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품에 대한 접근을 허용하는 허점을 제거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영국 정부는 사립 젠더 클리닉이 18세 미만의 개인에게 사춘기 차단제를 처방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지난 수요일, 보건사회복지부(DHSC)는 잉글랜드, 웨일스, 스코틀랜드의 성별 비순응적 아동에 대한 사춘기 억제 호르몬 공급을 3개월간 긴급 제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유럽 경제 지역, 스위스 및 영국에 등록된 의사가 작성한 처방전에는 이 정책이 적용됩니다.
DHSC에 따르면 금지 조치는 "공공 안전에 대한 위험을 해결하기 위해" 시행되었으며 6월 3일부터 9월 3일까지 시행됩니다.
또한 영국의 공적 자금 지원 의료 시스템인 국립보건서비스(NHS) 내에서는 이러한 약물의 처방에 대해 “무한한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NHS는 이미 사춘기 차단제의 일상적인 처방을 중단했습니다.
빅토리아 앳킨스(Victoria Atkins) 보건부 장관은 “오늘 나는 Cass Review에 따라 아동을 보호하기 위해 대담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긴급 권한을 사용하여 사립 진료소의 성별 위화감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과 영국에 대한 해외 처방자로부터의 모든 목적에 대한 사춘기 차단제를 금지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 X에 대한 조치.
Atkins 씨는 계속해서 "허점을 더욱 막기 위해" NHS 처방에 비슷한 제한을 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사립병원 허점 우려
지난 4월에 발표된 Cass Review는 자신의 성별이 불분명한 청소년에게 약물 치료와 수술이 포함된 잘못된 치료 경로를 강요한 NHS 의료 직원을 질책했습니다.
의료 전문가들이 단지 아동이 선택한 성별을 확인하고 사춘기 차단제, 이성 호르몬 및 외과적 개입을 처방하는 것을 보았던 널리 받아들여진 "성별 확인" 접근 방식에서 벗어나 Hilary Cass 박사는 "전체적인" 접근 방식을 요구했습니다. 성별위화감을 치료합니다.
역사적인 평가가 끝난 후, 공공 자금을 지원받는 NHS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의 보건 당국은 사춘기 차단제 처방을 중단했습니다. 그러나 당시 활동가들은 젊은이들이 여전히 개인 진료소에서 약을 받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트랜스젠더 트렌드(Transgender Trend)의 스테파니 데이비스-아라이(Stephanie Davies-Arai) 이사는 에포크타임스(The Epoch Times)와의 인터뷰에서 정부의 발표에 만족하며 이 정부가 “사춘기 차단제의 허점을 막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암시장에서 알약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은 항상 있지만, Davies-Arai 씨는 정부가 해당 약품이 영국 약국을 통해 이동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합리적인 조치를 취했다고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녀는 “사춘기 차단제를 잡는 것이 훨씬 더 어려울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교차 성 호르몬
트랜스젠더 트렌드(Transgender Trend)의 이사는 또한 Cass Review가 "매우 조심스럽게" 공급해야 한다는 권고에도 불구하고 NHS와 16세 이상의 모든 개인에게 이성 또는 남성화/여성화 호르몬이 제공되는 것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교차 성 호르몬은 남성형 대머리, 여성의 낮은 목소리, 남녀 모두의 불임을 포함하여 다양한 장기적인 신체 및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남성에 대한 테스토스테론 차단 약물의 알려진 부정적인 효과 중 하나는 심혈관 질환 및 혈전의 위험이 더 높다는 것입니다.
데이비스-아라이(Davies-Arai) 씨에 따르면 사춘기 차단제 금지령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큰 진전이지만, “10대들이 평생 동안 영향을 미칠 이성 호르몬을 투여받는다면 문제는 해결되지 않습니다. —그 중 일부는 알려져 있고 일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매우 새로운 것이기 때문입니다.”
NHS는 카스 리뷰(Cass Review)를 계기로 이성호르몬 처방을 재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스코틀랜드 보건 당국에 따르면 성별위화감 환자가 18세가 될 때까지 교차 성 호르몬 처방이 중단됩니다.
취약한 17-25 코호트
현재는 폐쇄된 런던의 Tavistock and Portman NHS Foundation Trust에서 운영하고 성별위화감을 느끼는 아동 및 청소년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성 정체성 개발 서비스(Gender Identity Development Service)는 추천이 크게 증가하여 Cass Review로 이어졌습니다.
Cass 박사의 평가에서는 젊은 성인과 10대 이상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도 조사했습니다. Cass 박사가 "[환자의] 여정에서 잠재적으로 취약한 단계"라고 설명한 기간 동안 치료와 지원의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17세에서 25세 사이의 어린이를 위한 "후속 서비스"가 NHS England의 검토에서 권장됩니다. Tavistock 클리닉을 대체하기 위해 지역 젠더 케어 센터가 설립되었습니다.
이 나이든 십대/청년 집단을 돌보는 것과 관련하여 Davies-Arai 씨는 이것이 사람들이 성숙해지고 처음으로 자주 집을 떠나는 삶의 "엄청나게 취약한" 단계라고 말하면서 걱정을 표명했습니다.
그녀는 특히 이 세대가 “젊은이들에게 무자비하게 마케팅되는” 젠더 이데올로기를 갖고 자랐으며, 젠더 이데올로기는 “사실인 것처럼 가르치며 생물학적 성별은 무관하다”고 말했습니다.
트랜스젠더 트렌드(Transgender Trend)의 이사는 당시에는 법적으로 성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런 결정을 내리기에는 너무 어렸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실험 단계에 있는 치료에는 사전 동의가 제공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Davies-Arai는 "NHS는 이제 성인 클리닉에 대한 완전한 Cass 스타일 검토를 수행하기로 약속했지만 이는 곧 완료될 수 없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성인 클리닉은 개인 클리닉과 유사합니다. 그들은 성별 확인을 기반으로 '성별 확인 케어'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젊은이의 고통 뒤에 무엇이 있는지 탐구하고 알아내는 것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타비스톡에서 올라온” 젊은이들 중 상당수가 의료 전문가들이 해결하지 못한 다른 근본적인 문제를 다루고 있을 수도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는 트라우마, 정신 건강 장애, 성적 갈등 또는 위탁 보호 이력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20대 중반에 여성으로 살기 위해 성전환 수술을 받은 탈전환자 리치 헤론(Ritchie Herron)은 지난달 에포크타임스와 인터뷰를 했습니다. 취약한 개인을 보호하고 그들이 철저한 정신과 평가와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는 성인 젠더 서비스 개혁을 옹호하고 있습니다.
자폐증과 강박 장애를 모두 앓고 있는 헤론 씨는 의사들이 약물과 수술을 처방하기 전에 그의 정신 건강 문제나 성적 지향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는 점을 고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전에 GreatGameIndia는 사춘기 차단제 사용이 어떻게 시력 상실로 이어질 수 있는지 에 대해 보고했습니다 . FDA는 소아에서 가성뇌종양이라고도 알려진 특발성 두개내 고혈압에 대해 경고를 발표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