록에 포함된 경제 및 재정 상황에 대한 설명은 회의 당시 위원회에서 이용할 수 있었던 정보에만 근거합니다.
회의록은 이사회 웹사이트 에서 볼 수 있습니다 .
미디어 관련 문의는 media@frb.gov 로 이메일을 보내 거나 202-452-2955로 전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1월 28-29일 연방공개시장위원회 회의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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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업데이트: 2025년 2월 19일
2025년 1월 28일~29일
연방공개시장위원회와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합동회의가 2025년 1월 28일 오전 8시 30분에 이사회 사무실에서 개최되었으며, 2025년 1월 29일 수요일 오전 9시에 계속 진행되었습니다 .
연간 조직 문제 2
이 회의의 일정에는 2025년 1월 28일부터 시작되는 임기의 연방공개시장위원회 위원 및 대체 위원 선출에 대한 조언이 접수되었으며, 이들이 취임 선서를 했다는 내용이 보고되었습니다.
선출된 위원과 대체 위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뉴욕 연방준비은행 총재 존 C. 윌리엄스, 대체 총재로 뉴욕 연방준비은행 제1부총재 수시미타 슈클라;
보스턴 연방준비은행 총재 수잔 M. 콜린스, 대체 총재로 필라델피아 연방준비은행 총재 패트릭 하커;
시카고 연방준비은행 총재 오스틴 D. 굴스비, 대체 총재로 클리블랜드 연방준비은행 총재 베스 M. 해맥;
세인트루이스 연방준비은행 총재 알베르토 G. 무살렘, 대체 총재로 댈러스 연방준비은행 총재 로리 K. 로건;
캔자스 시티 연방준비은행 총재 제프리 R. 슈미트, 대체 총재로 미니애폴리스 연방준비은행 총재 닐 카시카리;
만장일치로, 위원회의 다음 임원들이 2026년 위원회의 첫 정기 회의에서 후임자가 선출될 때까지 임기를 수행하도록 선정되었습니다.
제롬 H. 파웰 | 의자 |
존 C. 윌리엄스 | 부의장 |
조슈아 갈린 | 비서 |
매튜 M. 루케 | 부장관 |
브라이언 J. 보니스 | 차관 |
미셸 A. 스미스 | 차관 |
마크 E. 반 더 와이드 | 법무 고문 |
리차드 오스트랜더 | 부총고문 |
리나 사니 | 법무부 조수 변호사 |
트레버 A. 리브 | 경제학자 |
스테이시 테블린 | 경제학자 |
베스 앤 윌슨 | 경제학자 |
샤길 아메드 | |
카르틱 B. 아트레야 | |
제임스 A. 클라우스 | |
브라이언 M. 도일 | |
에릭 M. 엔겐 | |
카를로스 가리가 | |
조셉 W. 그루버 | |
안나 폴슨 | |
윌리엄 워셔 | |
에곤 자크라이셰크 | 준회원 경제학자 |
위원회는 만장일치로 뉴욕연방준비은행을 SOMA(시스템 공개시장 계좌) 거래를 실행할 기관으로 선정했습니다.
위원회는 만장일치로 로베르토 펄리와 줄리 앤 레마체를 각각 SOMA 관리자와 부관리자로 선출했으며, 이러한 선출은 뉴욕 연방준비은행이 만족스러워야 한다는 조건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장관 메모: 이후 뉴욕 연방준비은행은 이전에 제시된 선택 사항이 만족스럽다는 의견을 보내왔습니다.
위원회는 만장일치로 FOMC 승인 및 공개시장조작 지속 지침을 수정 없이 재확인하기로 투표했습니다.
모든 참가자는 위원회 참가자 및 연방준비제도 직원을 위한 투자 및 거래에 대한 FOMC 정책, FOMC 정보 보안 프로그램, 위원회 참가자의 외부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FOMC 정책, 연방준비제도 직원의 외부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FOMC 정책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고 이를 준수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위원회는 이 네 가지 정책을 만장일치로 승인했습니다. 2
통화 정책 전략, 도구 및 커뮤니케이션 검토
위원회 참가자들은 연방준비제도의 통화 정책 프레임워크 검토와 관련된 논의를 시작했습니다. 이 검토는 두 가지 특정 영역에 초점을 맞춥니다. 위원회의 장기 목표 및 통화 정책 전략에 대한 성명서(통화 정책 수행에 대한 위원회의 접근 방식 제시)와 위원회의 정책 커뮤니케이션 관행입니다. 위원회의 장기 인플레이션 목표인 2%는 유지되며 검토의 초점이 아닙니다.
이러한 논의를 뒷받침하기 위해 직원 브리핑에서는 위원회의 2019-20 프레임워크 검토에 대한 회고를 제공하고 통화 정책 프레임워크 검토를 수행한 해외 경험을 요약했습니다. 직원 프레젠테이션은 위원회의 장기 목표 및 통화 정책 전략에 대한 성명서의 작성 및 발전과 위원회의 2019-20 검토의 맥락을 요약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2012년 성명서 채택은 위원회의 2% 인플레이션 목표를 도입하고 위원회가 따르는 오랜 관행을 법전화했으며, 그 자체로 미국 통화 정책 결정의 투명성, 책임성 및 예측 가능성을 개선하는 데 중요한 단계였습니다. 2019-20 검토의 시작은 부분적으로 글로벌 금융 위기와 그 여파의 경험을 평가하려는 욕구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실업률과 이자율이 낮은 수준을 유지했음에도 불구하고 인플레이션은 위원회의 2% 목표보다 지속적으로 낮았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연방 기금 금리가 앞으로 더 자주 실효적 하한(ELB)에 의해 제약을 받을 위험이 커져 중기적으로 위원회의 이중 위임 목표 달성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직원들은 2019-20년 검토의 범위와 구성 요소를 요약했는데, 여기에는 광범위한 개인 및 그룹에 대한 접근과 검토가 끝날 때 성명서에 대한 변경의 근거가 포함됩니다.
국제적 경험을 요약하면서, 직원들은 통화 정책 프레임워크에 대한 간헐적 검토가 변화하는 경제 환경에 적응하고, 투명성을 증진하고, 대중의 이해를 촉진하는 데 유용하다고 여겨졌으며, 따라서 선진국에서 표준이 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해외 검토에서는 통화 정책 목표, 전략, 도구, 커뮤니케이션, 예측 및 거버넌스와 관련된 다양한 측면을 다루었으며, 최근 검토 중 일부는 COVID-19 팬데믹의 경험, 그에 따른 글로벌 인플레이션 에피소드, 비정상적인 불확실성의 시기에 통화 정책의 수행 및 커뮤니케이션과 같은 주제에 특히 주목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이 성명이 의회에서 의무화한 통화 정책 목표와 통화 정책 전략에 대한 정책 입안자들 간의 공통 이해를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보았습니다. 이 성명과 다른 정책 소통 수단은 또한 대중에게 그 이해를 전달하고 인플레이션 기대치를 고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이를 통해 통화 정책의 효과적인 전달을 지원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다가올 회의에서 논의하고 다양한 Fed Listens 행사와 계획된 연구 컨퍼런스에서 다양한 관점을 듣기를 기대하며, 열린 마음으로 검토에 접근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참가자들은 2019-20년 검토 당시 COVID-19 팬데믹의 경제적 결과가 크게 예상치 못한 것이었으며, 현재의 경제 환경은 지속적으로 낮은 인플레이션과 이자율을 특징으로 하는 해당 검토에 이르는 기간과 크게 다르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지난 5년간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참가자들은 2020년에 도입된 일부 요소에 특히 주의를 기울여 성명서에 대한 잠재적 개정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평가했습니다.참가자들은 ELB가 초래하는 경제 위험, 최대 고용으로 인한 부족을 완화하는 접근 방식, 지속적으로 목표 이하의 인플레이션 기간 이후 2% 이상의 인플레이션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접근 방식에 대한 성명서의 초점을 고려 사항으로 강조했습니다.참가자들은 FOMC의 통화 정책 프레임워크가 광범위한 경제 상황에 강력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그들은 장기 중립 정책 금리의 가치, 경제의 잠재 성장률, 최대 고용 수준을 포함한 경제적 불확실성이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로 남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또한 최대 고용과 2% 인플레이션 달성에 대한 위원회의 확고한 의지와 장기 인플레이션 기대치를 잘 고정하는 것의 중요성을 포함하여 계속 강조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성명서의 측면을 언급했습니다.
참가자들은 프레임워크 검토와 관련된 논의가 다가올 회의에서 계속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그들은 검토가 늦여름까지 마무리될 것으로 기대했고 검토 결과를 대중에게 보고할 계획이었습니다.
금융 시장 및 공개 시장 조작의 발전 상황
관리자는 먼저 금융 시장의 발전 상황을 검토했습니다. 회의 간 기간 동안 광범위한 주식 가격 지수는 적당히 하락했고, 신용 스프레드는 매우 좁은 상태를 유지했으며, 달러의 무역 가중 가치는 약간 상승했습니다. 연방 기금 금리의 예상 경로를 고려할 때, 관리자는 옵션 가격이 암시하는 모달 정책 금리 경로가 회의 간 기간 동안 순으로 크게 변하지 않았으며 2025년에 발생하는 연방 기금 금리 목표 범위의 단일 0.25포인트 인하와 대체로 일치한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선물 가격이 암시하는 평균 금리 경로도 거의 변하지 않았으며 2024년 12월 경제 전망 요약의 해당 중간 금리보다 높았습니다. Open Market Desk의 시장 기대 조사에서 암시하는 모달 경로는 회의 간 기간 동안 다소 상승했으며, 응답자들은 일반적으로 정책 금리 인하가 이전에 평가된 것보다 늦게 발생할 것이라고 판단했으며, 2026년 초까지 시장이 암시하는 경로와 대체로 일치했습니다. 그러나 그 기간을 지나면서 조사 기반 경로는 시장이 암시하는 경로보다 현저히 낮았습니다. 이러한 불일치는 긍정적인 시장 위험 프리미엄과 조사 편향을 부분적으로 반영한 것일 수 있습니다. 연방준비제도 이사회 대차대조표 정책에 대한 기대에서 조사 응답자들은 평균적으로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약간 늦은 2025년 중반에 유출 과정이 끝날 것으로 보았습니다.
관리자는 다음으로 국채 수익률의 최근 동향을 고려했습니다. 장기 명목 국채 수익률은 위원회의 12월 회의와 예상치 못하게 강력한 12월 급여 보고서 발표에 따라 급등했습니다. 이후 소비자물가지수(CPI) 데이터가 12월에 예상보다 가격이 더 느리게 상승했음을 나타낸 후 이 증가의 일부 후퇴가 발생했습니다. 회의 간 기간 동안 장기 국채 수익률은 15~20베이시스포인트 상승한 반면, 단기 국채 수익률은 거의 변동이 없었습니다. 관리자는 2024년 9월 중순 이후 발생한 장기 국채 수익률의 거의 100베이시스포인트 상승을 분해하는 것을 목표로 한 직원 분석을 논의했습니다. 이 분석은 특히 장기적 관점에서 위원회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실질 정책 금리 경로에 대한 금융 시장의 평가가 상향 수정되었음을 시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질 수익률의 많은 증가는 실질 프리미엄이었으며, 이는 정책 금리 경로와 여러 다른 요인에 대한 불확실성을 반영한 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관리자는 인플레이션 보상 측정이 일반적으로 약간 상승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인플레이션 기대에 대한 설문 조사 측정과 재무부 인플레이션 보호 증권 시장의 가격은 모두 인플레이션이 위원회의 2% 인플레이션 목표로 돌아올 것이라는 예상과 대체로 일치했습니다.
자금 시장과 관련하여 관리자는 12월에 연방 기금 금리 목표 범위를 0.25포인트 낮춘 것이 다른 단기 금리에 완전히 전가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12월에 시행된 당일 역순 환매 계약(ON RRP) 제공 금리에 대한 5베이시스포인트 기술적 조정이 환매 계약(repo) 금리에 거의 전액 전가된 것으로 보입니다. 자금 시장 상황은 연말 내내 질서 있었고, ON RRP 제공 금리에 대한 기술적 조정은 repo 금리를 그렇지 않았다면 유지되었을 값보다 낮게 유지함으로써 금리를 낮추는 데 직접적으로 기여했습니다. 연말 주 내내 데스크는 정기적인 오후 경매 외에도 매일 아침 상시 repo 시설(SRF) 경매를 실시했습니다. 참여는 없었지만 시장 접촉은 오전 경매가 연말 압박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었을 수도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관리자는 오전 SRF 경매가 앞으로 다시 실시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12월 26일, SRF가 운영하는 레포 시장의 비중앙 청산 부문에서 상당한 양의 활동이 SRF 금리 이상의 금리로 이루어졌습니다. 관리자는 앞으로 데스크가 해당 시장 부문에서 시설의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는 가능한 방법을 고려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리자는 연말에 예상대로 ON RRP 시설 사용이 증가했지만 회의 간 기간 동안 순이익이 감소했다고 관찰했습니다. 관리자는 또한 다양한 지표가 회의 간 기간 동안 준비금이 풍부하게 유지되었음을 계속 시사한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관리자는 부채 한도 상황이 지표에서 제공하는 신호를 흐리게 만들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또한 부채 한도가 해결되면 준비금이 빠르게 감소할 수 있으며, 현재 대차대조표 유출 속도에서는 위원회가 적절하다고 보는 수준보다 낮은 수준에 도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부관리자는 정책 입안자들에게 대차대조표 결산 절차가 최종적으로 종료된 후 2차 시장에서 재무부 증권을 매수하는 것과 관련하여 위원회가 따를 수 있는 대체 전략에 대해 브리핑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연방준비제도 이사회 대차대조표 규모 축소를 위한 위원회의 원칙 및 계획에 명시된 정책을 더욱 이행할 것입니다. 브리핑에서는 몇 가지 예시 시나리오를 설명했습니다. 각 시나리오에서 기관 부채와 기관 모기지 담보 증권(MBS) 보유에서 수령한 원금 지급은 2차 시장 매수를 통해 재무부 증권으로 지급됩니다. 제시된 시나리오는 SOMA의 재무부 증권 보유의 다양한 경로에 해당합니다. 고려된 모든 시나리오에서 SOMA 포트폴리오의 재무부 보유 만기 구성은 유통 재무부 증권 주식의 만기 구성과 더욱 긴밀하게 일치했습니다. 이러한 일치가 얼마나 빨리 달성될 것인지에 대한 시나리오와 그에 따라 SOMA 포트폴리오에서 재무부 채권이 차지하는 비중이 향후 몇 년 동안 증가할 것이라는 가정에 대한 시나리오가 달랐습니다.
위원회는 만장일치로 회의 기간 동안 데스크의 국내 거래를 비준했습니다. 회의 기간 동안 시스템 계정에 대한 외화 개입 작업은 없었습니다.
경제 상황에 대한 직원 검토
회의 당시에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실질 국내총생산(GDP)은 2024년에 견고한 속도로 증가했습니다. 상당한 재조정 기간 이후 노동 시장 상황은 안정되었고 실업률은 낮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다소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개인 소비 지출(PCE) 가격 지수의 12개월 변화로 측정한 총 소비자 물가 상승률은 11월에 2.4%로, 1년 전의 2.7%에서 하락했습니다. 소비자 에너지 가격과 많은 소비자 식품 가격의 변화를 제외한 핵심 PCE 가격 상승률은 11월에 2.8%로, 1년 전의 3.2%에서 하락했습니다. 12월에 CPI의 12개월 변화는 2.9%였고 핵심 CPI 상승률은 3.2%였습니다. 둘 다 1년 전보다 낮았습니다. CPI와 생산자 물가 지수를 기준으로, 직원들은 12월에 끝나는 12개월 동안 총 PCE 가격 상승률이 2.6%로 보고되고 핵심 PCE 가격 상승률은 2.8%가 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노동 시장 상황은 여전히 견고하며 노동 시장이 특별히 빡빡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4분기 비농업 임금 명세서의 평균 월간 증가율은 3분기 속도보다 약간 높았습니다. 실업률은 12월에 4.1%로 약간 낮아졌지만 노동력 참여율은 변동이 없었고 고용 대 인구 비율은 약간 상승했습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히스패닉계의 실업률은 낮아졌지만 아시아인과 백인의 실업률보다 여전히 높았습니다. 12월에 실업자 대비 구인 비율은 2019년 평균인 1.2로 약간 높아졌고, 그만둔 비율은 1.9%로 다시 낮아져 2019년 평균보다 훨씬 낮았습니다. 모든 직원의 평균 시간당 소득은 12월로 끝나는 12개월 동안 3.9% 상승했으며, 1년 전의 4.3%에서 감소했습니다.
이용 가능한 데이터에 따르면 실질 GDP는 4분기에 견고한 속도로 상승했습니다. PCE와 민간 고정 투자를 포함하고 종종 GDP보다 기본적인 경제 모멘텀에 대한 더 나은 신호를 제공하는 실질 민간 국내 최종 구매는 소비자 지출의 지속적인 강세에 힘입어 4분기에 실질 GDP보다 빠르게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반면 월별 무역 데이터는 변동성이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3분기 대비 수출과 수입 성장이 모두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외국 경제 활동의 속도는 작년 말에 완화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표에 따르면 유로존과 멕시코 모두에서 경제 성장이 4분기에 제조업 활동이 침체되고 개인 소비가 침체되면서 눈에 띄게 둔화되었습니다. 반면 중국 경제 성장은 정책적 자극 덕분에 크게 회복되었고, 신흥 아시아 지역의 다른 지역에서는 하이테크 제조업 제품에 대한 강력한 글로벌 수요에 힘입어 활동 속도가 견조하게 유지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해외 인플레이션은 계속 완화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선진 외국 경제(AFE)에서 헤드라인 인플레이션은 목표 수준 근처에 머물렀는데, 이는 주로 2024년 하반기에 에너지 가격이 빠르게 하락한 것을 반영한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독일과 같은 일부 경제권에서는 서비스 가격 인플레이션이 여전히 높게 유지되었습니다. 중국에서는 인플레이션이 거의 0에 가까워 부분적으로는 식품 가격이 하락한 것을 반영했습니다. 반면, 브라질을 비롯한 일부 라틴 아메리카 국가에서는 통화 가치 하락으로 인해 부분적으로 인플레이션이 계속 증가했습니다.
많은 외국 중앙은행들이 회의 기간 동안 정책을 완화했는데, 여기에는 AFEs 중 캐나다 은행, 유럽 중앙은행, 스위스 국립은행, 신흥시장경제(EME) 중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멕시코 중앙은행이 포함됩니다. 반면, 경제 상황이 개선되는 가운데 일본은행은 정책 금리를 인상하여 정책 완화를 점진적으로 철회하는 데 한 걸음 더 나아갔습니다.
재정 상황에 대한 직원 검토
내년 연방 기금 금리의 시장 암시 경로는 회의 간 기간 동안 순으로 거의 변화가 없었습니다. 단기 명목 재무부 증권 수익률은 약간 하락했지만 장기 금리는 적당히 상승했습니다. 장기 수익률의 상승은 부분적으로 장기 프리미엄이 높아진 데 기인한 것으로 보입니다. 단기 인플레이션 보상 척도는 상승했지만 장기 인플레이션 보상 척도는 인플레이션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위원회의 2% 목표로 복귀하는 것과 일치하는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광범위한 주식 가격 지수는 순으로는 거의 변화가 없었고, 주식 위험 프리미엄 측정치는 낮은 수준을 유지했으며, 기업 채권 스프레드는 역사적 기준으로 압축된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단기 주식 시장 변동성에 대한 미래 지향적 측정치인 VIX도 순으로는 거의 변화가 없었고 역사적 기준으로는 적당한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회의 기간 동안 외국 금융 시장의 움직임은 주로 무역 정책 뉴스와 기간 동안 미국 경제 데이터 발표의 상대적 강점을 포함한 미국의 상황을 반영했습니다. 광범위한 달러 지수는 순으로 약간 상승했습니다. 장기 AFE 수익률은 상승하여 부분적으로 미국 수익률 상승의 파급 효과를 반영했습니다. 주가 지수는 대부분 외국에서 상승했지만, 주목할 만한 예외는 중국으로, 주가가 적당히 하락하여 부분적으로 예상보다 약한 미래 제조업 지표를 반영했습니다. 신흥 시장에서의 자본 유출이 계속되었고, 여러 EME 중앙 은행은 통화 가치 하락 압력에 저항하기 위해 미국 재무부 증권을 포함한 외환 보유액을 인출했습니다.
미국 단기 자금 조달 시장의 조건은 회의 간 기간 동안 전반적으로 안정을 유지했으며, 12월 연방 기금 금리 목표 범위 인하가 담보 및 무담보 기준 금리에 모두 완전히 전이되었습니다. 담보 시장의 금리는 연말 무렵 일시적이고 전형적인 상승 압력을 보였습니다. 연말 기간을 제외하고 담보 시장의 금리는 효과적인 연방 기금 금리에 비해 다소 하락했는데, 이는 12월의 기술적 조정이 ON RRP 제공 금리에 거의 완전히 전이되고 채권 발행이 감소한 효과를 반영한 것으로 보입니다. ON RRP 사용은 연말 무렵 증가했지만 회의 간 기간 동안 순이익은 약간 감소했습니다.
국내 신용 시장에서 가계와 대부분 기업의 차입 비용은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30년 고정금리 주택 담보 대출 금리는 상승했습니다. 신용카드와 신차 대출 금리는 하락했지만 역사적 범위에 비해 여전히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한편, 상업 및 산업(C&I) 대출과 중소기업 대출 금리는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투자 등급 기업 채권과 상위 상업 MBS 트랜치를 포함한 다양한 고정 수입 증권의 수익률은 장기 국채 수익률의 움직임과 일치하여 상승했습니다.
자본 시장과 비은행 대출 기관을 통한 자금 조달은 공공 기업과 대형 및 중견 민간 기업에 광범위하게 제공되었습니다. 그러나 소규모 기업의 경우 신용 가용성은 비교적 엄격했습니다. 기업 채권과 레버리지 대출의 발행은 연말로 갈수록 완화되었으며, 이는 계절적 요인을 반영한 것으로 보입니다. 은행 신용과 관련하여, 1월 은행 대출 관행에 대한 고위 대출 담당자 의견 조사(SLOOS)에서 은행은 4분기 동안 순 C&I 대출 기준을 기본적으로 변경하지 않은 것으로 보고했습니다. 3한편, C&I 대출 잔액의 성장은 적당한 수준에서 회복되었습니다. 1월 SLOOS의 은행들은 모든 상업용 부동산(CRE) 대출 범주에 대해 더 엄격한 대출 기준을 보고했습니다. 엄격한 기준에 따라 은행의 장부상의 CRE 대출의 성장은 4분기에 여전히 침체되어 있었습니다.
대부분 가구에서 신용을 이용할 수 있었지만, 신용 점수가 낮은 대출자의 경우 기준이 다소 강화된 것으로 보입니다. 은행의 신용카드 대출 잔액은 4분기에 증가했지만, 비우량 대출자에게 발급되는 신규 신용카드는 계속 감소했습니다. 주택 담보 대출 시장에서 신용 점수가 높은 대출자는 여전히 쉽게 이용할 수 있었지만, 신용 점수가 낮은 대출자의 경우 11월과 12월에 약간 강화되었습니다. 1월 SLOOS에서 net 응답자는 신용카드 기준이 강화되었고, 자동차 대출 기준이 완화되었으며, 대부분 주택 담보 대출 기준은 거의 변화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신용 품질은 대기업과 중견기업, 대부분 주택 담보 대출자, 지방 자치 단체의 경우 견고하게 유지되었지만 다른 부문에서는 계속 악화되었습니다. 기업 채권과 레버리지 대출의 신용 실적은 일부 악화 징후를 보였지만 전반적으로 안정을 유지했습니다. 중소기업 대출의 연체율은 약간 하락했지만 여전히 높았습니다. CRE 시장의 신용 품질은 주로 사무실 및 다세대 주택 대출에 의해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가계 신용 품질과 관련하여 연방 주택 관리국 모기지의 연체율은 11월에 약간 상승했고 지난 몇 년에 비해 여전히 높았습니다. 반면 대부분의 다른 모기지 대출 유형의 연체율은 낮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신용카드 연체율은 3분기에 약간 더 증가했지만 자동차 대출의 연체율은 거의 변동이 없었습니다.
직원들은 미국 금융 시스템의 안정성에 대한 평가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했으며, 전반적으로 시스템의 재정적 취약성을 주목할 만한 것으로 계속 특징지었습니다. 직원들은 자산 평가 압력이 높아졌다고 판단했습니다. 주식, 기업 부채 및 주거용 부동산 시장의 평가와 대조적으로, CRE 부동산 가격은 최근 몇 년 동안 눈에 띄게 하락했지만, 가격 지수는 3분기에 거의 변동이 없었습니다.
기업 및 가계 부채와 관련된 취약성은 중간 정도로 특징지어졌습니다. 비금융 기업 레버리지는 역사적 기준으로 상승했지만, 상장 기업의 부채 상환 능력은 견고한 수익과 기업이 팬데믹 초기에 발행된 고정 금리 부채의 일부에 대해 계속 누리고 있던 낮은 이자율에 힘입어 여전히 강세를 유지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우 낮은 이자 보장 비율을 가진 사적 기업 부채의 일부는 계속 증가하여 위험한 기업의 대차대조표가 더욱 악화되었음을 지적했습니다. 가계 대차대조표는 전반적으로 견고했으며, 총 주택 자산이 높게 유지되었고 모기지 대출에 대한 연체율이 계속 낮았습니다.
금융 부문의 레버리지와 관련된 취약성은 주목할 만한 것으로 특징지어졌습니다. 은행 부문의 규제 자본 비율은 높은 수준을 유지했지만, 은행은 장기 자산을 대량으로 보유하여 예상치 못한 장기 금리 상승에 평소보다 더 많이 노출되었습니다. 비은행 부문에서 헤지 펀드의 레버리지는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자금 조달 위험과 관련된 취약성은 중간 정도로 특징지어졌습니다. 대형 비글로벌 시스템적으로 중요한 은행과 지역 은행은 특히 2021년 말 이후로 무보험 예금에 대한 의존도를 줄였습니다. 프라임 머니 마켓 펀드의 자산은 최근에 증가했지만 GDP 대비 규모는 2016년 이전 수준에 비해 훨씬 낮았습니다.
직원 경제 전망
경제 활동에 대한 직원 예측은 12월 회의를 위해 준비된 것과 유사했으며, 산출 갭은 내년 초까지 더욱 좁아지고 그 이후에는 거의 평평하게 유지될 것으로 예상되며 실업률은 직원이 추정한 자연적 비율에 가깝게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예측을 위해 직원은 이전 기준 예측에 사용된 잠재적 정책 변경에 대한 동일한 예비 플레이스홀더 가정을 사용했으며 무역, 이민, 재정 및 규제 정책에 대한 가능한 변경의 범위, 시기 및 잠재적 경제적 영향에 대한 불확실성이 높아졌다는 점을 계속 지적했습니다. 직원은 기준 예측에 대한 이러한 요소의 중요성을 평가하는 것이 어렵다는 점을 강조했으며 여러 가지 대안 시나리오를 준비했습니다.
직원들의 인플레이션 전망도 이전 회의를 위해 준비한 전망과 본질적으로 다르지 않았습니다. 2025년 인플레이션은 2024년과 비슷할 것으로 예상되었는데, 직원들의 무역 정책에 대한 플레이스홀더 가정의 영향으로 올해 인플레이션에 상향 압력이 가해졌기 때문입니다. 그 후 인플레이션은 2027년까지 2%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직원들은 기준 예측에 대한 불확실성이 지난 20년 동안의 평균과 유사하다고 계속 보고 있는데, 이 기간 동안 경제와 연방 정책 변화에 대한 불확실성이 고조된 여러 에피소드가 있었습니다. 직원들은 경제 활동과 고용에 대한 기준 예측에 대한 위험이 대략적으로 균형을 이룬다고 판단했습니다. 인플레이션에 대한 기준 예측에 대한 위험은 2024년에 핵심 인플레이션이 예상만큼 낮아지지 않았고 무역 정책의 변화로 인해 직원들이 가정했던 것보다 인플레이션에 더 큰 상향 압력이 가해질 수 있기 때문에 상향으로 치우친 것으로 보였습니다.
현재 상황과 경제 전망에 대한 참가자의 견해
인플레이션 동향에 대한 토론에서 참가자들은 지난 2년 동안 인플레이션이 상당히 완화되었다고 관찰했습니다. 그러나 인플레이션은 위원회의 2% 장기 목표에 비해 다소 높은 수준을 유지했으며, 그 목표를 향한 진전은 작년에 걸쳐 둔화되었습니다. 이용 가능한 데이터에 따르면 총 PCE 가격은 12월로 끝나는 12개월 동안 약 2.6% 상승했으며, 변동성이 큰 소비자 식품 및 에너지 범주를 제외하면 핵심 PCE 가격은 2.8% 상승했습니다. 많은 참가자는 12개월 인플레이션의 현재 판독 값이 작년 1분기의 비교적 높은 인플레이션 판독 값에 의해 촉진되었다고 언급했고, 여러 참가자는 지난 3, 6 또는 9개월 동안의 누적 인플레이션이 12개월 측정 값보다 더 큰 진전을 보였다고 언급했습니다. 대부분의 참가자는 11월과 12월의 월별 인플레이션 판독 값이 일부 주요 하위 범주를 포함하여 위원회의 가격 안정 목표를 향해 상당한 진전을 보였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참여자들은 인플레이션이 지속 가능하게 2%로 회복되고 있다는 견해를 뒷받침하기 위해 지속적인 디스인플레이션에 대한 추가 증거가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하위 범주와 관련하여, 작년 대부분 동안 높은 수준을 유지했던 주택 서비스 인플레이션은 감소세를 보였고, 핵심 비주택 서비스 인플레이션에 대한 시장 기반 측정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여러 참여자들은 금융 및 보험 서비스와 같은 일부 비시장 기반 서비스 가격 범주가 덜 개선되었다고 지적했지만, 일부는 이러한 범주의 가격 움직임이 일반적으로 자원 압박이나 인플레이션의 미래 궤적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신호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관찰했습니다. 여러 참여자들은 핵심 상품 가격이 2024년 초에 비해 최근 몇 달 동안 순으로 그렇게 많이 감소하지 않았다고 관찰했습니다.
인플레이션 전망과 관련하여, 참가자들은 적절한 통화 정책 하에서 인플레이션이 2%로 계속 이동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진전이 고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명목 임금 성장의 완화, 잘 고정된 장기 인플레이션 기대, 약해지는 기업 가격 결정력, 위원회의 여전히 제한적인 통화 정책 입장을 포함하여 인플레이션에 지속적인 하향 압력을 가할 가능성이 있는 다양한 요인을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연방 기금 금리에 대한 현재 목표 범위가 중립 수준을 크게 넘지 않을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나아가 일부 참가자들은 노동 시장의 공급과 수요가 거의 균형을 이루고 최근 생산성 향상을 감안할 때 노동 시장 상황이 가까운 미래에 인플레이션 압력의 원천이 될 가능성은 낮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무역 및 이민 정책의 잠재적 변화와 강력한 소비자 수요의 영향을 포함하여 디스인플레이션 과정을 방해할 가능성이 있는 다른 요인이 언급되었습니다. 여러 지구의 비즈니스 연락처는 회사가 잠재적 관세로 인해 발생하는 더 높은 투입 비용을 소비자에게 전가하려고 시도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또한 일부 참가자는 일부 시장 또는 설문 기반 예상 인플레이션 측정치가 최근에 증가했다고 지적했지만, 많은 참가자는 장기 예상 인플레이션 측정치가 잘 고정되어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일부 참가자는 계절적 효과를 완전히 제거하는 데 어려움이 있어 연초에 보고된 인플레이션을 해석하기가 평소보다 더 어렵다고 말했고, 몇몇 참가자는 그러한 어려움으로 인해 1분기에 보고된 인플레이션이 증가하면 다른 분기에는 보고된 인플레이션이 그에 상응하는 수준으로 감소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노동 시장 상황이 견고하게 유지되었으며 이러한 상황이 위원회의 최대 고용 목표와 대체로 일치한다고 판단했습니다. 2024년 마지막 3개월 동안 급여 증가는 월 평균 170,000건이었고 실업률은 비교적 낮은 수준에서 안정화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은 또한 일자리 공석, 이직률, 노동 이직률과 같은 지표의 최근 판독치가 일반적으로 안정적인 노동 시장 상황과 일치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적절한 통화 정책 하에서 노동 시장 상황이 견고하게 유지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가자들은 일반적으로 노동 시장 지표를 면밀히 모니터링할 가치가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일부 지구의 사업 담당자는 회사에서 안정적인 고용 수준과 적당한 임금 성장을 기대한다고 지적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는 노동 통계국의 급여 증가 추정치에 대한 다가오는 벤치마크 개정이 노동 시장 상황에 대한 더 명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참가자들은 경제가 견고한 속도로 계속 확장되고 있으며, 특히 경제 활동과 소비자 지출에 대한 최근 데이터가 예상보다 전반적으로 강세를 보였다고 관찰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소비가 견고한 노동 시장, 가계 순자산 증가, 실질 임금 상승에 의해 뒷받침되었으며, 이는 부분적으로 생산성 증가와 관련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여러 참가자들은 저소득 및 중소득 가계가 계속해서 재정적 압박을 겪고 있으며, 이는 지출을 감소시킬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일부 참가자들은 신용카드 대출과 자동차 대출에 대한 연체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것을 이러한 압박의 징후로 언급했습니다.
사업 부문과 관련하여, 참가자들은 장비 및 무형자산에 대한 투자가 작년에 강세를 보였지만 4분기에 둔화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관찰했습니다. 일부 참가자들은 노동 공급, 사업 투자 및 생산성 증가를 포함한 유리한 집계 공급 개발이 사업 활동의 견고한 확장을 계속 뒷받침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많은 참가자들은 지구 접촉 또는 사업 설문 조사에서 정부 규제 완화 또는 세금 정책 변경에 대한 기대에서 부분적으로 비롯된 경제 전망에 대한 상당한 낙관론이 보고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반면, 일부 참가자들은 접촉에서 연방 정부 정책의 잠재적 변화에 대한 불확실성이 증가했다고 보고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농업 부문이 낮은 작물 가격과 높은 투입 비용으로 인해 여전히 상당한 부담에 직면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여러 참가자가 가계와 기업의 지출에 영향을 미치는 재정 상황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상황과 경제 활동 및 인플레이션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을 계속 면밀히 주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많은 참가자는 지난 몇 달 동안 특정 재정 상황이 긴축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예를 들어, 장기 국채 및 기업 채권 수익률과 모기지 금리가 눈에 띄게 상승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는 높은 주식 가치 평가 또는 낮은 신용 스프레드가 경제 활동에 어느 정도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경제 전망과 관련된 위험과 불확실성을 평가할 때, 대다수의 참여자는 최대 고용과 가격 안정이라는 위원회의 이중 위임 목표를 달성하는 데 대한 위험이 대략적으로 균형을 이루고 있다고 판단했지만, 몇몇은 가격 안정 위임을 달성하는 데 대한 위험이 현재 최대 고용 위임을 달성하는 데 대한 위험보다 더 큰 것으로 보인다고 언급했습니다. 참여자들은 일반적으로 인플레이션 전망에 대한 상향 위험을 지적했습니다. 특히, 참여자들은 무역 및 이민 정책의 잠재적 변화, 공급망을 혼란에 빠뜨릴 수 있는 지정학적 발전 가능성 또는 예상보다 강한 가계 지출의 가능한 영향을 언급했습니다. 몇몇 참여자는 앞으로의 기간에는 비교적 지속적인 인플레이션 변화와 새로운 정부 정책의 도입과 관련될 수 있는 보다 일시적인 변화를 구별하는 것이 특히 어려울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노동 시장의 예상치 못한 약화, 소비자의 재정적 지위 약화 또는 금융 상황의 긴축과 관련된 하방 위험과, 기업에 더 유리한 규제 환경과 국내 지출의 지속적인 강세와 관련된 상방 위험을 포함하여 경제 활동과 고용에 대한 다양한 위험을 지적했습니다.
금융 안정성에 대한 논의에서 의견을 제시한 참가자들은 모니터링이 필요한 다양한 요인을 언급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은행 시스템과 관련된 문제를 언급했습니다. 몇몇은 은행 자금 조달 위험이 완화되었고 많은 은행이 할인 창구에 접근할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몇몇은 일부 은행이 상호 예금에 대한 의존도를 높였으며 이러한 예금의 안정성은 스트레스 시기에 테스트되지 않았다고 관찰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일부 은행이 장기 수익률 상승과 관련된 은행 자산의 미실현 손실에 취약하다고 언급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또한 장기 수익률 상승이나 이러한 부문의 레버리지에 대한 비은행 금융 기관 또는 비금융 기업의 잠재적 취약성을 언급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주식 및 기업 부채 시장의 자산 평가 압력에 대한 우려를 언급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CRE 노출과 관련된 취약성을 논의하면서 위험은 남아 있지만 CRE 부문의 상황 악화가 완화되고 있다는 징후가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여러 참가자는 금융 기관, 금융 인프라, 그리고 잠재적으로 전체 경제의 운영을 손상시킬 수 있는 사이버 위험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여러 참가자는 딜러 중개 능력과 시장의 레버리지 포지션의 정도에 대한 우려를 포함하여 재무부 시장의 취약성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중앙 청산으로의 이전은 이와 관련하여 추적해야 할 중요한 발전으로 몇몇 참가자가 지적했습니다.
이번 회의에서 통화 정책을 고려하면서, 참석자들은 인플레이션이 여전히 다소 높은 수준임을 지적했습니다. 또한 참석자들은 최근 지표가 경제 활동이 견고한 속도로 계속 확대되고, 실업률이 낮은 수준에서 안정화되었으며, 최근 몇 달 동안 노동 시장 상황이 견고하게 유지되었음을 시사한다고 관찰했습니다. 정책의 입장이 위원회가 이전 3차례 회의에서 정책을 완화하기 전보다 상당히 덜 제한적이기 때문에, 모든 참석자는 연방 기금 금리의 목표 범위를 4-1/4~4-1/2%로 유지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보았습니다. 참석자들은 연방준비제도의 증권 보유를 줄이는 과정을 계속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판단했습니다.
통화 정책에 대한 전망을 논의하면서, 참가자들은 위원회가 경제 활동, 노동 시장, 인플레이션에 대한 변화하는 전망을 평가할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좋은 입장에 있으며, 대다수가 여전히 제한적인 정책 입장을 지적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참가자들은 경제가 최대 고용에 가까운 상태를 유지한다면 연방 기금 금리에 대한 목표 범위에 대한 추가 조정을 하기 전에 인플레이션에 대한 추가 진전을 보고 싶어한다고 밝혔습니다. 참가자들은 정책 결정이 미리 정해진 방향이 아니며 경제의 진화, 경제 전망, 위험의 균형에 따라 달라진다고 지적했습니다.
통화 정책 전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 관리 고려 사항을 논의하면서, 대다수의 참여자는 현재의 높은 불확실성으로 인해 위원회가 통화 정책 입장에 대한 추가 조정을 고려하는 데 신중한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지적했습니다. 참여자들이 그러한 접근 방식을 뒷받침하는 것으로 언급한 요인에는 노동 시장과 경제 활동 전망에 대한 하방 위험 감소, 인플레이션 전망에 대한 상방 위험 증가, 중립 금리, 장기 금리 상승에 대한 억제 정도 또는 잠재적 정부 정책의 경제적 영향에 대한 불확실성이 포함되었습니다. 많은 참여자는 경제가 강세를 유지하고 인플레이션이 높은 수준을 유지하는 경우 위원회가 정책 금리를 제한적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다고 지적했고, 몇몇은 노동 시장 상황이 악화되거나 경제 활동이 흔들리거나 인플레이션이 예상보다 더 빨리 2%로 복귀하는 경우 정책을 완화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여러 참석자는 또한 대차대조표와 관련된 몇 가지 문제를 논의했습니다. 연방준비제도의 증권 보유 규모를 줄이는 과정이 종료된 후 발생하는 재무부 증권의 2차 시장 매수 구성과 관련하여 많은 참석자는 SOMA 포트폴리오의 만기 구성을 재무부 채권의 유통 주식과 더 가깝게 이동시키는 방식으로 매수를 구조화하는 동시에 시장 혼란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라는 견해를 표명했습니다. 향후 몇 달 동안 부채 상한 역학과 관련된 준비금의 상당한 변동 가능성과 관련하여 다양한 참석자는 이 사건이 해결될 때까지 대차대조표 런오프를 일시 중단하거나 늦추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적절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여러 참석자는 또한 데스크가 SRF의 효능을 개선할 수 있는 가능한 방법을 향후 고려하는 데 대한 지지를 표명했습니다.
위원회 정책 조치
이번 회의를 위한 통화 정책에 대한 논의에서 위원들은 최근 지표가 경제 활동이 견고한 속도로 계속 확대되었음을 시사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실업률은 최근 몇 달 동안 낮은 수준에서 안정화되었고 노동 시장 상황은 견고하게 유지되었습니다. 위원들은 인플레이션이 다소 높은 상태로 유지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거의 모든 위원들이 위원회의 고용 및 인플레이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대한 위험이 대략적으로 균형을 이루고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위원들은 경제 전망이 불확실하다고 보고 위원회의 이중 임무 양측에 대한 위험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위원회는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연방 기금 금리의 목표 범위를 4-1/4~4-1/2%로 유지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위원들은 연방 기금 금리의 목표 범위에 대한 추가 조정의 범위와 시기를 고려할 때 위원회가 유입 데이터, 변화하는 전망 및 위험의 균형을 신중하게 평가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위원들은 연방준비제도의 재무부 증권 및 기관 부채와 기관 MBS 보유를 계속 줄이기로 합의했습니다. 모든 위원은 회의 후 성명에서 최대 고용을 지원하고 인플레이션을 위원회의 2% 목표로 되돌리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확인해야 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위원들은 통화 정책의 적절한 입장을 평가할 때 위원회가 경제 전망에 대한 유입 정보의 의미를 계속 모니터링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위원회의 목표 달성을 방해할 수 있는 위험이 나타나면 통화 정책의 입장을 적절하게 조정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위원들은 노동 시장 상황, 인플레이션 압박 및 인플레이션 기대, 금융 및 국제적 동향에 대한 판독을 포함한 광범위한 정보를 평가에 반영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토론이 끝난 후, 위원회는 별도의 지시가 있을 때까지 뉴욕 연방준비은행이 다음 국내 정책 지침에 따라 SOMA에서 거래를 실행하도록 지시하기로 투표했습니다. 지침은 오후 2시에 발표됩니다.
"2025년 1월 30일부터 연방공개시장위원회는 데스크에 다음을 지시합니다.
- 연방기금금리를 목표 범위인 4-1/4~4-1/2%로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공개시장조작을 실시합니다.
- 최소 입찰율 4.5%, 총 운영 한도 5,000억 달러로 상시 당일 재매수 계약 운영을 실시합니다.
- 4.25%의 제공율과 하루 거래상대방 한도인 1,600억 달러로 당일 역매수 계약 거래를 진행합니다.
- 각 달력 월 만기가 되는 연방준비제도의 재무부 증권 보유액에서 원금 상환액이 월 250억 달러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 경매에서 롤오버합니다. 이 월 한도까지 재무부 쿠폰 증권을 상환하고 쿠폰 원금 상환액이 월 한도보다 적은 경우 재무부 채권을 상환합니다.
- 연방준비제도가 보유한 기관 부채와 기관 주택담보증권(MBS)에서 매월 수령한 원금 상환액 중 월 350억 달러를 초과하는 금액을 재무부 증권에 재투자하여 유통 재무부 증권의 만기 구성과 대략 일치시킵니다.
- 운영상의 이유로 필요한 경우, 재투자를 위해 명시된 금액에서 약간의 편차를 허용합니다.
- 연방준비제도이사회(Federal Reserve) 기관의 MBS 거래 결제를 원활하게 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달러 롤 및 쿠폰 스왑 거래에 참여합니다."
투표에는 오후 2시에 발표될 아래 성명서에 대한 승인도 포함되었습니다.
"최근 지표는 경제 활동이 견고한 속도로 계속 확대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실업률은 최근 몇 달 동안 낮은 수준에서 안정되었고 노동 시장 상황은 여전히 견고합니다. 인플레이션은 다소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위원회는 장기적으로 최대 고용과 2%의 비율로 인플레이션을 달성하고자 합니다. 위원회는 고용과 인플레이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대한 위험이 대략적으로 균형을 이루고 있다고 판단합니다. 경제 전망은 불확실하며, 위원회는 이중 위임의 양쪽에 대한 위험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위원회는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연방 기금 금리의 목표 범위를 4-1/4~4-1/2%로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연방 기금 금리의 목표 범위에 대한 추가 조정의 범위와 시기를 고려할 때, 위원회는 유입 데이터, 변화하는 전망 및 위험의 균형을 신중하게 평가할 것입니다. 위원회는 재무부 증권과 기관 부채 및 기관 모기지 담보 증권의 보유를 계속 줄일 것입니다. 위원회는 최대 고용을 지원하고 인플레이션을 2% 목표로 되돌리는 데 강력히 전념하고 있습니다.
적절한 통화 정책 입장을 평가함에 있어서 위원회는 경제 전망에 대한 유입 정보의 의미를 계속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위원회는 위원회의 목표 달성을 방해할 수 있는 위험이 발생할 경우 통화 정책 입장을 적절하게 조정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위원회의 평가는 노동 시장 상황, 인플레이션 압박 및 인플레이션 기대, 금융 및 국제적 동향에 대한 판독을 포함한 광범위한 정보를 고려할 것입니다."
이 행동에 투표합니다: Jerome H. Powell, John C. Williams, Michael S. Barr, Michelle W. Bowman, Susan M. Collins, Lisa D. Cook, Austan D. Goolsbee, Philip N. Jefferson, Adriana D. Kugler, Alberto G. Musalem, Jeffrey R. Schmid, Christopher J. Waller.
이 조치에 반대하는 투표: 없음.
연방 기금 금리에 대한 목표 범위를 변경하지 않기로 한 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연방준비제도 이사회는 2025년 1월 30일부터 준비금 잔액에 지급되는 이자율을 4.4%로 유지하기로 만장일치로 투표했습니다. 연방준비제도 이사회는 2025년 1월 30일부터 기본 신용 금리를 기존 수준인 4.5%로 설정하기로 만장일치로 투표했습니다.
다음 위원회 회의는 2025년 3월 18일~19일 화요일~수요일에 개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회의는 2025년 1월 29일 오전 10시 10분에 종료되었습니다.
2025년 1월 8일에 완료된 투표
를 통해 위원회는 2024년 12월 17-18일에 개최된 위원회 회의록을 만장일치로 승인했습니다.
참석
Jerome H. Powell, 의장
John C. Williams, 부의장
Michael S. Barr
Michelle W. Bowman
Susan M. Collins
Lisa D. Cook
Austan D. Goolsbee
Philip N. Jefferson
Adriana D. Kugler
Alberto G. Musalem
Jeffrey R. Schmid
Christopher J. Waller
Beth M. Hammack, Patrick Harker, Neel Kashkari, Lorie K. Logan 및 Sushmita Shukla, 위원회 대체 위원
리치먼드, 애틀랜타 및 샌프란시스코 연방준비은행 총재인 토마스 I. 바킨, 라파엘 W. 보스틱 및 메리 C. 데일리
Joshua Gallin, 비서
Matthew M. Luecke, 부비서
Brian J. Bonis, 부비서
Michelle A. Smith, 부비서
Mark E. Van Der Weide, 법무 고문
Richard Ostrander, 부법무 고문
Trevor A. Reeve, 경제학자
Stacey Tevlin, 경제학자
Beth Anne Wilson, 경제학자
Shaghil Ahmed, Kartik B. Athreya, James A. Clouse, Brian M. Doyle, Carlos Garriga, Joseph W. Gruber, Anna Paulson, William Wascher, Egon Zakrajšek, 부경제학자
로베르토 펄리, 시스템 오픈 마켓 계정 관리자
Julie Ann Remache, 시스템 오픈 마켓 계정 부매니저
Stephanie R. Aaronson, 연구 및 통계 부문 상임 부국장, 이사회
Jose Acosta, 시니어 시스템 엔지니어 II, 정보기술부, 이사회
Isaiah C. Ahn, 정보 관리 분석가, 통화부, 이사회
데이비드 알티그, 4애틀랜타 연방준비은행 부사장
Roc Armenter, 필라델피아 연방준비은행 부총재
Alyssa Arute, 부국장, 중앙은행 운영 및 지불 시스템 부서, 이사회
Alessandro Barbarino,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부서, 이사회
데이비드 보우먼(David Bowman), 수석 부국장, 통화부, 이사회
Jennifer J. Burns, 부국장, 감독 및 규제 부서, 이사회
Michele Cavallo,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부서, 이사회
캐서린 B. 첸, 5뉴욕 연방준비은행 크로스포트폴리오 정책 및 분석 이사
앤드류 코헨, 6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부서, 이사회
Wendy E. Dunn, 고문, 연구 및 통계 부서, 이사회
Eric C. Engstrom, 부국장, 통화 문제 부서, 이사회
Glenn Follette, 연구 및 통계 부문 부장, 이사회
Etienne Gagnon, 4 국제 금융 부문 상임 부국장, 이사회
Jenn Gallagher, 이사회 보좌관, 이사회 구성원 부서, 이사회
David P. Glancy, 수석 경제학자, 통화 문제 부서, 이사회
그레이 고든(Grey Gordon), 4 리치먼드 연방준비은행 수석 경제학자
François Gourio, 4 시카고 연방준비은행 수석 경제학자 겸 경제 고문
루카 게리에리, 국제 금융 부문 상임 부국장, 이사회
Valerie S. Hinojosa, 섹션 책임자, 통화부, 이사회
Jane E. Ihrig,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부서, 이사회
Benjamin K. Johannsen, 4 부국장, 통화부, 이사회
Michael T. Kiley, 부국장, 금융 안정부, 이사회
Edward S. Knotek II, 클리블랜드 연방준비은행 수석 부사장
Anna R. Kovner, 리치먼드 연방준비은행 부사장
David E. Lebow, 연구 및 통계 부문의 수석 부국장, 이사회
샌프란시스코 연방준비은행 연구 책임자 Sylvain Leduc
Andreas Lehnert, 금융 안정 부문 이사, 이사회
Kurt F. Lewis, 이사회 의장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부서, 이사회
Canlin Li, 국제 금융 부문 수석 경제 프로젝트 관리자, 이사회
Dan Li, 부국장, 통화부, 이사회
Laura Lipscomb,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부서, 이사회
David López-Salido, 수석 부국장, 통화 문제 부서, 이사회
Benjamin W. McDonough, 부장관 및 옴부즈맨, 사무국, 이사회
카렐 메르텐스, 댈러스 연방준비은행 수석 부사장
Ann E. Misback, 비서, 비서실, 이사회
Raven Molloy, 부소속 이사, 연구 및 통계 부서, 이사회
페르난다 네치오, 4 샌프란시스코 연방준비은행 부총재
Edward Nelson, 수석 고문, 통화부, 이사회
Anna Nordstrom, 뉴욕 연방준비은행 시장임시책임자
Julio L. Ortiz, 4 국제 금융 부문 수석 경제학자, 이사회
Michael G. Palumbo, 연구 및 통계 부문의 수석 부국장, 이사회
루보미르 페트라섹, 7재무부 부장, 이사회
Eugenio P. Pinto,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부서, 이사회
Andrea Prestipino, 수석 경제학자, 통화 문제 부서, 이사회
Odelle Quisumbing, 5 비서실, 비서실, 이사회
Andrea Raffo, 미니애폴리스 연방준비은행 수석 부사장
Nellisha D. Ramdass, 4 부국장, 통화 문제 부서, 이사회
Brett Rose, 5 재무부 및 모기지 시장 이사, 뉴욕 연방준비은행
Zack Saravay, 수석 금융 기관 정책 분석가 I, 통화 문제 부서, 이사회
Zeynep Senyuz,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부서, 이사회
Benjamin Silk, 4 국제 금융 부문 수석 재무 분석가, 이사회
Yannick Timmer, 수석 경제학자, 통화 문제 부서, 이사회
애틀랜타 연방준비은행 연구 책임자, 폴라 탁
클라라 베가(Clara Vega),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부서, 이사회
Annette Vissing-Jørgensen, 이사회 통화국 수석 고문
Jeffrey D. Walker, 수석 부국장, 중앙은행 운영 및 지불 시스템 부문, 이사회
Min Wei, 수석 부국장, 통화부, 이사회
폴 R. 우드, 8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부서, 이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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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슈아 갈린
비서
1. 연방공개시장위원회는 이 회의록에서 "FOMC"와 "위원회"로 언급되고, 연방준비제도이사회는 이 회의록에서 "이사회"로 언급됩니다. 본문으로 돌아가기
2. 위원회 조직 문서는 www.federalreserve.gov/monetarypolicy/rules_authorizations.htm 에서 볼 수 있습니다 . 본문으로 돌아가기
3. 보고된 SLOOS 결과는 각 은행의 대출 범주에서 각 은행의 미상환 대출에 따라 가중치를 둔 은행의 응답을 기반으로 하며, 따라서 은행의 가중치 없는 응답을 기반으로 하는 게시된 SLOOS에서 보고된 결과와 다를 수 있습니다. 본문으로 돌아가기
4. 통화정책 프레임워크 검토 논의를 통해 참석. 본문으로 돌아가기
5. 금융시장과 공개시장조작의 발전에 대한 토론을 통해 참석. 본문으로 돌아가기
6. 경제 동향과 전망에 대한 토론에 참석했습니다. 본문으로 돌아가기
7. 화요일 세션에만 참석했습니다. 본문으로 돌아가기
8. 금융 시장과 공개 시장 조작의 발전에 대한 논의를 통해 참석했으며, 현재 통화 정책에 대한 논의부터 회의 종료까지 참석했습니다. 본문으로 돌아가기
마지막 업데이트: 2025년 2월 1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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