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클레스 스킬 덕지덕지 상향 한거 볼땐 아쉽긴 해도, 스나가 그동안 사기취급 받았으니 만족 해야지..
그리고 난 폭발함정 애용해와서 만족 한다.
원래 얘가 다 죽이고 터져서 불발함정 이라 안쓰는건데, 공허 지감 같이 몹이 빨리 뒤지는 곳은 폭발 못써먹는거 맞고, 자기 투력의 한계 사냥터 갈수록+몹들 다굴이 심해질수록 불발율 떨어졌음 (나같은 경우 역설까지 돌아가는데 얼음활 자리가 다굴 심한데라서 폭발써도 불발이 거의 안남)
폭발 맨날 쓰면서 아쉬운게, 범위가 좁은거랑 터지는 시간좀 빨라졌으면 했는데.. 이 두개가 오늘부로 해결 되었으니 불발율도 떨어질거라 생각.
참고로 폭발함정이 영웅스킬 임에도 속박 연계기인 관계로 덩달아 쿨타임이 짧은 스킬이기 때문에 불발만 안나면 딜에 기여가 꽤 크니,
그동안 안써본 사람들은 한번 써보길 추천함..
※참고로 밀치기랑 폭발함정은 상성 극악이라 같이 못씀, 둘중 하나 포기해야함 (폭발범위 밖으로 몹을 밀쳐버림..)
Ps.표식은 아예 안배워서 모르겠는데, 쓸만해 진거임?
첫댓글 오 풀발함정 배워보겠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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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깃 죽어도 주변몹에 딜+스턴 들어가요, 안들어간다 느끼신건 범위가 좁아서 그런거였는데(타깃이랑 딱 붙어있는 상태 아니면 거의 불발) 오늘 범위도 늘었으니 좀 나아질거 같습니다
@뽑기의왕 한번 다시 자세히 봐야겠네요; 확실히 본건.. 타깃 죽고 터진 후 주변몹에 스턴 걸리는건 봤지만 데미지 안뜰때가 있는데, 이때 딜 안터진건 명중탓 이거나 딜 이펙트만 안뜨는거겠지 생각 했거든요, 범위 좁아서 불발이라 생각 한거도 있구요..ㅎ
최초 대상몹 죽어도 들어가는걸로 알고있는데 저도 지금까지 그렇게 쓰면서 그렇게 봐왔고~ 확인해보세용. 최초몹죽어도 근처에 선공몹 달라붙어있었으면 범위안이라면 스턴걸리고 딜 들어가요~
@뽑기의왕 헐랭 저도 지금 다시 해봤는데 최초몹 죽으면 스턴 딜 둘다 안들어가네요; 이거 그럼 의미가 있나 ㅋㅋ 폭발빼고 밀치기랑 혼돈 넣어야되나;; 7.3 스나이시면 상위 1프로신데 사냥 스킬 트리 어찌 하셔요,,?
터지는 시간 단축도 이번에 줄어 들어요??
거리만 늘어나는거 아닌가요???
레벨업당 지속시간 감소라 써있는데, 터지는시간 줄어드는게 맞겠죠?ㅎ
@이블 오!! 그럼 스킬트리 바뀔수도있겠네요
혼돈까지 쓸만해지면 뭘빼야하죠...?
흠.. 근데 레벨업당 시간 감소라는데 무형에 달려있는 +1........ 0.1초.... 체감이나되려나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