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한마디… 어려운데 상식적으로 우리가 옳은게 무엇인지 봐주셨으면 좋겠다. 윤석열 후보의 공약이나 행태를 보면 너무 수가 뻔이 보이지 않나. 여성을 혐오하고 배제하고 있다는 게 너무 잘 보인다. 민주당의 지난 잘못들 때문에 윤석열을 선택한다는 것은 옳지 않다고 본다.
변영주 감독님께서도 지지영상에서 말씀을 해주셨는데 “우리 혐오를 지지하지 맙시다!”라고 하셨는데 저도 같은 말씀을 드리고 싶다. 혐오를 지지하지 말고 변화의 가능성이 있는 이재명 후보를 지지를 해주셨으면 좋겠다.
(+) 영상 중 받아 적은 다른 내용들 흥미돋이라 같이 올림 (요약본)
최민희 전 국회의원: 아동음란물에 대한 규제를 강화 시키면서 협박을 많이 받았다. 그때 당시 딸의 이름과 다니는 학교까지 알아내서 딸에게 해코지 하겠다는 협박을 많이 받았어서 지금 박지현 위원이 두렵지 않다고 하지만 속으로 얼마나 두려울까 라는 생각이 든다
이준석이 시작한 젠더 갈라치기가 n번방 방지법 폐지까지 간 것이 얼마나 무지한 것인가. n번방 방지법에 나오는 동영상들은 그냥 에로물이 아니다. 이건 명백한 반인권적 성학대물이다. 이건 도저히 유통되면 안되는 on-off 상의 범죄물이다.
오창석 평론가: 젠더갈라치기와 여성가족부 폐지는 오래 갈 수 없는 내용들이었다. 펨코가 화력이 세다고 해서 2030 세대들이 모두 펨코에 모여 있는 건 아니다. 저는 이재명에게 마음을 돌린 2030 여성들이 다 이재명이 좋아서 마음을 돌린 것이 아니라 이 사람이 보완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마음을 돌렸다고 생각한다. 이 지점이 굉장히 중요하다. 큰 역할을 해주신 박지현 위원장님께 고맙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황희두 노무현재단 이사: 박지현 위원장님이 등장하시고, 이재명을 싫어 했던 내가 이재명을 지지하게 된 이유라는 글이 올라오고, 7400명이 넘는 분들이 지지선언을 해주시는데 위원장님께서 엄청난 역할을 해주셨다. 정말 큰 일을 하셨고 이번에 합류 하신 것 용기내신 것 보고 저도 엄청난 용기를 얻었다. 나도 겪어 보았지만 엄청난 공격이 쏟아질 거고 사람들이 감정적으로 작업이 들어올 수도 있겠다 싶어서 그거에 대해서 앞으로 많은 보탬이 되어야겠다 생각한다
패널: 박위원장님 더 큰 부담과 어깨가 무거워짐을 느끼실 것 같은데 그렇게 부담 느끼시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이제 함께 하는 분들이 많고 이제부터는 다같이 함께 해 나가는 겁니다.
첫댓글 난 진짜 박지현 위원장님이랑 불꽃만 믿고 감
진짜 응원합니다
지켜드리고싶음 진짜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러게ㅜㅜ 함께 해요 박지현님
박지현 위원장님 때문에 마음 먹었어요ㅠ 변화의 가능성 믿어본다 진짜
박지현님 보고 가요
박지현님 우리가 함께 하겠습니다!
박지현 위원장님 정말로 응원하고 존경합니다 끝까지 함께할게요 우리 꼭 이깁시다!!!!
지지합니다 끝까지 응원할게요
박지현님 같은 분이 정치해야함. 지지합니다
박지현님이 이렇게 하는데 안온다고..?
그래..ㅠ 수가 너무 뻔하잖아.. 그렇다고 유능한 것도 아니고 ㅠㅠ
맞아.... 지키고 지지합니다!
제2, 제3의 엔번방 나오게 할거야? 성폭행 당해도 상담받고 도움받을 여가부 해바라기상담센터 없이 무고죄 무서워서 울기만 할거야? 절박한 심정으로 투표하자
❤️🔥❤️🔥❤️🔥❤️🔥수에 넘어가지 말자 패배주의에 빠지지말자
마지막까지 고민중이였는데 박지현님 보고 맘 굳힘.
대발 제발
이 부분 진짜 맘 아프다 상식을 주장하는데 도태남들한테 위협까지 당해야 하는 거냐고...
제발
아 정말 나도 이제 마음 돌림.... 박지현 위원장 보고 지지해 이제
응원합니다 불꽃이 꺼지지 않도록..!!!
끝까지 함께 할게요!!!!! 응원합니다
박지현님과 우리의 불꽃은 꺼지지 않아요 활활 지펴질겁니다
마지막 멘트 눈물난다 ㅠㅠ 응원합니다
제발 진짜.....
박지현님으로 마음 굳혔습니다!!!
제발진짜 …
응원합니다🔥
🔥🔥🔥🔥절대지켜
난 박지현님보고 이 뽑은거임 ....!!!!
이거진짜 우리가 힘이 되어드려야해 ㅠㅠ(박지현님)
절대지켜!!!!
맞아 제발 진짜로!!!!!!!!
제발!!!!!!
응원합니다!!!!
응원합니다!
절 대 지 켜
응원합니다!!!
눈물나 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