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럽 국가, 조류독감에 노출된 근로자에 대한 예방접종 고려
https://www.chinadailyhk.com/hk/article/584200#US,-European-nations-consider-vaccinating-workers-exposed-to-bird-flu-2024-05-27
로이터 통신
공유하다
2024년 1월 11일 캘리포니아주 에타마리 피터슨(Ettamarie Peterson) 농장 페탈루마의 우리에 닭들이 서 있습니다. (사진/AP)
시카고/런던 - 미국과 유럽은 위험에 처한 가금류 및 낙농업 종사자, 수의사 및 실험실 기술자를 보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H5N1 조류 독감 백신을 획득하거나 제조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정부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전염병의 위협.
지난주 미국 관리들은 현재 바이러스와 밀접하게 일치하는 CSL Seqirus의 대량 백신을 480만 회분의 백신을 제공할 수 있는 완성된 주사로 옮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유럽 보건 관계자들은 로이터 통신에 CSL의 유행병 전단계 백신을 확보하기 위해 협의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보건 당국은 계절 독감 생산 능력이 확보되면 캐나다의 계절 독감 예방주사 제조사인 GSK와 만나 유행성 조류 독감 백신을 획득하고 제조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3월 미국 관리들은 젖소에서 바이러스가 처음 발생했다고 보고했으며, 이로 인해 9개 주에서 수십 마리의 젖소와 낙농업 종사자 2명이 감염되었습니다.
영국을 포함한 다른 국가들은 전염병 전단계 백신을 진행하는 방법을 논의하고 있다고 과학자들은 말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2020년 후반에 등장하여 야생 조류와 가금류 사이에서 전례 없는 수의 사망을 초래하고 많은 포유류 종을 감염시키기 시작한 새로운 종류의 조류 독감이 폭발적으로 확산된 데 따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시간에서 두 번째 미국 낙농업 종사자가 조류독감에 감염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지난 3월 미국 관리들은 젖소에서 바이러스가 처음 발생했다고 보고했으며, 이로 인해 9개 주에서 수십 마리의 젖소와 낙농업 종사자 2명이 감염되었습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미국 우유 공급량의 20%가 바이러스 징후를 보이는 것으로 추산했는데, 이는 더 광범위한 확산이 가능함을 의미합니다.
가금류 및 낙농업에서 인간이 바이러스에 노출되면 바이러스가 변이되어 사람들에게 쉽게 퍼질 위험이 커질 수 있습니다.
맥마스터 대학교 캐나다 전염병 대비 허브의 공동 책임자인 매튜 밀러는 “우리의 모든 노력은 이러한 사건이 발생하지 않도록 방지하는 데 집중되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단 인간에게 광범위한 감염이 발생하면 우리는 큰 문제에 빠지게 됩니다."
서스캐처원 대학의 바이러스학자인 안젤라 라스무센 박사는 바이러스가 새로운 포유류 종으로 확산된 후 근로자를 보호하기 위해 백신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미국 및 캐나다 관리들과 논의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전략대비대응국의 던 오코넬은 정부가 농장 노동자와 바이러스에 밀접하게 접촉한 사람들에게 백신 접종 가능성을 "면밀히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남아프리카 최고의 가금류 생산업체, 백신 지연으로 인해 조류 독감 위험 경고
미국은 비축되어 있는 오래된 H5N1 백신보다 순환하는 바이러스와 더 밀접하게 일치하는 전염병 전단계 백신을 테스트하기 위해 CSL 및 GSK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미국은 CSL 백신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고 보건복지부 관계자가 확인했습니다.
런던대학교(University College London) 인플루엔자 바이러스학 학과장이자 영국 보건안전청(UK Health Security Agency)을 위해 조류독감도 연구하고 있는 웬디 바클레이(Wendy Barclay)는 전염병 전단계 백신 사용에 대한 논의가 정부 차원과 영국을 포함한 여러 곳의 과학자들 사이에서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낙농가, 의료 종사자, 감염된 동물과 밀접하게 접촉하는 사람들에게 전략적으로 배치된다면 "바이러스에 핀을 꽂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이 조치가 아직 필요한지는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정부는 이에 대해 논평하지 않았지만 미국의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럽에서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의 보건 비상 대비 및 대응 당국이 감염된 조류와 동물에 노출된 개인에 의해 촉발된 "대유행을 잠재적으로 예방"하기 위해 CSL 세퀴루스 백신의 공동 조달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대변인 스테판 드 키스마커(Stefan De Keersmaecker)가 로이터 통신에 말했습니다.
30개 정부와 유행성 인플루엔자 백신 계약을 체결한 CSL의 대변인은 회사가 2022년부터 백신 조달에 대해 여러 정부와 협의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요청은 미국 발병으로 인해 가속화되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전염병 전단계 비축량
미국은 전염병 전 백신 후보와 다양한 인플루엔자 변종에 대한 대량 백신을 비축하고 있으며 전염병이 발생할 경우 긴급 사용 승인 또는 FDA 허가를 지원하기 위한 임상 시험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세요: 캐나다는 상업용 우유가 조류독감에 대해 음성반응을 보였다고 말합니다.
사노피를 포함한 계절성 독감 백신 제조업체들도 유행성 독감 백신 생산으로 전환하라는 요청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미국은 잠재적인 유행병 백신에 관해 mRNA 백신 제조업체인 화이자(Pfizer) 및 모더나(Moderna)와 협의 중입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서 동물과 조류의 독감을 연구하고 있는 세인트 주드 아동 연구 병원 바이러스학자인 리차드 웨비(Richard Webby) 박사는 젖소의 상황은 백신 사용이 가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Webby는 "일부 농부들의 노출 수준을 살펴보면 그 수준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백신 사용 방법과 시기에 대한 결정은 전염 증가, 질병의 심각성, 낙농장과 관련이 없는 사람들의 사례 및 바이러스 돌연변이에 대한 증거에 달려 있다고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 Nirav Shah 수석 부국장이 말했습니다. 말했다.
조류 독감이 대유행을 촉발하는 데 필요한 변화를 매핑하는 실험을 수행한 로테르담 Erasmus MC의 네덜란드 독감 바이러스 학자 Ron Fouchier는 유럽의 계획은 직업적으로 바이러스에 노출된 사람들을 위해 CSL 백신을 확보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백신이 나온다면 그의 연구실도 적합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확실히 백신을 맞을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