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의 컨텐츠가 망하는 이유는 직관성이 없기 때문입니다.
1. 길드레이드
직관성이 너무 없습니다.
보스의 종족값, 보스의 취약점, 이 두 가지를 극대화 시켜주는 보물
이게 그렇게 어렵습니까?
이번 흑기사로 예를 들면
보스의 종족값이 인간형이네? → 불사형 정령 투입 시 점수가 잘 나와야 함
보스의 취약점이 도발이네? → 도발 가능한 정령 투입 시 점수가 잘 나와야 함
보스의 취약점이 출혈이네? → 출혈을 보유한 정령 투입 시 점수가 잘 나와야 함
불사형과 출혈이 많이 들어갔네? → 불사형 보물 또는 지속피해 보물 사용 시 점수가 잘 나와야 함
하지만 현실은? 종족값,취약점 개무시 또리마 또브 또서린 또리아 또장갑 또날검
진짜 지겹습니다
길레 이따구로 방치할 거면 종족별 레이드 출시 합시다
2. 아레나
마찬가지로 직관성이 없습니다.
정령들의 직관성이요.
PVE용 정령은 PVE에서 좋아야 하고
PVP용 정령은 PVP에서 좋아야 합니다
스킬셋만 보면 아 얘는 PVE에 특화된 정령이구나,
아 얘는 PVP에 특화된 정령이구나 이런 게 눈에 보이고 실제로도 그래야 하는데
르네, 린지로 예를 들면
와 회피가 엄청 높네? PVP에서 좋겠는데?
현실은? PVE 티어캐한테 힘도 못 쓰고 뒤짐
딜러 서폿 모두 PVE 티어 정령들이 PVP까지 다 씹어 먹고
또리마 또브 또리아 또젤로테 또프네
정말 지겹습니다
친선전 내면 수비덱 연습해서 뚫으니까 출시 못 하는 거? 이해합니다
수비 덱이 불리한 컨텐츠인거? 이해합니다
근데 정령들 사용 처 역전되고 해먹는 놈들이 다 해먹는 건 정말 이해 못 하겠네요
추가로
아레나가 뭡니까? 투기장입니다
강한 사람들끼리 맞붙어서 누가 가장 강한지,
살아남은 사람들끼리 맞붙어서 누가 최후의 생존자인지 가리는 게 아레나입니다
지금처럼 대충 랜덤으로 묶어놓고 너네끼리 놀아라 하는 아레나가 대체 어디에 있습니까?
아레나 점수도 강한 척도가 아닌 티켓 얼마나 태웠냐 밖에 더 됩니까?
주마다 혹은 월마다 쌓인 아레나 점수로 점수가 비슷한 사람끼리 조를 묶어야 하는 게 정상 아닙니까?
아레나에 티어 제도를 도입하던가 챔피언스 아레나 같은 느낌으로 새로 출시를 하세요
PVP 컨텐츠에 일가견 있다고 하시지 않았습니까?
3. 악령토벌
직관성 하면 악령토벌만큼 쓰레기인게 없죠
이건 뭐 제가 관심도 없고 이미 그들만의 리그니
언급도 안 하겠습니다
수고하십쇼
첫댓글
라리마 이전까지는 그나마 상성이라는 매리트가 5% 정도 있는거같아서 정리도하고 그랬는데 라리마 나오고나서는 핵노잼이 되긴했어요. 챔아 아레나야 뭐 예전부터 쭉 언급되었지만 리그룹도 계정생성 비슷한 그룹이란것도 웃기긴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