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트
행운의 수호
철벽의 진형2
요정의 손길2
세계수의 잎
힘의 법칙2 - 기능: 선언, 침식치4, 라운드당1회 대상의 데미지롤을 +[lv]D10한다. 100%필요.
복수의 영역 - 4D10침식치, 120%필요, 데미지를 되돌려준다. 세션1회.
리플레이 커맨드 - 대상에게 세컨드 액션
현장지식
닥터 드리톨
약점 간파2
어드바이스
천성의 번뜩임2
집단통솔 - 4D10침식치, 120%필요, 셋업타이밍 대상 전원 행동.
쇼크업조브3 - 기능: 선언, 침식치7, 자신에게 가해질 데미지가 [Lv*5]점 감소된다. 1세션에 1회 사용
*아이템 :
방탄복 - 장갑 +5
구급상자 - 1세션에 1회, HP를 [1D10]점 회복한다. 회복은 즉시 이루어지는 것으로 한다.
노트북
핸드폰
*라이프 패스
출생 : 부모의 이해 - UGN 관계자였던 부모님은 마리의 각성 후에 그녀의 상황을 이해하고, 그것을 옳은 방향으로 유도하기 위해 애썼다. 그래서였을까? 마리는 레네게이드를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으며, 그것을 자신의 일부로 느끼고 있다.
유년기 : 죽음과 재생 - 단순한 독감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증세는 점점 심해져서 생사를 넘나드는 지경이 되었고, 끝내는 죽음에 이르게 되었다. 아니, 적어도 모두들 그렇게 믿었다. 간호사가 영안실에서 멀뚱히 서있는 꼬마 아이를 발견하게 되기 전까지는.
학생2 : 대승리 - FH의 갑작스러운 습격. 에이전트들 대부분이 빠져나가 있었고, 칠드런들은 제대로 훈련조차 받지 못한 상태였다. 그러나 결과는 누구도 예상할 수 없었을 정도로 큰 승리. 이러한 결과는 UGN 상부에 보고 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마리는 UGN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인물이 되었다.
각성 : 죽음(18) - 나, 아주 먼곳에서 돌아온것 같아요. 아직도 이상한 빛들이 머리를 가득 채우고 있어요. 그리고... 늘 나에게 뭔가를 보여줘요..
충동 : 자학(16) - ...힘들어. 이래선 아무것도 할 수 없잖아...나같은 것 따위, 존재할 가치가 있는걸까?
*캐릭터 설명
성별 : 여
연령 : 17
키 : 157cm
몸무게 : 44kg
별자리 : 천칭자리
혈액형 : A
좋아하는 것 : 인형, 산책, 낮잠, 우유
싫어하는 것 : 인정받지 못하는 것, 바퀴벌레.
죽음을 통해 각성한 천재 소녀. 방대한 데이터들을 순식간에 파악하고 그 안에서 핵심적인 요소를 찾아내는 능력이 있다. 그것은 단순한 논리라기보다는 직관에 가까운 것이다. 마리의 천재성을 알아본 아버지이자 UGN 고위 간부인 타치바나 류이치에 의해 17세라는 어린 나이로 UGN지부장이라는 직책을 떠맡게 된다. 지부장에 적합한 인물이 없었기 때문이 아니라 마리를 능가하는 능력을 지닌 사람이 없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천재성과는 별도로 마리의 감성 부분은 아직 어린 소녀에 불과하다. 지나친 지적 발달이 오히려 감성적 성장을 억제한 것일지도. 이런저런 자료들을 판별하고 분석하는 작업을 하면서도 창 밖에 핀 꽃에 가슴 두근거리는 섬세한 감성을 지니고 있다.
*로이스
D로이스 : 생환자(Returner). 자율판정시에 사용하는 다이스에 +3의 보너스를 받는다.
타치바나 유스케(노이만/오르크스)
친근감(O) - 후훗. 그 잃어버린 자료 어디서 찾았어? 대단한데~
연민(X) - 오버드로서 살아간다는게 얼마나 힘든지, 넌 아무것도 모르는구나.
15세. 마리의 동생. 늘 스스로 천재 탐정이라고 칭하며 친구들과 함께 실없는 탐정놀이를 하고 돌아다닌다. 세상에는 언제나 밝혀지지 않은 이면의 진실이 존재한다고 믿으며, 경찰이 밝혀내지 못하는 미스테리를 해결하는 것이 바로 탐정의 할일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학교 공부에는 '전혀'라고 할만큼 신경을 쓰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성적은 상위권이다.
타치바나 류이치
전력(O) - 그래, 아버지께서 이렇게까지 날 믿어주는데. 난 임무를 완수해야만 해!
불안(X) - ...나 정말 신뢰 받고 있는걸까?
48세. UGN의 고위 간부이자 마리의 아버지다. 마리에게 UGN지부장이라는 짐을 떠맡긴 장본인. 마리에겐 언제나 자애로운 얼굴이지만 조직을 위해 어린 딸까지 이용해 먹는다는 비난을 받는다. 비록 그러한 비판들을 '마리의 재능을 살리기 위해서'라고 일축하지만,그 자신도 딸의 미래가 결코 행복하지 않으리라는것을 잘 알고 있다.
로이 포커
성의(O) - 죽음의 한 복판에 서 있어도, 이 사람 뒤에 있으면 안전할것 같은 기분.
불안(X) - 포커씨도 설마 날 무능력하다고 생각하는 건 아닐까...?
30대 중반. 히시누마 시 지부의 넘버원 전투 요원이자 지부 제 2인자인 부장. 본인도 딸이 있어서 그런지 마리에게 상냥하다. 부서진 마수 사건에서는 마리를 공격하는 마수 앞을 막아서며 중상을 입는다. 어쩌면 마리를 각성한 오버드라기보다는 일반 여고생으로 생각하고 있었는지도?
타치바나 마코토
불쾌함(O) - 언니가 또 뭔가를 잔뜩 쇼핑해 왔다. '히시누마시립고 최고 미녀의 품위유지를 위해'서라나? 하아....
동경(X) - 정말 이런생각을 해서는 안되지만, 나도 가끔은 언니처럼 속편하게 살고 싶다.
웍스/커버 : 프린세스/고교생, 신드롬 : 프린세스 퓨어
18세. 공주병에서 진화해 이미 프린세스의 지위에 오른자. 뛰어난 미모와 몸매 덕에 히시누마시립고 최고의 미녀라 불릴만 하지만 프린세스다운 언행으로 많은 점수를 감점당하고 있다. 또한 공부는 본인이 하는것이 아니라 선생이 아름다운 자신에게 납득시켜야만 한다고 생각한다. 물론 그 때문에 시험 등수는 뒤에서 세는것이 훨씬 빠르다.
UGN이나 마리의 일에 대해서는 아는바가 없고 그다지 알고 싶어하지도 않는다. 다만 아버지와 같은 정부의 정보기관에서 일한다고만 생각하고 있다. 취미는 쇼핑과 옷갈아입기 등등. 평상시에는 늘 자기중심적으로 말하고 강한척 하지만, 동생들이 보통 사람들과 다르다는 것을 어렴풋이 알고 있다. 의외로 눈치가 빨라 아슬아슬하게 유지되고 있는 일상의 끈이 끊어지는 순간, 동생들이 다시 돌아오지 못할거라는 생각을 하고있다. 조금은 오버에 가까운 그녀의 행동들은 분명 일상에 대한 강한 인상을 남겨 동생들을 지키기 위한 행위인 것이다.
동생들에게 호의를 베풀때 불평을 늘어 놓았다가는 가차없는 응징을 당하게 된다. 진실 여부는 베일에 감추어져 있지만 옷장 깊숙한 곳에 검은 가죽 타이즈와 채찍 등등의 수상한 물건들이 숨겨져있다는 유스케의 목격담이 탐정 노트안에서(핏자국과 함께) 전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