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에덴교회 이삭줍기, 베스트전도에 주력
-주 사랑으로 태국 중국 印尼 선교 섬김-
좌수영로 682-34 상가 203호에 위치하고 있는 새에덴교회는 건전한 교단에 속한 교회로 하나님과의 깊은 만남이 있고, 구원의 기쁨을 누리며, 기도응답의 축복을 받으며 기쁘고 즐겁고 행복한 신앙생활을 하는 축복된 교회를 추구하고 있다.(사진) 영적성장의 지름길로 양육을 말하는 새에덴교회는 죄 사함, 구원, 기도응답, 인도, 승리의 확신을 말하고 있다.
지난 11월 26일 주일 오전 11시, 축제예배에서 박광근 집사가 기도하고, 담임 목사인 박기훈 목사가 에베소서 2장 8절에서 9절을 본문으로 “구원은 하나님의 선물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주일 오후 찬양예배는 시 116편 12절에서 19절을 중심으로 “은혜 갚는 신앙을 하면 은혜 받는 신앙을 하게 됩니다.”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새에덴교회는 월, 수, 목, 금, 토요일 행복모임과 화요일 11시, 제자학교로 모이며, 남성 셀과 네 개의 여성 셀로 셀 가족모임으로 예배하고 있다. 1)Welcome-Icebreaker(5분) 2)Worship-찬양과 경배(5분) 3)Word-은혜 나눔의 시간(15분)을 가지며, 주제에 벗어난 말이나 은혜롭지 못한 말을 할 때는 인도자가 절제시킨다.
주일오전 설교본문을 윤독하고, 목사님 설교를 듣고 은혜 받은 부분을 돌아가면서 나눈다. 몰랐던 것을 새롭게 알게 된 것을 나눈다.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다시 한 번 도전 받은 것을 나눈다. 실천하고자 하는 것을 나눈다. 4)Witness-증거(5분) 이번 주에 진행되는 행복모임을 위해 3명의 베스트와 관계 맺기 진행상황과 베스트가 행복모임에 참여하는 일에 대하여 나눈다.
5)Work & Prayer-돌봄과 기도(15분) 돌봄이 필요한 셀 가족이 있는지 나누고 함께 기도한다. 모든 삶의 문제를 맡기며, 베스트와 행복모임을 위해 치유와 성령 충만을 위해, 리더의 축복기도로 마친다. 6)찬양하며 헌금 후 주기도문으로 마친다. 7)간식을 나누며 교제의 시간을 갖는다. 새에덴교회는 12월 3일주일은 행복 나눔 축제 주일로 준비해왔으며, 베스트를 위한 특별새벽기도회와 이삭줍기전도를 실시하고 있다.
박기훈 목사는 태국 이양동 선교사, 중국 최재민 선도사, 인도네시아 김정길 선교사와 전남 동부극동방송을 섬겨오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 11시, 소망이 기도와 금요일 오후 4시에 은혜의 동산에서 방송설교를 담당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은 지난 11월 28일(화) 오전 11시, 새에덴교회에서 동 시찰교역자 모임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여수=정우평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