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지표준: 김현미 회원
▣출석: 36명
▣회장인사글
존경하고 사랑하는 하회클럽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연일 포근한 겨울날씨에 오늘 아침에는 겨울비 까지 내렸습니다.
우산을 챙기지 않은 출근길. 저도 모르게 학창시절 가수 김범룡의 겨울비 노래가 스쳤고 '겨울비 내려와 머리를 적시네' 를 흥얼거리며 눈 대신 차분히 내리는 비에 편안함을 느끼면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우리 회원님들은 어떠셨는지요?
지난 12월 2일 토요일 3630지구 9.10.11지역 세미나 및 한마음체육대회가 예천 진호국제양궁장에서 개최되었고 우리 하회클럽회원님의 참석율이 높아 클럽의 위상을 높였습니다.
로타리세미나 과제발표시는 타 클럽의 봉사활동내역을 경청해 들어주시고, 한마음가족축제때는 참석회원 전원이 동참하여 환호와 흥겨운 춤사위로 맘껏 즐겨 주셔서 친목과 우정이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난주 12월 4일 총재방문주회를 합동으로 안동중앙.안동하회.새안동 세클럽이 함께 개최하여 타 클럽과의 교류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고당 정두관 총재와의 협의회 시간에는 5대분과 명연 서순연 멤버십위원장,수보석 김윤정클럽관리위원장, 유수 김정옥 재단관리위원장, 사치 전은희 봉사프로젝트위원장, 김도경 홍보위원장 전원 출석하여 함께 각 분과위원회별로 토론하면서 클럽발전과 화합을 위해 고민하고 로타리안으로서 내실을 다지고 좀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고당 정두관 총재님은 앞으로 미래를 위해 청소년 위원회와 환경위원회의 중점을 두고 운영해야함을 요구하고 우리클럽에는 더욱 활기차고 적극적인 성장방안으로 클럽 내 소모임을 추진하여 적극적인 활동을 위한 노력의 필요성을 당부하셨습니다.
12월 클럽 내 큰 행사에 참석하여 주신 회원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그 중 가장 큰 클럽행사 주회인 생일주회입니다.
회원님들의 탄생이 클럽에서는 가장 큰 기쁨이며 축하해 드릴 수 있는 자리가 생일주회입니다.
12월 겨울에 태어나신 아름다운 회원님
신두희.김인순.김용희.이상화.류정일.서순연.김정숙.권명화.이명숙 회원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신두희총재님 고희연을 준비한 이 자리는 지난달 이사회시 논의되어 회원님들과 가장 편한 장소인 클럽회관에서 진행하여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함께 준비했습니다.
정회 신두희 총재님 고희연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함께 고민하고 준비하면서 우리 회원님들을 더 생각하는 책임감 있는 역할에 행복감을 느꼈으며 이 자리를 빌어 추진위원,봉사위원 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오늘 총재님과 우리 회원님들 모두 행복하게 즐겨 주셨으면 합니다.
끝으로 따스한 기온에도 독감환자가 많다고 하니 건강관리 잘 하시고 연말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회풍경
12월 둘째 주 생일축하 주회와 정회 전총재님 고희연을 축하하는 자리입니다. 12월 고희연을 맞으신 정회 신두희 총재님 축하의 자리로 하회로타리 회원들의 마음과 마음이 하나 됨을 느낄 수 있었던 자리였습니다. 너무나 많은 회원분들의 수고로움이 빛나는 자리였습니다. 12월 생일을 맞으신 신두희, 김인순, 이상화, 류정일, 김용희, 서순연, 김정숙, 권명화, 이명숙 회원님들 축하드립니다.
▣사찰시간
오늘 총재님의 70번째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축하의 박수 부탁합니다
70세를 고희라 말하며 인생칠십고래회라는 두보의시에서 유래한말로
고희의 뜻은 뜻데로
행해도 어긋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그만큼 연륜의 경험을 쌓았다는 얘기지요
그래서 오늘 총재님의 고희연을 위해
회장님 총무님 임원등
준비위원님들이 정성으로 고희연상차림을
했습니다
고희를 시점으로 본격적인 노년기가 시작된다 하니
많이 드시고 울회원님들의 사랑과 기를 받아 건강하게 사시면
노년은 비켜가리라 생각됩니다
오늘 고희연 상차림은
임원이사진들이 5만원씩 찬조하여서 100만원과 각음식 찬조로 상을 차렸습니다.
물론 회비도 47만원 정도 포함해서
모든 회원님들과 상을 차린셈이지요
고희연 준비에 협찬하신 회원분들
임원단: 100만원
영탁공연 티켓: 신영숙, 김미자, 강수림
이상화: 스카프, 김용달: 안동중앙 회장님 5만원, 꽃바구니, 가마치 통닭 다섯 마리, 자문회:금목걸이 세돈
밥: 구미솔,미역국: 김은희, 불고기, 야채 샐러드: 김용희, 무채쌈, 잡채,고은미, 황태구이, 고구마튀김: 신영숙, 김치: 김은희, 손미정, 막걸리 2리터: 정인석, 와인3병: 서순연, 생수(물):손미정, 식혜: 김유조, 꽃바구니:김은희(새마을금고 김창동), 현수막: 권명화, 상차림 접시, 테이블보 준비: 서순연, 김정옥 김밥찬조, 김미경 홍삼초,
임원단단체 선물: 명품 스카프
양말 10켤레: 권해숙 회원님
다시한번 찬조해주신 회원님들 모두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2부~3부 행사를 재치넘치는 진행으로 분위기를 한껏 높여준 이쁜 권해숙 회원께도 감사를 전합니다.
찬조해주시고 애써주신 이사님, 회원님들께 감사의 박수를 부탁합니다
오늘 총재님 회원님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빕니다
▣준비한 장미꽃을 참석한 회원들 모두 한송이씩 정회 총재님께 마음과 함께 전하는 시간은 정말 아릅다웠습니다.
다시없을 고희연 축하 자리에 물품 봉사, 마음 봉사, 노력 봉사에 감사를 전합니다.
최고급호텔부페보다 더멋진 상차림에 감탄하시며 우아한 만찬을 즐기시는 회원님들 모습이 아직도 파노라마처럼 스쳐지나갑니다^^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신나고 행복한 생일주회를 보낸것 같습니다.
항상건강하고 행복한 하회로타리 회원님들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