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8K EOS R5 카메라가 '판타지'가 아님을 확인
풀 센서 8K 비디오는 동물 및 사람의 눈 추적 기능과 함께 듀얼 픽셀 AF를 사용합니다.

캐논의 곧 출시 될 EOS R5 카메라 가 8K 비디오와 최대 20fps의 촬영 속도를 자랑 한다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었지만 , 일부 사람들은 회의적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이 회사는 호주에서 "혁신적인 사양 중 일부는 '환상'이라는 추측을 멈출 것"이라는 특이한 보도 자료 를 발표 한 이유 이다. 캐논은 또한 자동 초점 및 8K 비디오의 작동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Canon은 EOS R5가 풀 (자르지 않은) 센서를 사용하여 30fps에서 8K 비디오를 촬영하여 해상도와 피사계 심도면에서 다른 미러리스 카메라를 능가 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8K 모드에서 EOS R5는 Canon의 유명한 Dual Pixel CMOS AF (자동 초점) 시스템을 지원할 것입니다."
캐논은 보도 자료에서 EOS R5는 "동물과 사람의 피험자 감지 및 추적 성능을위한 야수"라고 말했다. 이 시스템은 개, 고양이 및 새를 인식하여 동물의 눈뿐만 아니라 눈이 보이지 않을 때 얼굴과 몸을 추적합니다.
기계식 및 전자식 셔터로 각각 12fps 및 20fps 버스트 속도, 안정화 된 렌즈와 함께 작동하는 체내 안정화, 장치에서 Canon의 새로운 이미지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자동 이미지 전송 및 이중 카드 슬롯. 센서 해상도, 가격 및 출시 날짜와 같은 주요 정보가 여전히 누락되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