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하는교회 용인
1일 순회 치유 성회
2017.03.30
강사: 곽소영 목사
치유 간증
1. 할렐루야! 구강암 4기가 치유되었습니다!
원주 지교회에서 오신 성도님 이십니다. 1년 전부터 아내 분을 따라 교회를 다니셨지만 마음을 열지 못 하셨고 오늘 집회도 아내 분의 강력한 권유에도 불구하고 참석을 거부 하셨었는데 집회 하루 전 기적적으로 마음을 조금 여시고 참석하게 되셨습니다. 1년 전 혀가 붓고 말이 어눌해지시는 것을 느끼시고 병원을 찾았습니다. 구강암 4기 진단을 받으셨고 혀의 절반은 암세포로 인해 입 천장까지 닿을 만큼 극심하게 비대 해졌었습니다. 이후 방사선과 항암 치료를 받았지만 병원에서는 더 이상 현대 의학으로는 치료가 불가능 하다는 이야기를 들으셨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상은 더 악화 되었고 왼쪽 귀 밑에 달걀 만한 혹과 턱 밑에도 약 5~6cm 이상의 혹이 생겨 턱 밑의 피부는 육안으로도 심하게 보일 만큼 처져 있었습니다. 평소에는 진통제를 먹어도 두통으로 인해 잠을 잘 수가 없었고 물만 마셔도 머리 전체의 통증이 생겨 음식을 섭취하는 것에 있어서도 굉장한 어려움을 겪고 계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 기도를 받으신 이후 귀 밑에 있던 혹이 완전히 사라지고 턱 밑에 있던 물혹과 물혹으로 인해 늘어져 있던 피부까지 육안으로 봤을 때 절반 정도로 줄어 있었습니다. 또한 물을 마시고 집회 간식으로 주셨던 죽까지 먼저 드셔보시겠다고 적극적으로 치유에 참여하시고 물과 죽을 먹어도 통증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더 놀라운 것은 1년 동안 마음을 열지 못하셨던 성도님께서 예수님을 마음에 영접하시겠다고 고백 하셨습니다.
2. 무릎 연골이 닳아 고통 가운데 있는 불신자분이 치유를 통해 예수님을 영접하셨습니다!
오늘 우연히 용인 지교회 성도님께 치유 전단지를 받으신 이후 직접 교회에 전화하셔서 집회에 참석하신 불신자 할아버지 이십니다. 약 10년 전부터 무릎 연골이 닳기 시작하셨고 병원에서는 수술 할 정도는 아니라는 진단을 받으셨지만 극심한 통증과 일상 생활에 어려움을 느끼셨습니다. 특히 계단을 오르 내리실 때 난간을 붙잡고 한 계단씩 겨우 겨우 움직이실 수 있으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으실 때 계속 해서 “하나님 오세요. 하나님 오세요.” 고백하시면서 마음의 문을 여셨고 그 이후 계단을 오르 내리시는 과정에서 모든 통증이 완벽히 사라지셨습니다! 또한 마음의 예수님을 임금과 구주로 영접하시고 성령 세례까지 받으셨습니다! 너무 기뻐하시면서 앞으로 교회에 출석 하시겠다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성전을 나가셨습니다!
3. 위암 수술 후유증에서 자유케 되었습니다!
따님의 권유로 오늘 치유 집회를 참석하신 타교회 성도님이십니다. 3년 전 위암 수술을 받으시고 많은 후유증으로 탈장과 장이 꼬이는 현상으로 인해 3번에 걸쳐 수술을 하셨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이전의 수술의 후유증으로 평소에 복대를 착용하지 않으면 복부에 힘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고 지팡이를 사용하지 않으면 걷는데도 불편함을 겪으셨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집회를 오실 때도 지팡이를 짚고 오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으신 후 배에 힘이 들어가고 지팡이 없이도 계단을 오르 내리실 수 있을 만큼 다리에 힘이 들어가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생각지도 못 하였던 5일 전부터 있던 어깨의 담 결림 증상도 사라졌습니다!
4. 극심한 허리 디스크가 치유되었습니다!
5~6년 전부터 극심한 허리 통증으로 인해 병원을 내원하셨는데, 3~6번 척추에 디스크가 발생해서 수술을 받으셔야 한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호전 될 것을 믿고 수술을 받지 않으시고 진통 주사 및 척추 뼈 주사 정도의 치료만 받으셨었습니다. 그 이후 점차적인 호전은 있었지만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지 않으셨었는데, 오늘 집회 전에 특별히 강력한 믿음이 생기셨고 치유 선포 이후 허리의 모든 통증이 완벽하게 사라지셨습니다. 또한 1달 전부터 아랫니 전면부 치아 8개가 시큰 거리고 특히 차가운 물을 마시면 통증이 있었는데 기도를 받은 이후 차가운 물을 마셔도 아무런 통증이 없었습니다.
5. 신장 투석 후유증이 치유되었습니다!
7년 전부터 신장이 안 좋아지면서 정기적으로 투석을 받으셔야 했고 후유증으로 인해 계단을 오를 때마다 한쪽 무릎에 극심한 통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선포기도 후에 무릎을 움직이며 확인했을 때 무릎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집회 전에 일을 하고 오셔서 많이 피곤하고 지칠 시간인데 피로감도 전혀 없고 오히려 컨디션이 매우 좋아서 몸이 너무 가볍다고 하셨고 몸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편안해 지면서 신장의 질병이 완전히 사라졌다는 치유의 확신을 얻으셨습니다.
6. 이하선염으로 생긴 혹이 반으로 줄어들었습니다!
10년 전 귀밑 침샘에 바이러스가 침투하여 혹이 자라는 이하선염이라는 병에 걸리셨다는 진단을 받으셨습니다. 그 이후 통증은 없으셨지만 계속 혹의 크기가 커졌습니다. 최근 병원을 방문해서 CT 촬영을 하시면서 수술을 받아야 한다는 권유를 받으셨습니다. 이번 치유 집회에 참석해서 기도를 받으신 후에 다시 한번 최종 확인 하고 싶다는 마음이 있으셨기 때문에 재검진 날짜를 4월 18일로 잡으신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팀 사역 중에 혹이 절반으로 줄어 들면서 가벼운 마음으로 병원에서 재방문 해보시겠다고 하셨습니다.
7. 다리와 팔의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무조건 치유 집회에 참여 하라는 지인의 강한 권유로 참석하신 타교회 성도님이십니다.3~4년 전부터 오른쪽 다리에 통증으로 인해 무릎을 꿇지 못하고 오른팔 또한 돌아가지 않았습니다. 통증으로 인해 마음이 많이 속상하고 매일 새벽 기도에 참석하셔서 기도 하셨으나 치유 받지 못해 많은 시간을 낙심하며 눈물로 기도하는 시간을 보내셨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집회 중 팀 사역 때 통증이 호전 되고 무릎이 꿇어질 뿐만 아니라 팔도 돌아가고 움직여졌습니다.
8. 노안에서 자유케 되었습니다!
12년 전부터 노안이 시작 되면서 피로가 누적 될 때마다 시야가 흐려지고 특히 운전하실 때는 앞이 잘 보이지 않아 어려움을 겪으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곽소영 목사님께서 눈의 시력에 대해서 회복을 선포하실 때 믿음으로 취하면서 눈을 떴는데 시야가 밝아지면서 이전에는 선명히 볼 수 없었던 거리에 액자가 선명하게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9. 아토피 피부병과 눈의 사시 증상이 치유되었습니다!
올해 6살이 된 여자 아이입니다. 아기 때부터 아토피가 있어서 가려움증이 있었고 크면서 아토피 증상이 더 심해지면서 일상 생활이 어려울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집회 중에 가려움증이 완벽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최근 갑작스럽게 사시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 했었는데 팀 사역 시간에 손가락을 움직이면서 눈으로 손가락을 따라 가보라고 하는 과정에서 사시 증상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치유 받은 아이가 간증을 하며 “예수님이 날 고쳐주셨어요 너무 좋았고 따뜻했어요.”라고 하면서 기뻐했습니다.
10. 허리와 발바닥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20년 전 4번 척추에 디스크 진단을 받으셨고 입원 치료를 받으셨는데 사랑하는 교회에 다니신 이후로 완전히 치유를 받으셨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일일 치유집회 안내를 보고 계시는 중 갑작스럽게 왼쪽 허리에 통증이 오면서 서 있을 수가 없어서 앉아 계셨고 오랜 시간 안내를 보시느라 발바닥의 통증도 심하셔서 ‘어떻게 하지? 할 일도 많은데’ 하며 걱정이 들기 시작하는데 동시에 ‘내가 왜 걱정을 하고 있지? 오늘 치유 받는 날인데’라고 생각하신 후에 “통증아, 떠나가라!” 하고 명하자 조금 통증이 사라져서 안내로 섬기실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집회 중 문득 정신을 차려보니 모든 통증이 사라진 것을 발견하고 너무 좋고 날아갈 것 같다고 행복해 하셨습니다.
11. 허리 디스크와 고관절의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2013년에 첫 아이를 출산하신 후 아이가 너무 울어서 계속 안고 생활을 해야 했고 그로 인해 허리 디스크와 고관절에 통증이 생겼습니다. 그런데 둘째를 임신하게 되면서 통증이 더 심각해져서 일상생활 뿐 아니라 누워계실 때 찌르는 통증이나 몸의 마비로 고통을 느끼시며 치유를 받아야겠다고 결심하셨습니다. 오늘 팀 치유 사역 중에 허리에 보호대가 받쳐주는 듯한 느낌을 받았고 엉덩이에 전류가 흐르는 느낌이 계속 지속되더니 어느 순간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치유 후에 나에게도 이런 일이 생기셨다며 기뻐하시며 행복해 하셨습니다.
12. 고관절의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4년전 아이를 낳고 아이를 양육하시면서 아이 쪽으로만 누워야하는 상황으로 오른쪽 고관절에 통증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앉아 계실 때나 서계실 때나 상관없이 항상 통증이 있어 일상 생활에 불편함이 있으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곽소영 목사님께서 말씀을 선포하시면서 하나님의 나라는 질병이 없다는 말씀을 믿음으로 붙잡으셨을 때 오른쪽 고관절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셨습니다.
13. 손목 인대의 심한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아이들을 돌보시면서 왼쪽 손목의 인대가 늘어나 심한 통증이 있으셨습니다. 심한 통증으로 인해 침 시술도 하고 항상 손목 보호대도 착용하셨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설교가 끝난 후 기도 중에 통증이 점차 사라지는 것을 느끼고 손목을 움직여봤는데 손목의 모든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4. 발의 사마귀가 치유되었습니다!
6년 전에 오른쪽 발의 중간 발가락 끝에 물집이 생겨 단순 티눈 정도로 생각 하시고 방치 하셨었는데 작년에 통증으로 인해 병원을 방문해서 사마귀라는 진단을 받으셨고 냉동 치료와 같은 복잡한 치료 과정과 높은 재발 위험성으로 인해 특별한 치료는 받지 않으셨었습니다. 3~4일 전부터 통증이 더 심해지면서 걸을 때 마다 극심한 통증을 느끼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 선포 시간에 발가락의 통증이 사라지시는 것을 느끼자마자 곽소영 목사님께서 발과 혹에 대한 치유를 선포하셔서 더욱 믿음으로 붙잡으셨습니다. 통증을 완벽하게 치유하신 주님께서 발가락의 혹까지 완벽히 치유하실 것을 바라보고 찬양합니다.
15. 어깨의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최근 축구를 하시다가 넘어지신 이후 양쪽 손바닥을 누르고 어깨를 움직일 때 통증이 생겼고 특히 팔을 위로 들어 올렸을 때 잘 올라가지 않았습니다. 또한 어깨의 통증과 일상 생활의 불편함으로 인해 병원에 가서 엑스레이도 찍고 물리치료도 받으셨고 더 악화될 경우 정밀 검사를 받아야 한다는 진단을 받으셨습니다. 그런데 집회 중에 어느 순간 손바닥을 누를 때마다 아팠던 통증이 거의 사라지고 팔을 위로 올리고 돌렸을 때 있던 불편함과 통증 또한 거의 사라졌습니다.
16. 눈의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컴퓨터를 오래 봐야하는 직업의 특성상 평소 눈이 따갑고 통증이 있었습니다. 오늘 집회를 위해 교회에 도착 하셨을 때도 눈물을 흘리시는데 통증을 느끼셨습니다. 그런데 찬양을 드리고 기도하면서 눈에 시원함이 임하는 것을 느끼고 눈에 있던 통증 또한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7. 풍치와 목과 어깨의 결림이 치유되었습니다.
3일 전 치아가 시린 증상으로 병원을 내원 하셨습니다. 검진 결과 왼쪽 아래 어금니 쪽에 풍치가 생기고 치아 아랫니의 전면부 뿌리가 떠있다는 진단을 받으셨고 이로 인해 잇몸이 붓고 시린 통증으로 인해 일상 생활에 불편을 겪으셨습니다. 그래서 오늘 집회 오시기 전 풍치는 치과에서 치료를 받고 오셨었지만 마취가 풀리고 심한 통증과 치아 전면부 아랫니의 시린 증상은 여전히 남아 있었습니다. 또한 1달 전부터 뒷 목부터 어깨까지 결림으로 인해 심한 통증을 겪고 계셨고 한의원에서 침 시술과 마사지 샵에서 마사지를 받으셔도 차도가 없으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으시고 풍치 치료 이후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차가운 물을 마셔도 시린 증상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또한 뒷 목부터 어깨까지 있던 결림 증상도 완벽하게 사라졌습니다.
18. 발목의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오래 전 발목을 삐었었는데 갑자기 일주일 전부터 통증이 시작되었습니다. 걸을 때 마다 깜짝 놀랄 정도로 통증이 심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 선포 시간에 목사님께서 관절과 인대에 대한 선포를 하실 때 통증이 완전히 사라져서 아주 가볍게 발목을 돌리고 걸을 수 있게 되셨습니다.
19. 할렐루야! 고관절의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2~3일 전부터 왼쪽 고관절이 이유 없이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집회 중간에 은혜를 받으시면서 왼쪽 고관절에 대해서 잊고 있었는데 치유선포 후에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동시에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20. 감기 몸살로 인한 목의 부음과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2주전부터 감기 몸살이 걸리면서 특히 4일 전부터는 심한 목의 통증과 붓기가 있었습니다. 또한 머리가 항상 무겁고 통증으로 일상 생활에 어려움을 느끼실 정도 였습니다. 그런데 치유 기도를 받으실 때 하늘에서 불이 임하는 것이 느껴지면서 목의 통증과 붓기 그리고 두통까지 완전히 사라지고 마음에 상쾌함이 임했습니다.
21. 뒷 목과 어깨의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한 달 전부터 뒷 목부터 어깨까지 통증이 생기면서 장시간 앉아 있거나 앉아 있는 자세로는 집중하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앉아있을 때는 자주 목 뒤를 주물러서 풀어줘야만 했습니다. 그런데 말씀을 듣는 중 평소에는 계속 스트레칭을 해도 완전히 사라지지 않았던 통증이 완전히 사라진 것을 발견 하셨습니다.
22. 어깨의 결림이 치유되었습니다.
오늘 집회 오시기 전 어깨 결림으로 인해 어깨를 움직이고 돌릴 때 뻐근함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설교 시간부터 굉장히 큰 기쁨이 생기시면서 치유 선포 이후 어깨 결림이 완벽하게 사라진 것을 확인 하셨습니다.
사회 : 장성필 목사
기 도
중환자를 위한 치유선포 및 치유 사역
공개 예언 사역
찬 양
|
아멘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고통에서 자유케하시고 생명으로 오신 주님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할렐루야~~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용인지교회에 부어진 주님의 사랑과 치유하심으로 인해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생명의 능력이 더욱 증가하고 증가하게 하소서 주님!!!
아멘~~~~~~~!!!!!!!
아멘!!!!!
주님께서 행하신 치유를 통해 용인사랑하는 교회에 천국의 기쁨이 가득하게 하신 주님 찬양합니다 .
통증과 연약함을 치유받으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말씀과 치유의 통로가 되어주신 곽소영목사님과 모든 사역자님들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아멘!!!
아멘!!!!!
역시 우리 하나님♡♡♡
주님 ㅠㅠ 감사드립니다. ㅠㅠ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