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은 최근 '가장 최악의'곰 공격으로 여러 사람이 사망하고 부상을 입을 때 발생합니다.시베리아와 극동 지역의 많은 지역에서
곰이 마을과 마을 옆에서 음식을 찾고 적극적으로사람들을 공격하는것에 대해 곰이 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는 보고서.
오호츠크 해 연안에있는 마가 단 지역의 탁 토얌 스크 마을 주변에서 유난히 많은 동물들이 배회하고있는이 장면은 모든 만남 중에서 가장 평화로운 것으로 보입니다.
전문가들은 올해 인간에 대한 곰의 공격은 '전례없는'것이라고 말합니다.
지난 주에 캄차카와 하바로프스크 지역에서 두 명의 남자가 살해되고 추 코트 카에서 한 젊은 여자가 부상을 당하면서 그러한 공격이 세 번 있었습니다.
캄차카 반도에서 평생을 보낸 65 세의 세르게이 바 크린 (Sergey Vakhrin)은 자신이 인간에 대한 이러한 공격을 목격 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4년 동안 네팔 에서 야생 동물 공격 으로 사망률 230% 증가 부상300% 증가
2017-18 회계 연도에 기록 된 총 사망자 수와 비교하여 2018-19 회계 연도에 야생 동물 공격으로 사망 한 사람의수가 75 % 이상 증가했습니다. 2015-16에서 2018-19까지의 마지막 4 회 회계 데이터에 따르면야생 동물 공격으로인한 사망자가 230 %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동물 공격으로 부상을 입은 사람들의 수도 지난 4 년간 크게 증가했습니다.
2018-19 회계 연도에 야생 동물 공격으로 총 137 명이 부상을 당했으며 이는 67 명이 부상을 입은 2017-18 회계 연도에 비해 약 105 % 증가한 수치입니다.
2016-17 회계 연도에는 43 명이 부상을 입 었으며 2015-16 회계 연도에는 총 34 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4 년 동안 야생 동물 공격으로 부상을 입은 사람들의 수가 300 % 이상 증가했습니다.
호주 뉴사우스 웨일즈 주 의 가정집
뒤뜰 에서 형과 놀다 캥거루 에게 공격 당한 소년
미 콜로라도주 크레믈링 타운 에서 퓨마의 습격을 받은 사슴 사냥꾼
금요일 밤 Kremmling 근처의 산사자에 의해 공격당한 한 남자가 주머니칼로 싸우고 동물을 찔 렀을 때 모든 일을 제대로 했다고 Colorado Parks and Wildlife 대변인은 금요일 밝혔다.
그 남자는 오후 9 시경 Kremmling의 북동쪽에있는 Big Horn Park 하위 구역 주변에서 엘크를 사냥 할 장소를 정찰하면서 약 9시에 공격을 받았다고한다.
당국과 그들의 사냥개는 다음 날 오전 7시에 산 사자를 추적 해 죽였습니다.
부검 결과, 산 사자가 뱃속에 풀만 있었기 때문에 동물이 배가 고파 졌다고 콜로라도 공원과 야생 동물의 대변인 인 마이크 포라스 (Mike Porras)는 말했다.
뮤지컬 프로젝트를 위해 자연 소리를 녹음하기 위해 캐나다 광야를 횡단 하던 프랑스 음악가
(Julien Gauthier) 가 회색곰의 습격을 받고 시신 으로 발견 됩니다
44 세의 음악가 줄리앙 가우 티에 (Julien Gauthier)는 캐나다 북서부 지역의 맥켄지 강을 따라 여행하면서 작곡에 대한 새로운 소리를 녹음했습니다.
그의 여행 파트너 생물학자인 카밀 토스카니 (Calip Toscani)는 그리즐리 곰이 목요일 아침 (현지 시간) 이른 시간에 툴 리타 (Tulita) 마을 근처에 진영에 들어갔다고 말했다.
그녀는 프랑스 신문Le Parisien에게 동물이 Gauthier를 잠에서 깜짝 놀라게하고 목과 어깨를 잡고 한밤중에 숲으로 끌었다 고 말했다.
사람들이 사냥하고 뿔이나 가죽 가지려고 무차별 죽이고 하는것에 앙심을 품고 그러는거 같아요. 개들도 시골개들은 짧은줄에 묶여 음식도 그렇고 스트레스 많이 받기도 합니다. 집에서 키우는 도사견들도 저들 나름 엄청 불편할것 같아요. 사나운개를 실내에서 왜 키우는지 이해가 안감
첫댓글 행정안전부 생활 안전 국장을 맡고 있는 친구에게 개.고양이 등록제 하라고 부탁했었는데 농림축산부에서 곧 시행할듯 합니다.
애완동물 등록 허가제 시행해야 합니다
그래야 무책임한 길양이 들개가 예방 됩니다
아이사진 끔찍하네요 인간이 자연파괴하고 밀림들 밀어서 농장 만드니 먹이도 줄어들어서 굼주리고 이렇게 결국 인간을 공격하는거죠
얘네도 오락가락하는 날씨에 짜증날거에요 먹을것도 줄어들고
인간 끼리 싸우는 것 보다는 낫네
지리산 갈때 곰스프레이 갖고 가야하나요...
예전에도 있던일이지만 요몇년간 개가 인간을무는사례도 더 늘어낫어요...
사람들이 사냥하고 뿔이나 가죽 가지려고 무차별
죽이고 하는것에 앙심을 품고 그러는거 같아요.
개들도 시골개들은 짧은줄에 묶여 음식도 그렇고
스트레스 많이 받기도 합니다.
집에서 키우는 도사견들도 저들 나름 엄청 불편할것
같아요. 사나운개를 실내에서 왜 키우는지
이해가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