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블로그>이 세대가 가기 전에 | 예레미야
원문
http://blog.naver.com/esedae/222670063636
>>"바이든, 디지털 달러 연구 착수 지시할 예정“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디지털 달러를 만들기 위한 연구에 착수하도록 지시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AFP 통신은 현지시간 9일 미국 백악관 당국자들의 말을 인용해 "민간 가상화폐가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가운데, 미국 디지털화폐 연구개발의 필요성을 언급하며 디지털 달러의 편리와 이익, 잠재적 위험을 연구할 방침"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행정명령을 통해 소비자 보호, 금융적 수용성, 불법활동 활용 가능성 등에 대해 조사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백악관 당국자들은 미국의 움직임이 늦었다는 지적에 "기축통화 발행국으로서 디지털 달러를 발행하는 방향으로 가는 함의가 심오한 만큼 분석에 매우 신중했다"고 반박했습니다.
미국 당국자들은 이미 상용화에 들어선 중국 디지털 위안화와의 경쟁에 대해 "달러는 국제 화폐제도 전체의 안정에 중요했고 앞으로도 계속 그럴 것"이라면서 "디지털 위안화 등이 이러한 지배를 위협하지 않는다"고 설명했습니다.
* 중국이 디지털 위안화에 대한 본격적인 실험을 진행하는 가운데, 2차 대전 이후 기축화폐로서 사실상 세계화폐의 역할을 해 온 달러가 디지털 화폐로의 전환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세계 경제를 움직이는 두 나라(G2) 중국과 미국이 현재의 화폐들을 모두 디지털 화폐로 전환하고 다른 나라들이 이 대열에 합류하게 되면 조만간 전 세계에 완벽한 현금없는 사회가 구현될 것이고, 각국의 협의에 따라 전세계 어디서나 통용되는 디지털 세계화폐도 등장하게 될 것이다.
물론 이렇게 등장한 디지털 세계화폐의 유일한 결제수단은 오른손이나 이마에 삽입하는 칩형태의 신분확인이 가능한(디지털 신분증을 겸한) 디지털 결제 도구가 될 것이다.
2,000년 전 기록된 요한계시록의 예언을 따라 한치의 착오도 없이 짐승의 시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작금의 모습들을 보니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두려움마저 들게 되는데, 이 정도로 확실한 시대의 표적들을 보여주셨다면 이제는 죄를 회개하고 역사의 주관자요 심판자이신 하나님을 믿을 수 있어야 하는 것이다.
“저가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빈궁한 자나 자유한 자나 종들로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 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 보라 그 수는 사람의 수니 666이니라”(요한계시록 13장 16-18절)
- 예레미야 -
첫댓글 그들은 거의 무너졌지만, 혹시모를 분석글 감사드립니다.
가져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