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 비상통화장치 및 비상전원장치 설치
공사업체 입찰공고
1. 단지개요
1) 단 지 명 : 향촌현대아파트(평택시 세교 3로 8 (세교동560)
2) 단지규모 : 5개동 380세대 (15층) ,
3) 승 강 기 : 현대E/L WCVF 13대 (15인승)
2. 입찰내용: 승강기내 비상조명장치 및 비상통화장치 설치 공사로 행정안전부 고시
제2012-14호에 충족되게 설치하며, 승강기 검사시 합격되는 조건 임.
1) 비상통화장치(유선 또는 무선) : 행정안전부 고시 제2012-14호에 의해 승강기 유지관리업체 또는 점검자에게로 자동 통화 연결되어 신속한 구조 요청이 이루어질 수 있는 통화 장치 설치.
2) 비상조명장치 : 정전시 2lux이상의 조도로 1시간 동안 전원이 공급될 수 있는 자동 재충전
예비 전원 공급 장치가 있어야 하며, 정상 조명 전원이 차단되면 즉시 자동으로 점등되어야 함.
3. 입찰종류 : 일반경쟁입찰
4. 입찰 참가자격 제한
1)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3-854호 제19조 ① 항의 각호의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업체.
2)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다.
3) 고장(사고)신고시 24시간 이내 현장도착 가능 및 3년 이상 하자보수이행증권 제출 가능한 업체
4) 비상 통화장치 설치후 동부품에 대하여 지속적인 A/S 및 부품공급이 가능한 업체
5. 제출서류
1) - 승강기보수업 또는 승강기설치업 또는 정보통신공사업 면허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법인 등기부등본 1부.
3) 국세 및 지방세 납세필증 사본1부.
4) 사업자가 보유한 법정 기술인력.시설.장비현황 1부.
5) 입찰공고일 현재 승강기 관리, 비상통화 및 조명장치 설치 실적 증명서 1부.
6) 공사계획서(공사시방서 포함) 1부.- 비상통화장치 및 비상조명장치의 제품사양서 제출
7)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8) 입찰서 및 견적서(별도 밀봉제출)
9)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이상) : 현금 또는 보증증권, 공제증권
6. 현장설명회 : 2014. 3. 3. ~ 4.(2일간)
7. 입찰서류접수 및 선정방법
1) 제출마감 : 2014. 3. 10.(월) 오후6시까지
2) 접수장소 :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3) 선정방법 : 최저가입찰
8. 개찰 일자 및 장소
1) 개찰일자 : 2014. 3. 11(화) 오후 6시 30분
2) 개찰장소 :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9. 기타사항
1)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제출 서류가 허위로 판정 시에는 낙찰 및 계약은 무효로 처리함.
2)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3-854호에 준수하여 진행 및 당 아파트의 결정에 따르며 선정절차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3) 입찰 참가업체는 미숙지 및 미제출 서류로 인한 문제에 대하여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업체로 한다.
4) 기타 문의사항은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658-9746)로 문의 바랍니다.
2014년 2월 21일
향촌현대아파트 관리사무소장 (직인생략)
승강기 비상통화장치 입찰공고1.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