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벨류(name value)
1. [영어] 이름값, 이름의 가치, 즉 명성.
부연설명 : 실제로 영어권 국가에서 잘 쓰지 않는 단어다.(흔히 말하는 콩글리쉬)
여러분~ 네임벨류라는 단어를 혹시 들어 보셨나요? 막상 찾아 보니 영어권에서는 잘 쓰이지 않는 콩글리쉬라고 합니다. 아마도 우리가 이름이 가진 가치를 표현하다 보니 이렇게 사용이 되었나 봅니다. 그 만큼 이름이 가진 가치는 우리가 사는 사회에서 매우 중요하게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데요.
아시다시피 사회에서 존경받는 유명 인사들의 이름이 사후에 더욱 그 이름의 명성을 떨치기도 하고 또한, 유명한 브랜드라던지 사회에서 성공한 대기업의 이름도 그 이름만으로도 충분한 가치를 지니고 있어 혹여 대기업에 근무하는 사람들은 그 기업에 종사하는 것만으로도 세상 사람들의 부러움을 종종 사기도 합니다.
이처럼 육신의 삶 속에서도 그 이름이 가진 가치로 인해 세상 사람들의 부러움의 대상이 되기도 하듯 성경은 영원한 삶을 준비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도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새 이름을 영접한 것으로 하늘 나라 천사들의 부러움의 대상이라 기록하고 있습니다.
실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영접한 새 이름의 가치가 이 땅의 그 무엇으로도 값을 치를 수 없고 우리가 영접한 하나님의 이름이 그만큼 영적 세계에서 무한한 권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하늘의 천사들의 부러움까지 산다고 기록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성령시대 구원자로 이 땅에 오신 새 이름과, 또 성령의 신부 되신 새 예루살렘 어머니의 이름의 가치가 얼마나 크며 그 이름이 오늘날 우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있을까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영접한 새 이름은 하늘에서 죄를 짓고 이 땅에 쫓겨 내려온 인생들에게 죄 사함을 얻게 하는 축복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이는 하나님의 성호 외에 세상의 어떤 이름도 이런 죄 사함의 권능을 가지 수 없기에 오직 하늘의 하나님의 거룩하신 성호만이 우리에게 하늘나라에서 지은 모든 죄를 사함받게 하고 그 이름에 의지해서 구원의 길로 나아오게 하며, 그 이름에 의지해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고 하늘 나라 하나님의 모든 유업을 이어 받게 하는 권세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정말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장차 누릴 이 축복이 참으로 대단하고 엄청나지 않습니까?
사도행전 16장 27-31절
...간수가 등불을 달라고 하며 뛰어 들어가 무서워 떨며 바울과 실라 앞에 부복하고
저희를 데리고 나가 가로되 선생들아 내가 어떻게 하여야 구원을 얻으리이까 하거늘
가로되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하고
위 말씀에서 성자시대에도 하나님의 이름은 구원에 있어 가장 큰 관건이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사는 마지막 성령시대에도 영원한 생명과 구원의 약속을 받을 자격도 오직 새 이름을 영접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만 주어질 축복인 것입니다. "성령 안상홍님과 신부되신 어머니 하나님을 믿으십시오! 그리하면 구원을 얻을 것입니다!"라는 이 말씀이 우리가 사는 성령시대에 이루어질 역사임을 반드시 모두가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을 영접한다는 것은 곧 그 이름을 믿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참 하나님을 찾고 구원을 소망하는 모든 분들께 바랍니다. 성경을 통해 구원자께서 성부시대 성자시대 성령시대 각각 다른 이름으로 역사하셨음을 올바로 깨닫고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 이 시대 새 이름으로 오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여 모두가 구원에 이르기를 소망합니다.
https://youtu.be/hB_orts5k6Y
첫댓글 예수님의 새이름 이라고 하셨으니
여호와의 이름도 예수의 이름도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이 될수 없습니다^^
네 오직 예수님의 새 이름이신 안상홍님께서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입니다^^
성령시대는 여호와도 아니고 예수님도 아니라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오시는 분이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입니다.
성령시대 새 이름으로 오신 우리들의 하나님 안상홍님이십니다.
자신이 살고 있는 시대를 잘 분별해야 함은 우리의 몫인듯 합니다.
지금 우리가 사는 시대가 성령시대임을 아는 가운데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님을 영접해야 하겠습니다!
이 시대는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의 성호로 구원을 베푸십니다! 이 시대 구원자를 온전히 깨닫고 영접하여 천국의 축복을 모두 받으시길 바랍니다~
맞습니다^^
이 시대는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 하나님과 하늘 어머니를 영접한 성도들만이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사는 성령시대의 구원자의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 곧 안상홍님 이십니다. 또한 홀로 오시지 않고 신부되신 하늘 어머니와 함께 오셔서 생명을 주십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모두가 영접하여 영생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구원받는 하나님의 자녀라면 우리에게 구원주시는 구원자의 이름인 안상홍님을 깨닫고 영접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