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사항은 퀴어문화축제 공지사항에 올라온 글입니다. 실제 아래와 같이 이행될지, 그리고 실제 스태프들의 수도 점검해 볼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주님께 더욱 "지혜"를 구할 때인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주님께서 면역력이 약해진 이들을 위해서, 차선책이라도 허락해주신 것 같아서, 무한 감사 올립니다. 계속 주님안에서 우리의 형제자매인 동성애자들을 위해 "친동성애집회가 완전히 무산"될 수 있도록, 주님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홀리라이프http://www.holylife.kr/의 탈동성애운동(동성애자의 진정한 인권회복은, 동성애로부터의 탈출입니다.)가 확산되길 기도해주세요!!!)
* 그러나 아직 퀴어문화축제가 완전히 취소된 것은, 결코 아닙니다.
6월 9일 대한문(덕수궁 정문)에 모여, 주님께 "회개예배"를 드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2015년 제16회 퀴어문화축제의 서울광장 개막식은
전세계 동시 생중계를 통해 세계 곳곳에서 함께합니다.
퀴어문화축제조직위원회는 오는 6월 9일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제16회 퀴어문화축제 개막식’ 행사를 유튜브를 통한 온라인 생중계로 대체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조직위는 축제 개최에 있어서 언제나 축제 참가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순위로 고민해왔습니다. 최근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와 관련해, 축제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참가자들의 건강과 안전이 그 무엇보다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 따라서 조직위는 개막식 준비를 위해 사용한 예산이 크지만, 참가자들의 안전을 보호하고 메르스 추가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현장 참가자 없이 최소한의 스태프들만으로 개막식을 생중계 하기로 고심끝에 결정했습니다.
‘제16회 퀴어문화축제 개막식’은 예정대로 6월 9일 서울광장에서 열립니다. 다만 참가자들이 서울광장에 모여 진행하는 것이 아닌, 유튜브 채널을 이용해 실시간 온라인 생중계로 시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여러분께서는 ‘제16회 퀴어문화축제 개막식’을 온라인상에서 함께 해 주십시오. 개막식 방송은 약 1시간가량 진행되며, 각종 공연과 연대 단체의 축하인사, 서울광장을 수놓을 무지개 이벤트 등 알차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입니다.
6월 9일 퀴어문화축제 개막식을 시작으로 메인파티 및 퀴어영화제, 그리고 퀴어퍼레이드까지, ‘2015 제16회 퀴어문화축제’는 약 3주간의 대장정에 돌입합니다. 조직위는 퀴어문화축제를 응원하는 여러분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축제의 모든 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조직위는 메르스로 인한 추가 감염자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길 진심으로 간절히 바라며, 메르스 확산방지 대책 마련과 사전 방역 활동은 물론, 서울시와 보건당국의 지시 및 모든 안전 절차를 철저히 준수하고 이행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다음주 개막을 앞둔 제16회 퀴어문화축제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리며, 여러분의 값진 참여로 더욱 의미 있는 축제를 만들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6월 9일 저녁7시 30분 '2015 제16회 퀴어문화축제 개막식',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만나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오늘도 주님께 시간나는대로 함께 기도드리겠습니다. 주여, 이 음란한 세대를 막아주옵소서. 주의 자녀들을 보호하여주옵소서
주님께 기도하는 것이, 유일한 길임을 믿습니다.
저 또한 주님께 불쌍히 여겨주시길, 매달려보겠습니다. "친동성애집회 무산"만이, 우리 모두를 위한 "최선책"이라고, 생각합니다.
퀴어 축제라는 용어 대신에 동성애 집회로 바꾸면 어떨까요?
그리스도인이 악인들이 쓰는 용어를 그대로 써줄 필요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아무튼 하나님께서 막아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주님안에서 귀한 조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도 그 용어를 두고 고민해보았는데, 제 지인들 중 대다수 기독교인들조차 그러한 축제가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어서, 필요한 경우에는 그 용어를 사용해서라도 알려야 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부디 가능한 많은 기독교인과 비기독교인에게 6월 9일에 있을 "친동성애집회"를 알리고, 동시에 "동성결혼합법화"를 함께 막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우리 주님께 기도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기만작전일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잘 지켜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이 미쳐가네요
어찌할꼬
동성애 예정대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우리의 집회도 예정대로 변동없이 진행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