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ww.newswork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9304
대한인터넷신문협회 등 4개 언론기관은
“손정민 군의 아버지 손현 씨는 ▲아들이 잠을 자는 과정에서 물에 들어간 경위가 무엇인지 ▲손정민 군의 휴대폰이 왜 동석자 A의 것과 뒤바뀌었는지 그리고 ▲동석자 A는 휴대폰을 다음날 곧바로 교체했다고 하는데 휴대폰을 교체한 이유가 무엇인지 ▲손정민 군과 함께 있었던 동석자 A가 신발이 오염되어 버렸다면서 왜 신발을 왜 버린 것인지 등 다수 의혹과 관련해 보다 전문적인 수사로 진실을 밝혀주기를 촉구하고 경찰 수사와 별도로 검찰에 진정서까지 냈다”고 주장했다.
이어 “손정민 유족 측이 제기한 소송에서 법원은 CCTV 영상 속 분석 자료를 통해 지난해 4월 26일 새벽 3시 31분 반포한강공원 Y자 나무 바로 인근에서 신원을 특정할 수 없는 사람에 의해 언덕 밑으로 굴러 떨어지던 사람이 바로 손정민 군이라고 판결했다”면서 “법원판결로써 손정민 군임이 밝혀진 이상, 사건의 진상규명을 위해 경찰은 수사력을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4개 언론기관은 “제20대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정의당 심상정 후보,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와 이외 대선후보는 손정민 사건의 진상규명을 위한 특검과 경찰 수사권의 유보 등 다음 5개항의 이행을 대선 공약으로 확정하고 이에 대한 입장을 공개적으로 밝힐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
첫댓글 와 아직도?
그만좀 ..
와 잊고 있었네ㅁㅊㅋㅋㅋㅋ 아직도 이러는구나
어우 그만하세요 진짜
ㅋㅋ..
아직도??
아 난 그 미국 안보낸 그새낀줄 알았더니.. 아직도????
옛날 기산줄 알았더니..
아직도 ?
그거 레오제이 짤 생각난다,, 너 .. 뭐.. 돼..?
누가보면 국가유공자여...
그만좀하이소
이야...
와 아직 잡고 있구나.. 하루 아침에 자식 잃은 고통 누구도 이해할 수 없겠지만… 흠 근데 본문에 신원을 특정할 수 없는 사람에 의해 굴러떨어지는 사람이 손정민군이라고 판결했다 라는 말은 진짜 누가 물로 굴러떨어지게끔 밀었다는거야? 유가족 주장은 그렇게 민게 친구라는거고…?? 억울할수는 있지만 친구는 무혐의 떴으면 좀 놔주지..
아직도...?
아니 대체
고인도 지겹다고 하겠다
술한테 물어볼 수도 없고...
그만하세요
아직 안끝났어....?
진짜 적당히좀
아직도..?
와 아직도 저런다고...?
왜그래..하
그만해;;
....
뭐...돼..?
??...
1년다돼가는듯
너 뭐...돼...?
이게 뇌절이지 모야
진짜 치료가 필요한듯..
아들이 아빠 그만 하라할듯
산골 지방사는 가난한 집에 막노동하는 자식이었으면 이렇게 커지지도 않았을걸. 강남 삼성 의대가 만든 큰 일 ㅡㅡ 인정할 건 인정하시지 그 친구랑 가족들 진짜 불쌍함
...말을 잃었어
나 누군가했어 얘;
아직도야?? 얘도 잊혀지고싶겠다
법원은 나무 아래로 떨어진 사람을 손정민 군이라고 판결했다 ??? 이거 진짜야? 아무리 기사 찾아도 안나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