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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LITYGEAR XX SLASH 로케 일정별 통계
현재까지의 로케테스케쥬르
1회째 4월 28일~30일 이케부쿠로 GIGO
2번째 6월 11일·12일 이케부쿠로 GIGO ·오사카 하이테크 랜드 세가 아비 온
3번째 6월 24일~26일 아키하바라 SEGA
4번째 7월 2일·3 닛신숙소 클럽 세가
11월 가동 예정!
링크 프리. 무단 전재 받아 주세요 자유롭게. 무엇인가 있어도 책임을 질 수 없습니다만.
…아―, 그렇지만 링크해 주면(자) 기쁠까.
정보를 보고해 준, 모든 무명씨·GGXXBBS 거주자씨·안 있던 거주자씨·인두· 각 플레이어에 감사를.
여기는로케테마다의 변경을 써 가고 있다의로, 종합 정보는 다른 곳이 충실한다고 생각되고/†:/리;-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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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드&포스로케테 정보
(로그가 없기 때문에 3차와 4차가 섞이고 있다)(나중에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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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통계
캐릭터 칼라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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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
·JD의 수동 불능 시간이 대폭 삭감. 지상의 상대에게 맞혀도 수동 가능.
·공중 VV의 수동 불능 시간·먼지떨이 오토시가 약체화. 사전에 긴 연속기술을
넣은 상태라고, N수동으로부터의 공중 던지기가 반확.
·BR, 둘째 단에 내던지고 효과가 붙었으므로 루프가 불가능.
· 신기술, Sidewinder(공중 236+HS) 추가. 위력 자체는 적당히이지만
지근 거리+체의 중심점을 노리면(자) cleanhit. 수동 불능 시간 대폭 추가.
·기라>2HS>JS>사이드>착지>JS>사이드>착지>JS>사이드 확인.
·무뚝뚝하게 던지는, 수동 불능인 채이지만 앞쪽에 던진다.
뒤주위로부터의 2 HS줍기는 현상 불가능 기색. 뒤주위>립 K는 가능.
·드래곤 인스톨, 지속 시간이 늘어났어? 드라인 종료시에 재즈 악단을 식등은 있으면(자)
피요등 하지않고서 종료. S>HS의 루프가 불가능하게, JS연타 불가능하게. 드라인시는
텐션 게이지 자동 증가. 종료와 동시에 네가티브나. 사이드나 파후의 강화는 눈에 띄지 않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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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개
·JD가 통상 히트 해도 상대가 뜨지만 수동은 가능. CH는 종래대로 수동 불능.
·2 HS가 JC 가능하게, 대신에 2단째가 끌어 들이고 효과가 소실?
·JS의 넘겨 판정이 이상하게. 거절해 처음부터 판정이 발생.
·스탠 엣지 요금 어택의 커멘드가 변경, 236+D에. 요금>점프도 가능.
·스탠 엣지에 HS판이 추가, 매우 빠르다. 체감적이지만 S판은 지금의 S보다 늦은 기분이.
·공중 요금 스탠 추가. 각도적으로는 45번. FRC 타이밍은 낸 직후와
착지시의 틈 지워. 요금 스탠 FRC>즉2단 점프로 요금과 겹쳐져 공격 가능.
·6 P나 2 HS의 발생이 빨라지고 있어?
·공중 던지기벽바운드 추가. ·스탄디파 2단째가 옆에 날려 버려? 세바가 빨라졌어?
·아키하바라 로케 테스트에서는 칼라는 파랑 리로의 물건과 같았다.
이케부쿠로에서의 로케 테스트에서는 세련된 칼라·드기트 있고 것이 혼재하고 있었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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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
·원거리 S의 발생이 빠르고, 판정이 기분 얇아지고 있었다.
·J2HS, 통칭 메이 스탬프를 내면(자) 고속 낙하. 떨어뜨리기 어렵고?
·J2HS를 FDC 한 급정지, 통칭 메이 호 바는 건재했다.
·6 HS, 중인방 해로 중단화. 게다가 CH로 휘청거리고?
·공중 레스티브 중단에. 커멘드표를 보면(자)(공중 623+SorHS)이므로 종래의 레스티브도 있다고 생각된다.
공중 신레스티브는 수동 불능 시간이 조금 길게(줍기 수선은 불가) CH 하면(자) 수동 불능(6 P짓이김의 도박에는 좋을지도) ·OHK의 타점이 조금 낮고. 종래의 줍는 방법이라면 원S가 폭발.
·더스트가 늦어졌다든가 어떻게든. 아마 기분탓이라고는 생각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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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타
·6 K의 전진 거리가 증가. 또, 6 K로부터 립 HS의 가트링이 추가. 날뛰고 짓이김에 부디.
·2 D의 발생이 빨라진 모양. 파랑은 아마 유언비어일까하고.
·까마귀의 마킹 패턴은 이케부쿠로 오사카에서는 랜덤, 아키하바라에서는 파랑 리로.
·마스타오브파펫트가 2단 기술에. FRC 타이밍은 둘째 단. 아마 연속기술의 게이지 경감용.
·마스파페를 맞히면(자) 제이네스트·HITOMI가 강화. HITOMI는 변함없이. 강화망은
해골이 붙은 그물이 되어 있어, 상대를 속박 할 시간이 길다. (상대는 레바가체로 단축가능)
레바가체 하지 않으면 립 HS가 4발전후, 하면(자) 1.5발~2발분만한 구속. 다만 발동전에
때리면(자) 시원시럽게 망가지는 것은 강화전과 같다.
·HITOMI를 심는 거리가 지금보다 조금전에. 다리끼리가 크로스 하는 근처에서 이미 난다. HITOMI 루프는 건재.
·디가르프도 가능 같다. 경직은 그렇게는 신경이 쓰이지 않는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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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자
·3 P추가. 중단, 출의 속도 자체는 적당히. CH시에 바운드로부터 주워 수선 가능.
·풍진을 가이드 시키지 않고와도 파생을 내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다.
·S풍진, 옆에 크게 날려 버리는 것처럼. RC 해도 주울 수 없는 느낌인가.
·오사카 이케부쿠로 로케테에서는 JD에 파랑이 있었지만 사용법 불명. 아키하바라에서는 확인 할 수 있지 못하고.
·풍진 파생에 림(HS) 추가. 출이 늦지만 장시간의 상단 GP로 돌진.
통상 CH 묻지 않고 상대를 띄우지만 CH가 아니면 추격은 어려운가?
·질이 날아 도구로 상쇄나, 히트시라도 파생에 이행. 다만 상단. 3 HIT 하므로 일단 유리 F다목.
·채의 경직이 대변같이 성장했으므로, FRC 하지 않으면 추격 불가능.
·바늘2식이 단발기술에. 통상 HIT로 가볍게 떠, CH로 무섭고 비싸게 뜬다. 통상이라면 RC, CH라면 노우 게이지로 다시 주워 가능.
·아름다운 경치의 마지막 단으로 바운드. 상당히 포욘과 뛰지만 의미 없는 같다. 상대의 일어나기 오름과
동시에 움직일 수 있는 것처럼 되는 것 같지만, FRC는 확인 할 수 있지 못하고.
·K계가 통상 HIT에서도 상대가 떠 있던 것 같다. 기분탓일지도.
·그늘의 뒤의 채로 추격을 할 수 없었다. 거리가 멀어지는지 출이 늦어졌는지는 불명.
·일약의 속도가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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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훤
·2 HS의 히트 스톱이 줄어들어, 끌어 들이고 효과+3 HIT눈에 휘청거리고. 2 K에 연결되는 같다.
·립 HS고속화. 다만 2 HS, 립 HS에의 가트링이 모름지기 삭제. 단발기술에.
·이성을 잃고 다다미, 이케부쿠로·오사카 로케테에서는 불가능했지만 아키하바라 로케테에서는 가능의 모습.
·철참섬, 모션 변경. ×의 글자에 베어 붙이는 2단 기술이 되었지만 둘째 단 수동 불능.
·삼도의 모션이 바뀐 것 같지만 상세 불명.
·JD의 수동 불능 시간이 줄어든 모습.
·박의 성능이 큰폭으로 변경. 앵·월·학의 P/K/S의 3종류에. 또, 모든 박에는
추가로 파생이 있어, 추가로 낸 버튼을 봉인한다. 벚꽃은 데쉬&점프 봉인,
달은 공격이 모두 CH, 학은 다음의 일격만을 가이드 불가에. 휘청거리고가 있어, 보정은
아마10%라든지라고 생각된다. 월박으로부터의 연속기술, 전혀 줄어들지 않고.
·2 S나 근S의 발생이 기분 빨라진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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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니
·잔크하운드 추가. (214+HS) 돌진기술로 상대를 관통 후, 포징.
바로 정면을 향해 한가운데에 가진 검을 칼집에 거두는 느낌. 적. ←이런 건.
포징시는 통상기술로 캔슬 가능해 2 D>잭>2 P 주워 수선 가능. 하지만, 유여 1~3 F정도로 꽤 어려운 것 같다.
잔기술이 아니면 귤나무 그렇고, 반대로 위력이 줄어드는 케이스도 있을지도?
·미스트 LV2 하단이 되돌려 효과 있어. 스텝 하면(자) 바로 밑~기어들어 추월의 가능성 있어.
·미스트 LV2 상단에 벽바운드 효과 있어. 2 루프 정도 하면(자) 수동 가능하게 되는 것 같지만….
·미스트 LV3 상단? 하지만 수동 불능이었다 같다.
·2 D의 발생이 빨라져, 잔기술로부터 연결되는 것처럼. 2K>2 D 강하다. 아마.
·코인의 경직이 증가한 것 같다. 코인 루프가 상당히 시원시럽게 검어졌다.
·6 K의 경직도 증가한 것 같다. 지상에서의 난투 는 무거워졌다고 봐도 좋을지도.
·미스트 스텝이 고속화. 상대를 넘길 수 있어? 이케부쿠로 오사카 로케테에서는 넘기고 있던 것을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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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셀
·2 D발생 둔화. 2~4 F 늦어지고 있지만, 굳히고나 연속기술의 용도는 변함없이.
·J6P장화. 화면의 3분의 2를 보충한다. 일단 승로 내 하행으로 행동 가능.
·3 P, 조금 길어졌는지 각도가 달아졌는지 앞쪽에 닿을 생각이 들지만 기분탓인가.
·2 S의 발생이 빨라져, 폭안녕에 짜넣기 쉽고. 발생 속도는 아마 6~7.
·S변재천의 하단 무적 소실. 거듭한 하단에 대해서 일방적으로 진다.
· 신기술 허공격(공중 63214+S) 추가. 높이 제한 개미, 공중 가이드 불능, 수동 시간 보통,
CH로 가볍게 뜨면서 수동 불능, 내려 올 때까지 피CH, FRC는 끝나 때.
액셀이 화면안쪽을 보면서 4123698, 의 궤도에서 곡쇄를 공중에서 발한다.
·HS뢰영성질 조금 변경. HS 눌러둔 채로로 고여 떼어 놓았을 때에 떨어져 내린다.
·본 바의 경직이 조금 성장했는지, 립 P가 조금 늦어졌는지, 폭>립 P겸섬선쇄가 난 무성하고?
·천방의 위력 저하. 아마 70~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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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리아
·6 K의 공격 LV가 아마 4에. 지근 S젬, 에메랄드는 보통으로 연결된다.
문제는 아이안세이바로 꽤 연결되기 어려운 것 같다.
·JHS 모션 변경. 단발 밀기 JHS는 안쪽으로부터 윈가의 날개를
밧사리 여는 느낌. JP로부터는 연결되지 않는 같다. 공중의 상대에 해당되면(자)
횡방향에 꽤 날려 버리지만 수동 시간은 그다지 길지 않다.
·JHS 중인방 하지는 종래의 JHS의 모션이지만, 효과가 변한다.
공중에서 정체하는 3 HIT기술. 노크 백이 거의 존재하지 않고, 이것도 수동 가능.
현재 상태로서는 공중 제어에 사용할 정도로인가. 공중 데쉬와 합하면(자) 1 점프로 4회 정도 낼 수 있다.
·라스트 셰이 카로부터 전전, 아이안세이바를 낼 수 있다. 특히 성능은 변화하지 않고.
·지상 던져 수동 가능.
·HS사일런트 포스 추가. 일순간 상승하고 나서 수동 불가의 사일런트. 2 HS승나
단발 JHS로부터 연결되는 일은 확인되고 있다. 고속 낙하로부터의 줍기 수선도 확인.
·비밀 가든안, D버튼으로 중단 가능. 그다지 용도는 없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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잼
·저공 데쉬로부터의 기술에 제한이 붙었어? 6 K·원S로부터 저공 데쉬 P가 연결되지 않고.
·2 HS에 되돌려 효과가 붙어 있는 것 같다.
·통상 던지기는 FRC 개미이지만, 아마 보정50%. 조용재즈 악단으로 2.5할.
·공중 던지기에 보정이 걸려 있었는가는 확인 할 수 있지 못하고.
·기본 삼단, 특히 용인의 위력이 꽤 내리고 있는 모양. 지상조용포함으로 3.5할.
·노여움의 1 F공중 이행이 없어지고 있는 모양. 켄로우라면 안심인가. 도인도 가능?
·백보, 천리의 기절치가 내린 모양. 경직은 변함없었다.
· 신기술도인(236+P, 공중가능) 추가. 뛰 후 자동으로 뒤돌아 본다. JD의 수동 불능 시간이라도
에리알에 관련될 수 없었기 때문에 난투 로 사용하는 기술인가.
·호치후의 성능은 변함없었다 보고 싶다. 바 왈가닥 미확인. 이번에 시험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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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디
·메가리스헷드가 통상 필살기술에. 연출 후 경의(행동에서는 캔슬 불가)가 되지만
경의의 직전에 FRC가. 상당히 간단한 것 같다. 스카·가이드에서는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겠지만
메가리스를 히트 시키면(자) 에디 게이지가 완쾌 한다.
·담드팡을 맞히면(자) 떨어진다. 화면단의 상대에게 맞혀도 립 P나 올라 점프로 추격 하지 못하고.
·종래의 그림자 갤러리도 있지만, 브레이크자로우중의 그림자 갤러리 추가. (잠수중 41236+S)
BR같은 수준의 저공 고도여 갤러리. 거의 맞지 않았지만, 나올 때에는 판정이 없는 모양.
·executor-가 executor-χ에. 불길한 검이 되어 돌진. 단발기술에.
눌러둔 채로로 중단과는 있었지만 확인 할 수 있지 못하고. 맞으면(자) 수동 불능으로 에디가 먼저 착지.
게이지가 100%나머지의50%를 사용해 자동 추가. 위로부터 내려와 추격. 추격 포함 약140~150(정도)만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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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놈
·2 D둔화. 액셀과 같이, 2~3 F전후 늦어지고 있는 생각이 들었다. 연속기술에는 영향 없음.
급히 S싸움으로부터 확정으로 연결된다든가 그런 속도가 아니다.
·싸움이 늦어지고 있는 생각이 들었다.
·수수료 나사의 마지막때에 파랑. 아마 2 F. 경직 자체는 꽤 증가. 반격 확정인가는 불명.
·연주한 구슬을 더욱 튄다. HS카 앙금의 총알을 립 P로 연주하거나 P생성 P연주>원S로 고속화등.
·6 HS의 총알 두드려 청구서 벡터가 없어지고 있었던? 바로 옆으로 칵 날고 있었던 생각이 들지만….
·HS스팅거의 FRC 타이밍 변경. 뒤로 수F 어긋나 연속기술이 꽤 엄격하게.
·S, HS카 앙금 놀이 기구 모두 발생이 늦어졌다. S가 현저…인것 같다.
·다크 엔젤은 변경 없음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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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우스트
·창점 후가 당하고 판정이 무서운 작고. 언더 압력이나 크로스 초단이 해당하지 않고.
아마 목밖에 판정이 없다. 폭탄의 폭풍도 후방 이동으로 상당히 앗사리 회피했어.
·레레레의 발생, 아마 일순간 빨리. 주저앉아+지근이라면 LV5 통상 HIT로부터 연결된다.
·레레레의 뒤의 당겨 반환으로부터는 아무것도 들어가지 않는 것이 확인이 끝난 상태. 레레레르프에는 갈 수 없는 보고 싶다.
·공중 고잉으로부터 행동이 가능하지만 아무것도 연결되지 않는 것 같다. 하지만, 반확은 없어졌던가?
·창점중, 목이 중단에. 변함 없이 고위력. 이것과 다운 효과의 꽃으로 2택이 걸린다.
·창점중 9로 고속 스카이콩콩. 전방 이동보다 빨리, 가트>창점>스카이콩콩>목이 연결되었다.
·K사랑은 없어요(′·ω·)
·후방 이동에 뒤돌아 봐 속성이 부여되었다. 상시창점가능.
·던지기에50%든지70% 전후의 보정이 붙어 있다.
·창점으로부터 파생의 지면으로부터 나는 (분)편의 꽃의 CH시의 낚시찌가 약 2~2.5배에. 내리고로부터 주워 수선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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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톱킨
·원S의 발생이 약간 늦고. 다단으로부터의 에리알은 수동 포인트일지도.
·6 K, 중단+JC+캔슬 가능한 것은 않지만, 가트링과 휘청거리고가 삭제.
·6 P의 발생이 약간 늦어졌는지? 쓰기는 거의 변함없이.
·전회의 오사카 로케테에서는 통상 던지기파랑이 추가되고 있던 것 같겠지만….
통상 던져 경직이 크게 상대가 착지할 때까지 행동 불능. 그러나 수동도 불능.
·미스트파이나에 데코핀 하면(자) 충격파가 나온다.
·P버스의 위력이 가볍게 내린 것일까? 또, 중앙 아크메이에의 추격도 불가에.
·바크스테가 짧고.
·JD가 고속화. 또, 레바로 방향을 조절 할 수 있으므로 바로 위 포쵸에는 요주의.
· 신기술, 장지간트렛트 추가(63214+HS) 하이퍼 아모로 상대의 공격을 참으면서
2 S만한 거리에 굿 펀치를 위로부터 45번으로 후려갈긴다. 몇 발에서도 참지만 각성은 무리.
자동 뒤돌아 봐 대응. H아모 발생은 아마 1 F. 위력은 약 100 전후.
의사에 대해서 6 HSCH>거듭한 재판관 CH로 피요의 것으로 기절 보정이 있을지도.
·점원가 사원씨로부터 「포쵸의 신기술은 꽤 모험. 평판 나름으로 사라질지도」라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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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보트 조개
·원S가 조금 늦어졌다. 판정도 약하고? CH효과는 미확인.
·립 Hs발생이 늦고, 그 만큼 경직도 줄어든 같다. FRC 타이밍 변경인가? RC다발했다.
·통조개격, 맞혀도 거의 뜨지 않고. 충전량은 변함 없이.
·땅미사의 가이드 감각이 꽤 짧고. 이기주의자 맞는다. 아마 약체화.
·조개 전파, 히트의 번에 가이드 게이지가 줄어들어 고위력 재즈 악단 하기 어렵고.
·LV3하늘 미사, 본체가 공격을 식를 소멸.
·JHS, 윗방향을 때린다.
·LV2, LV3 방열의 성능이 다운. 전체적으로 늦어지고 있다.
·2 K에 보정이 붙었어?
·LV3 홈런의 무적이 감소한 것같다. 무승부 해 버릴 가능성도 있다든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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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
·공중 도발의 장도칼은 속도 마다 경직도 달랐을 것. 고속이 크다 높은?
·D전이 추가. 상대의 뒤측에 나오는 HS전이. 상, 전회는 P전이로
상대를 눌러 버리고 있었지만, 이번은 상대의 뒤로 돌 수 있었다.
·6 K는 중단. 주저앉은 액셀에 데쉬 해 밀착으로 낸다고 맞지 않고.
파랑 리로라고 맞으므로, 궤도나 발생에 변화가 있는지? CH로 수동 불능의 벽바운드.
·스시, CH로 뜬다. 무엇이 들어갈까는 자주(잘) 분이나 군요…. (′·ω·)
·사시미, 수동 불능이 내던지고. 또, 지상의 상대에게 CH로 가볍게 뛰어 주울 수 있다.
·β브레이드, 지상판·공중판 모두 단발기술에. 마지막때에 FRC가 있는 것 같다. ·미채파랑이 있는 것 같아?
·지상 던지기의 상대 다운 시간이 길고,γ나 2 K로 다운 추격이 가능하게.
·α의 수동 불능 시간 저하?
·만귀의 모션 변경. 도중 , 6 K든지 본게의 같은 회전이 들어간 30 HIT 전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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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즈
·빛상 궤도 추가(623+S)
·열매가 버튼 눌러둔 채로로 그 위치에 정체, S를 놓으면(자) 발사.
3초 정도가 한계 보고 싶다. 가이드 그 중에서 떼어 놓으면 호밍. 너무 강하고.
·빛에 FRC 추가. 그 만큼 경직 자체는 조금 증가하고 있는 것 같다.
FRC의 의미는 아마 그다지 없다. 장그드로쟈 같은 수준으로 미묘한 틈 지워.
·대공 레이저의 의논 상대가 꽤 위의 (분)편까지 성장한다.
·의논 상대, 본체가 맞으면(자) 소멸.
·물고기가 CH 하면(자) 뜬다. 데쉬 2 HS>재차어를 확인. 미묘하게 강.
·S거품 추가. 거의 바로 밑~비스듬하게 향해 날아, 가볍고 바운드 후 사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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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짓
·당겨 반환의 경직이 일단 줄어들었다. 공중 당겨 반환의 경직은 아직 큰 보고 싶다.
·러저 겟트의 성능을 아직도 알지 않고.
높은 곳으로부터 떨어뜨리면(자) 즈자로쟈의 시간이 긴 것은 확인했지만….
·나킬의 위력이 감소, 속도는 오른 것 같지만. 지속 시간도 줄어든 같다.
·7 설치가 개의 산책. 4>1 방향으로 떨어진 후, 고속으로 지면을 겨 3 방향에.
·JD가 띄우고 기술에. 말려들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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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레이야
·공중 데쉬의 거리가 짧고. 공중 데쉬중 기술을 내면(자) 낙하. 저공 데쉬 HS편리.
·백 데쉬 JC의 무적 부여 할 수 있는 시간 감소.
·원S경직 증가. CH 하면 유석에 이후 연결되는 것 같지만….
·6 K경직 증가. 위에 같이, CH 하면 연결된다.
·2 D의 거리 감소. 틈도 감소하고 있는 같다.
·6 HS수동 불능 시간 감소. 파일을 넣는 분에는 문제 없는데
근S나 크로스로 줍는 것은 어려울지도 모른다.
·JD수동 가능. N수동>부탁 멈추어! 하지만 반격 확정이라고 하는 소문이. 준.
·파일의 위력은 그대로 두어. 파랑은 유석에 확인 할 수 있지 못하고. 아마 없다고.
·흡혈로 떨어지는 거리 감소, 휘청거리고 시간 감소. 무엇을 넣는 것이 정답일 것이다?
·안다트우가 슈퍼 아모의 가이드 가능기술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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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파
공통
·바크스테의 이동거리가 3분의 2정도 감소
·HJ고도 업, 조니 정도? ( 고로 기존의 HJ재즈 악단이 어려운·불가능하게)
검:
·검의 립 HS, 2 HS, 6 HS가 성능 변경(혹시 JS도 세로의 공격 판정이 줄어들고 있어도)
6 HS는 1단째중단, 2단 지금단이지만 끼어들어 가능
·검근S, 원S, 2 HS, JS가 JC 가능하게 되었다
유령:
·화력 대폭 감소, 반~3분의 1 정도로
·S, HS계의 통상기술이 같은 기술에 한정해 3회까지 연속으로 낼 수 있다(1회의 점프로 JHS3회라든지)
다만 스톡수이상의 회수를 내려고 하면(자) 헛손질 포즈를 취해 틈투성이에
·2 S의 련 쏘아 맞히고 성능 다운
상기의 유령련 쏘아 맞혀에 2 S도 들어가 있기 (위해)때문에, 2S>돌아오고 나서 다음의 2S···라고 하는 느낌에 늦어져, 련 비쳐도 연결되지 않게 되었다
·6 HS경직 증가
·근S의 공격 레벨 저하(? )
2 HS가 연결되는 가트링이 일절 없었다
·그대로 돌아오지 말아 주세요에 K와 D가 추가( 모두 FRC 있어)
K는 3회 지면에서 바운드 해 사라지는, 공격한 고도로보다 바운드 고도가 변화, 지상에서 내자마자 사라진다
D는 스톡 하고 있는 유령을 모두 날리는 기술로 경직 약간 긴, D의 FRC는 타3종과는 다르다(완전한 타이밍 파악 할 수 있지 못하고)
궤도 우선도는 S>HS>K의 차례
견:
·전체적으로 경직 증가(사마소는 경직 대폭감과의 이야기도 있지만 미확인)
자고 있는 동안 유행해지고 판정유이지만, 판정 부분은 꽤 낮은으로 작다(일부 캐릭터의 2 P라고 부술 수 없을 정도 )
·D를 상대에게 맞히면(자) 개자체가 노크 백을 받게 되었다
·6 D의 돌진 거리 증가, 화면 3분의 2 정도 진행되는+(튀어서) 되돌아옴 거리가 2배 가깝게가 되었다
·중단 공격이 히트 가이드 묻지 않고 상대에게 손대면(자) 튀어오르도록(듯이), (튀어서) 되돌아옴은 6 D와 같은 정도
그 때문에 가이드 불능으로 무너뜨려도 대부분 후가 계속되지 않게 되었다
라왕:
·다크네스안셈 추가가 거의 구석~구석까지 닿게 된+고속화(속도 약 2배)
추가의 히트수가 1 hit에(2 hit와의 이야기도 있어)
경직은 변함없기 때문에, 나는 일 도구등으로 상쇄>반격이 시간에 맞거나 한다
·라스트에드가이 경직감
가이드 되면 반격 확정은 변함없이이므로 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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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노
·세로 케미컬 애정 추가. (632146+S) 전에 폴이라고 날면서 케미.
·원S가 2단 기술에, 둘째 단 건더기 효과. 캔슬이나 노캐케미가 연결된다.
·P희극을 맞히면(자) 튀어오른다. 이 때, 필살기술에서만 캔슬 가능.
·K희극, S희극은 CH시 바운드. 내던지고 효과 있어?
·JHS에 기울기하에의 내던지고 벡터 추가. 옆케미 추격 하기 쉬운 것 같았다.
·호 바로부터의 바로 옆에의 공중 데쉬, 2단 점프가 가능하게.
첫댓글 로보트조개
중간부터는 2차 로케니 짤라버리세요
참고로 '파랑'은 포스로망 '재즈악단'은 콤보 -_-
재즈악단이 콤보였군요.ㅠㅠ 지금까지 로케 들어볼때마다 무엇인가 했건만.
처음 '공중재즈악단' 봤을때 웃겨 미쳐버리는줄..
스턴엣지요금어택...
로보트 조개..........푸하하하하매훤도 압박이군요 매훤은 기술명 보아하니 바이켄인가
보아하니 수동은 낙법불능정도로 해석 가능하겠군요 그나저나 솔 점D가 지상히트시에도 낙법가능이라니... 디루프는 이제 고대 선사시대의 얘기가 되겠군요
기술이름들 보니 초압박 -┏
솔의 '무뚝뚝하게 던지기' 를 앞으로 던진다는 건... 그래픽 자체를 바꾼다는 뜻인가? 뭐하러 그런 귀찮은 작업을 하는 거지? -_-;
쉣...........카가스 결국 느려진건가
먼소린지 모르겠다,..,
희극이 광언실행이었던건가 --;; 희극적이군,,
로보트조개..........